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트와이스 그룹 사나 본명 인스타 목주름 성형전 국적 노출 몸매 배경화면 키 이름

 


5월 1일 일본의 제 125대 아키히토 일왕이 퇴위한 날로 헤이세이의 시대도 막을 내리면서 나루히토 새 일왕이 즉위해 레이가 왕위를 양위했는데요   이에대해 JYP 여성 그룹 트와이스의 일본 출신 멤버 사나가 트와이스의 공식 SNS를 통해 30일  "헤이세이 출생으로 헤이세이가 끝나는 건 어딘지 모르게 쓸쓸하지만, 헤이세이 수고했습니다! 레이와라는 새로운 시작을 향해 헤이세이 마지막 날인 오늘을 깔끔한 하루로 만듭시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하면서 일왕 퇴위 심경글을 올린것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에대해  네티즌들은 개인 게정이 아닌 트와이스 한국 공식 계정에 이같은 글을 올린것에 대해  박진영에게  해명과 소속 연예인들의 역사 교육이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하지만 다른 시각에서는 일본인이 일본 사건을 언급한다는 게 뭐가 잘못됐냐는 의견과  또 트와이스는 멤버 다현이 일본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프로젝트인 마리몬드 제품을 입는 등 역사 의식을 보여줬던 팀이라는 의견도 나왔습니다.



한편 트와이스의 사나는  1996년 12월 29일 (나이 22세)일본 오사카부 오사카시 덴노지구에서 태어났다 2009년 말에서 2012년 초까지 EXILE의 댄스 아카데미 EXPG의 오사카 지점에서 춤을 배우다가  JYP에 스카우트 되어 한국으로 건너왔다.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5년 10월 걸그룹 트와이스의 9명 멤버 중 한 명으로 데뷔했습니다.





사나의 본명은  미나토자키 사나 이며 종교는 무교이며 프로필에 있는 신체몸매는 키 163.5cm 몸무게 45kg 형액형 B형에 발크기가 230mm로 작은 편입니다. 사라의 취미는  바디미스트 & 향수 모으기, 쇼핑, 먹기이며  특기는  서예, 한국어 이며 좌우명은  지금 눈앞에 있는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자 라고 합니다.가족사항으로는  부모님, 할머니 계시고 외동딸 이라고 합니다. 사라의 학력은  고등학교를 졸업 했습니다.





가수가 되고 싶은 이유에 대해  어렸을 적 할머니께서 일본의 노래방대회를 보다가 "우리 사나도 저런 데 나오면 좋겠다"라고 말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부터 막연한 꿈을 가지기시작했다고 합니다.그래서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초등학교 6학년때 2009년 말부터 EXILE의 댄스 아카데미 EXPG 오사카 지점에서 3년 정도 춤을 배우고 있었는데, 중학교 3학년 2012년 친구와 쇼핑을 하던 중 JYP 관계자에게 캐스팅되었다고합니다.






이후 2012년 4월  JYP 연습생 생활을 시작해 JYP의 일본인 걸그룹 프로젝트에 속해 있었으나, JYP 차기 걸그룹 프로젝트였던 6MIX(식스믹스)의 예정 멤버가 방출되면서 사나가 6MIX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됩니다.하지만 데뷔를 앞두고 6MIX 프로젝트도 무산되고, 1년 여의 기다림 끝에 SIXTEEN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후 사나는 SIXTEEN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단번에 시청자들의 눈에 들게 됩니다. 하지만 어 이번에도 또 리더인 멤버가 빠져나가는 바람에 결국 식스믹스도 무산되는 우여곡절을 겪습니다.




어쨋든 이후 사나는 2015년 트와이스앨범 THE STORY BEGINS 에서 서브보컬로 데뷔하개 됩니다.  사나는 성량이 낮은편이나 톤이 높고 예쁜 음색과 발음으로 음색적인 면으로는 곡의 분위기를 환기시켜 주는 역할을 하는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사나의 별명은 사나 없이 사나 마나, 김사나, 사또떨, 사낫찌,샤샤샤, 샤나,샤랑둥이,오사카꿀주먹, 햄찌사나, 샤샤, 오효짱, 사미호, 4차원 엉뚱 소녀, 큐티섹시, 일이삼사나, 사토끼, 사땅, 사석봉, 사람쥐 등 엄청 많은 닉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나는TWICE에서 유일하게 형제가 없는 외동딸로 가족인  대한 애정이 각 항상 부모와 함께 할머니를 언급한다고 합니다. 또한 팀에서 동생들과 자주 어울려서 팀 내에서는 다현을 애지중지해서 자주 붙어다니고 이상한 장난을 쳐서 사이다 콤비로 불리었습니다.
사나는 시력이 안 좋아서 평소엔 렌즈를 착용하지만 집에 있을 때 안경을 잘 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또한 엄청난 방향치여서 잘 떨어뜨리고, 잘 넘어진다고 합니다.





한편 트와이스 사나와 관련된 연관어중에 사나 성형전이나 목주름 등이 올라오는데요 사나는 성형과 거리가 아주 먼 모태미녀라 생각 됩니다.  트와이스 사나 인스타 목주름 국적 일왕 노출 헤이세이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사나 키 이름 미나토자키 성형전 본명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