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청아 움짤 아버지 이승철 이기우 결별 결혼 나이차이 성형 몸매

7일  tvN의 새 예능 '아모르파티'의 제작발표회에 이민정 PD와 배우 이청아, 허지웅, 배윤정, 나르샤, 하휘동이 참석해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했다.


이청아는 자신의 아버지인 배우 이승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보니 몹시 떨린다. 모쪼록 질문도 따뜻하게 해 달라고 말하며 아버지의 인생 2막을 펼치셨으면 하는 마음에 기쁜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출연하게된 이유를 밝혔다.


이청아는 이 프로그램을 보고 나서 가족여행중에 아빠의 이야기를 들을 시간이 적었는데 아빠와 단둘이 여행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프로그램을 보면서 아빠가 동년배분과 하시는 대화에서 느낀 점이 많았고 각자 서로 다른 스토리를 가진 가족들에게서 많은 걸 배우게 되었다."라며 말했다.


아모르파티'는스타들을 홀로 키워낸 자랑스러운 홀어머니, 홀아버지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싱글황혼들이 모여 청춘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첫방송은 9일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배우 이청아는 한양대 연영과를 졸업하고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한편 배우 이청아와 이기우는 5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한때 올초에 이기우 이청아  결별설이 돌기도 했지만 사실이 아닌 루머로 판명됐다.


측근에 따르면 두사람이  SNS 등을 통해 티를 많이 내지 않아서 그런 소문이 난 것 같다"며 "조용히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청아와 이기우는 지난 2013년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이청아 나이,이청아 몸매,이청아 아버지 이승철,이청아 성형,가수 이청아,이청아 시골,경찰윤승아,이청아 움짤,이청아 결혼,이청아 늑대의 유혹,이청아 고향,이청아 드라마,이기우 이청아 결별,이기우 이청아 결혼,이청아 어머니,이청아 키,이기우 이청아 나이차이,이기우 아버지,이청아 이기우 결별,이청아 이기우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