본문 바로가기

뉴스

임원희 이혼 이유 전부인 나이 결혼 갱년기 막걸리

30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임원희가 출연해 건강검진 결과를 공개하며 갱년기가 왔음을 고백했다.

임원희는 검사 결과 골다공증 약을 처방받았다. 2016년에는 6이었는데 2019년에는 우울감이 8로 나왔다며 갱년기라고 애기했다.

임원흰는 갱년기가 안 올줄 알았다면서 우리 동네에 연인이 지나다걸 보면 이상하게 화가 나고 짜증이 확 난다.속에서 열불이 올라온다고 말했다

이전 임원희는 미우새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이혼 이후 근황을 전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혼 후 1~2년 동안은 노력하다가 2년 넘어가니 마음의 문이 아예 닫아졌다. 연애는 아예 없었다고 애기했었다.

임원희는 올해 나이 50세로 2010년 10살 연하  아내와 결혼했으나 성격차이로 3년 만에 이혼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같은 극단 소속 배우로 활동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임원희는 박수홍이 운영했던 웨딩 업체를 통해 결혼했었다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임원희 이혼 이유 전부인 나이 결혼 갱년기 막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