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홍내 프로필 나이 고향 집 학력 영화배우

이홍내 영화배우 프로필 

출생:1990년 1월 28일

신체:182cm, 68kg

소속사: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 '경소문' 이홍 "터미네이터 같은 악귀..삭발 길러보고파"(인터뷰①)

    (30)가 '경이로운 소문'에서 소름끼치는 연기를 펼칠 수 있던 이유를 언급했다. 이홍는 지난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모처에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하...

    4시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이홍 "조병규 추천 덕에 '경소문' 출연..너무 고맙다"(인터뷰②)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홍(30)가 배우 조병규에게 특별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홍는 지난 2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모처에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4시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경이로운' 이홍 "욕먹을 각오로 출연, 넷플릭스 덕 외국팬 많아져"[EN:인터뷰②]

    [뉴스엔 황혜진 기자]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이홍가 악귀 지청신 연기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다. 1월 24일 막을 내린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4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 '경소' 고학력 악귀 옥자연에 놀란 이홍 "서울대 나온 사람과 처음 대화"

    옥자연은 “하지마~”라며 말렸지만 이홍는 “저희 동네에서는 향희님이 나온 학교를...캡처 이에 옥자연은 “제가 학력을 얘기했을 때 이런 반응을 보이는 사람은 처음...

    18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 김세정 멱살 잡던 '악귀' 옥자연, 알고보니 '서울대 출신' 반전 학력

    있었구나, 엄청 신기했다"라고 전했다. 옥자연은 유난히 신기해하는 이홍의 반응에 "제가 학력을 얘기했을 때 이런 반응 보이는 분 처음 봤다"며 역시 신기해했다. 그러자...

    13시간전SBS연예뉴스다음뉴스

  • "서울대 나온 사람과 처음 대화"···고학력자 백향희에 진심 신기해한 '경이로운 소문' 지청신 (영상)

    옥자연은 서울대학교 미학과를 졸업했다.이홍는 "저희 동네에서는 향희 님이 나온...표현했다.옥자연은 "저는 제가 학력을 얘기했을 때 이런 반응을 보이는 사람은 처음...

    2021.1.23.인사이트

  • RE:TV] '경이로운 소문' 통쾌한 정의실현 엔딩..시즌2를 기대해

    보냈다. 정신을 잃은 소문은 무의식 속에서 위겐(문숙 분) 그리고 악귀 지청신(이홍 분)을 보았다. 지청신은 끝까지 소문과 카운터들을 저주하며 최후를 맞았다. 무의식...

    2021.1.25.뉴스1다음뉴스

  • 종영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김세정 썸 남긴 권선징악 해피엔딩 [어제TV]

    김세정 분) 사이 묘한 분위기가 흘렀다. 이날 소문과 카운터즈는 악귀 지청신(이홍 분)의 숙주가 된 신명휘(최광일 분)와의 전투에서 승리했다. 신명휘는 소문의 모친...

    2021.1.25.뉴스엔다음뉴스

  • 종영 '경이로운 소문' 악귀 이홍, 지옥행 '진흙탕 최후' [결정적장면]

    악귀 이홍가 지옥에 떨어지며 진흙탕 최후를 맞았다. 1월 24일 방송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16회(마지막회/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에서 소문(조병규 분)은...

    2021.1.25.뉴스엔다음뉴스

  • '경소문' 조병규, 7년만 죽은 부모 재회 오열 "보고 싶었어요" [결정적장면]

    연출 유선동)에서 소문(조병규 분)은 죽은 부모와 7년 만에 재회했다. 악귀 지청신(이홍 분)에게 잡혀 있던 소권(전석호 분)과 하문영(손여은 분)은 자신들이 죽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