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

(51)
양준혁 박현선 신혼집 위치 30일 양준혁과 박현선 부부의 신혼집을 공개했다. 포근한 분위기의 집에는 양준혁의 포스터 등이 가득했고, 아내를 위한 화단도 있었다. 양준혁은 "아침에 아내와 함께 아침을 먹는 로망이 있었지만 현실은 잠이 많은 아내 덕분에 혼자 아침을 먹는다"고 고백했다. 양준혁은 잠에서 깬 박현선에게 점심을 부탁했고, 박현선은 "요리를 못하니까 책을 봐야지"라고 요리책을 꺼내며 양준혁에게 주방보조를 부탁했다. 박현선은 양준혁을 위해 책을 보며 점심상을 차렸다. 된장찌개부터 계란말이까지 처음 도전해보는 것들이었다. 하지만 밥을 먹던 양준혁은 벌떡 일어나 냉장고에서 장모님 김치를 꺼냈고, "뭐가 제일 맛있냐?"는 아내의 물음에도 "김치"라고 답해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양준혁 박현선 부부가 거주하고있는 집은 아파트..
백운규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백운규전 장관대학교수 출생:1964년, 경남 나이:58세소속한양대학교 학력사항 클렘슨 대학교 세라믹공학 박사 ~1988. 버지니아 공과대학교 재료공학 석사 한양대학교 무기재료공학과 졸업 진해고등학교 졸업 경력사항 2017.07.~2018.09.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한양대학교 제3공과대학 학장 한양대학교 에너지공학과 교수 한국에너지자원기술기획평가원 이사 국가과학기술심의회 전문위원 백운규 전 산업부 장관 검찰 소환 조사 [KBS 대전] [앵커] 월성원전 경제성 평가 조작 의혹과 관련해 검찰이 어제 백운규 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을 피의자로 소환해 조사했습니다. 검찰은 또 조만간 당시 청와대... 2021.1.26.KBS다음뉴스 원전 수사 중대국면 '백운규 구속'으로 가나 백운규 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재임 ..
이홍내 프로필 나이 고향 집 학력 영화배우 이홍내 영화배우 프로필 출생:1990년 1월 28일 신체:182cm, 68kg 소속사: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경소문' 이홍내 "터미네이터 같은 악귀..삭발 길러보고파"(인터뷰①) 내(30)가 '경이로운 소문'에서 소름끼치는 연기를 펼칠 수 있던 이유를 언급했다. 이홍내는 지난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모처에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하... 4시간전스타뉴스다음뉴스 이홍내 "조병규 추천 덕에 '경소문' 출연..너무 고맙다"(인터뷰②)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홍내(30)가 배우 조병규에게 특별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홍내는 지난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모처에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4시간전스타뉴스다음뉴스 '경이로운' 이홍내 "욕먹을 각오로 출연, 넷플릭스 덕 외국팬 ..
주호영 성추행 여기자 명예훼손 고소 주호영, '성추행 피해' 주장 여기자 명예훼손 고소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6일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 참석, 발언을 마친 후 물을 마시고 있다./윤동주 기자 doso7@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국민의힘 주호영... 30분전아시아경제다음뉴스 주호영, '성추행 피해 주장' 여기자 명예훼손 고소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는 자신을 인터뷰하려다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습니다.주 원내대표의 대리인 유정화 변호사는 오늘(27일) 보도... 32분전OBS 뉴스 주호영, 성추행 피해 주장 여기자 명예 훼손으로 고소 [뉴스토마토 조현정 기자]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가 27일 취재 활동 중 자신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을 "강력히 대처할 것"이라며 명예 훼손 혐의로..
담뱃값 인상시기 가격 국민 건강수명 73.3살 연장 목표..2030년까지 담뱃값 단계적 인상 제5차 국민건강증진종합계획을 설명하고 있다. 연합뉴스 정부가 앞으로 10년 안에 담뱃값을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평균값 수준으로 올릴 방침이다. 주류 소비를... 4분전한겨레다음뉴스 2030년 건강수명 73.3세로 2.9세 연장…"담뱃값 인상도 추진" 또한 앞으로 담배에 대한 정의가 전자담배 기기장치까지 확대되고 건강증진부담금이 인상되며, 공공장소 음주규제가 입법화되면서 주류광고 금지시간대 적용 매체도 확대... 14분전국제뉴스 복지부 "국민 건강 증진 위해 술·담배 가격 인상 검토" 보건복지부 건강정책국장 : 금연환경 조성을 위해 담배에 대한 건강증진부담금 인상, 광고 없는 담뱃값 도입 등 가격·비가격 규제를 강화하고, ..
고민정 후궁 망언 조수진 고소 조수진 "고민정 후궁" 망언 파문..여당 "사퇴하라" 벌금 80만원을 선고받아 당선무효 위기를 넘겼습니다. [조수진/국민의힘 의원] (고민정 의원 후궁 빗댄 발언 관련해서 민주당이 사퇴하라고 했는데요) "페이스북 참고해... 1시간전MBC다음뉴스 고민정, '후궁' 발언 조수진 고소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은 자신을 조선 시대 후궁에 빗댄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을 고소했다고 27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고민정 의원 /뉴시스 고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2분전조선일보다음뉴스 조수진 "고민정, 후궁보다 더 우대" 논란..민주당 "사퇴하라" 잡아 저질공세를 하고 있다고 맞받았습니다. [조수진 / 국민의힘 의원 : (고민정 의원 후궁 빗댄 발언 관련해서 민주당이 사퇴하라고 했는데 어떤 입장이십니까?) 페이스북...
홍지민 집 아파트 남편 직업 나이 '32kg 감량' 홍지민, 집에 채소 한가득..박나래 "당근이 맛있네" tvN '신박한 정리'에서 홍지민의 집이 공개됐다. 방송 캡처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평소 즐겨먹는 채소들을 공개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는 홍지민이... 2020.12.28.한국일보다음뉴스 홍지민, 집에 있는 시간 늘어 정리 고민↑..'물건 다이어트' 결심 (신박한정리) 28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열정의 뮤지컬 디바 홍지민의 집과 정리 고민이 공개된다. 데뷔 이후 의도하지 않게 가장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2020.12.28.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신박한 정리' 홍지민 "우리 집도 다이어트 시킬래요"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연출 김유곤 김상아)에서는 열정의 뮤지컬 ..
송유정 사망원인 이유 빈소 인스타 '배우 송유정·래퍼 아이언' 연예계 잇딴 사망소식 사실인가?…애도물결(전문) 배우 송유정…모델 발탁, 황금무지개로 연기활동 시작 래퍼 아이언…쇼미더머니3 출연...27), 래퍼 아이언(29)의 잇따라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이 가시지 않고 있다... 2분전시사뉴스 송유정 사망, 향년 27세 [종합] 마감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 다음은 송유정 사망 공식입장 전문 송유정 배우가 2021년 1월 23일 세상을 떠났습니다.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23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송유정, 갑작스런 비보..팬들, SNS에 추모 물결 /사진=배우 송유정 인스타그램 배우 송유정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에 팬들의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