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선우은숙 성형 이혼사유 이영하 재혼 아들

sang sang 2019. 12. 8. 02:57
배우 선우은숙은 MBN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해 저희 부부가 이혼 후에도 친구처럼 잘 지내는데 왜 헤어졌냐고 하신다"고 운을 뗐다.


선우은숙 이혼사유 이영하 재혼 아들
이어 그는 "저희 부부가 헤어지게 된 이유는, 인터넷 찾아보면 바람을 폈네, 어쨌네, 인터넷을 안 볼 정도로 소문이 많다"면서 "이영하 씨 문제도 아니고, 해당 소문 모두 사실이 아니다. 남편의 여자 직장 동료 때문에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어느 날 그 여자 동료가 이영하 씨와 아주 친한 동료와 가까워졌다. 둘이 교제하다가 애정 문제에 사건이 발생했다"고 말했다. 이경실은 "유부남 유부녀가 만났나요?"라고 물었고, 선우은숙은 "당연하죠"라고 답했다.


유부남과 유부녀가 비밀리에 교제를 하게 됐다는 것. 선우은숙은 저는 이 사실을 시간이 지난 뒤 알게 됐다. 그 여자가 이 두사람의 문제가 아닌 다른 사람하고도 문제가 생긴 걸 알게 됐다"고 털어놨다. 해당 여배우가 심지어 양다리를 걸쳤다는 것이었다.
선우은숙은 "이 상황을 알게 되면서 계속 남편과 싸우게 되더라. 비밀을 지키려는 여자 동료에게 이영하 씨가 시달렸다. 난 그런 걸 보면서 아니라고 생각해 이 상대방 남자가 이영하 씨한테도 전화하고 나한테도 전화하니까 나는 어느 정도 사실과 비슷하게 이야기해줬다.


이영하와 덩달아 사이에서 시달리게 된 선우은숙에게 이영하는 선우은숙에게 "나서지 말라"고만 했고 선우은숙은 졸지에 자신이 여자 동료를 모함한 것처럼 오해를 받는 억울한 상황이 됐다고 털어놨다. 그런데 더 서운하게 만든 건 당신 와이프가 이렇게 오해를 받고 있는데 입을 다물고 있던 남편 이영하 였다.


결국 작은 일은 큰 상처로 번졌고, 선우은숙은 과거 서운했던 일들이 함께 떠오르게 됐다고 한다. 선우은숙은 남편 하나 믿고 살아가는데, 내 편 하나 들어주지 못하는 남편을 어떻게 신뢰하겠냐는 생각 먼저 별거 제안을 했고 결국 두 사람은 1년 반 별거 생활 끝에 이영하의 이혼 제의로 갈라서게 됐다.


선우은숙은 "제가 지금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한다면 별거를 안 할 거다. 그럼 이혼도 안 됐을 것"이라고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한편 이영하 선우은숙의 아들인 이상원과 아내최선정은 지난해 9월 서울 한 호텔에서 결혼했다.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지난 2007년 이혼했으나 이날 결혼식에는 함께 참석해 아들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영하, 선우은숙의 장남 이상원은 2005년 KBS1 드라마 ‘별난여자 별난남자’에 출연하며 연기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드라마 '무기여 잘 있어라’,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했으며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프렌즈’ ‘찾아라! 맛있는 TV’ ‘몰래카메라’ 등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이후 이상원은 연예계를 떠나 요식업 CEO로 변신했다.

선우은숙 성형 이혼,선우은숙 이혼사유,선우은숙,선우은숙 이영하,선우은숙 아들,선우은숙 재혼,이영하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