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차태현 하차 김준호 내기 골프 정준영

17일 차태현(나이 44세) 소속사측은 차태현이 본인의 잘못된 행동을 인정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해외 내기 골프 의혹을 해명하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발표했다.

앞서 KBS 9시 뉴스는 최근 압수된 정준영의 핸드폰을 통해 정준영 ‘1박2일’ 대화방에 수백만원대 내기 골프를 자랑하는 글과 사진을 올린 사실을 보도했다. 채팅방 내용에는 차태현이 7월 1일 5만원권 수십장의 사진을 올리고, 김준호 등과 '내기 골프'를 쳐서 딴 돈이라고 자랑했다.

이들이 내기 골프를 친 건은 태국으로 알려졌으나 차태현측은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다고 해명했다.

차태현은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바로 다시 돌려줬다"며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 돼 너무나 부끄럽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자책했다.

이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하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 돼 정말 미안하다. 그래서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1박 2일’ PD도 당시 내기골프 채팅방에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고 내기 골프를 말리지 않고 침묵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태현,차태현 나이,차태현 정준영,차태현 내기골프,차태현 김준호,차태현 김준호 내기 골프 ,차태현 골프,차태현,차태현 아내,차태현 키,차태현 루머,차태현 홍경민,용감한홍차,차태현1박2일,차태현 김준호,정준영,내기골프,데프콘,개그맨 김준호 이혼,정준호,김준호 정준영,차태현 김준호, 1박2일 결방, 1박2일 폐지,차태현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