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트와이스 미나 국적 몸매 탈퇴 왕따 아버지 열애 집안

걸 그룹 TWICE의 멤버로 건강상의 문제로 인해 활동을 중단하고있는 미나의 새로운 사진이 공개되면서 미나가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14 일 오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 인 트와이스 공식 계정에 미나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서 미나는 빨간 드레스를 입고 공연장의 객석에 앉아있다. 미나의 밝고 사랑스러운 미소가 눈길을 끈다

미나는 7 월 11 일부터 심리적 건강 문제로 인해 TWICE 활동을 쉬고있다.

이런 가운데 틍와이스는 8 일 신곡의 뮤직 비디오를 촬영했다. JYP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컴백시기는 아직 공개 할 수 없다"고 말했다. 미나의 활동 재개에 대해서도 "지금은 확인할 수 없다"고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트와이스 미나 국적,트와이스 미나 몸매,트와이스 미나 탈퇴,트와이스 미나 왕따,트와이스 미나 아버지,트와이스 미나 열애,트와이스 미나 집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