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결혼식장 아들 국적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 복귀한 배우 추자현과 우효광 커플이 5월 30일 남산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은 아들 바다의 돌을 맞이하여 함께  결혼식까지 함께 계획하게 됐다.입장 전부터 두사람은 결혼식의 벅찬 감동으로  눈물을 쏟았다.가족 대표로 신랑 아버지가 축사를했고 뒤이어 신랑, 신부의 알콩달콩한 결혼 서약이 진행됐다.

뒤이어 축사가 진행됐고 가수 황치열이 주걸륜의 고백 풍선을 부르며 축가를 불렀다.이어 동료 배우 한지민이 두 사람만의 아름다운 세상 늘 눈이 부시게 오늘 봄밤의 결혼, 다시 한 번 축하하며라고 재치있게 축사를 했다.

신부의 깜짝 손편지 낭독도 있었다. 추자현은 울먹이며 한 줄 한 줄 준비한 손 편지를 읽어 나갔고 이를 듣는 신랑도 연신 눈물을 흘렸다. 이어 신부는 신랑에게 무릎 꿇고 반지를 건네며 깜짝 프로포즈를 했다.

1부의 마지막은 가수 백지영이 한동준의 너를 사랑해를 열창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2부는 두사람의 아들 바다의 영상으로 시작된 돌잔치가 시작됐다. 돌을 축하하기 위한 케익 컷팅과 함께 돌잡이도 진행됐다.바다의 국적은 한국으로 되어있다.

한편 이날 결혼식에는 이병헌, 강성연, 이지아, 안소희, 한채영, 박예진, 이소연, 김환희, 남다름등 동료 배우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했다.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결혼식장 나이차 아들 국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