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또맘 나이 과거 가슴수술 성형전 남편 이혼 나이 장성규 인스타그램

sang sang 2019. 12. 6. 17:15
6일 SNS 스타 오또맘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성규의 팔로우 사실을 공개하며 언팔하지 말아달라고 말했다가 논란이 일자 사과하면서 오또맘이 화제가 되고있다.


오또맘은 무려 57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이다.

앞서 오또맘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대박 장성규님 팬인데 대박 영광"이라며 장성규가 자신을 팔로우 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어 그는 "요즘 최고 핫한 장성규 아나운서님 저 절대 언팔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오또맘은 무려 57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쇼핑몰 CEO. 드레스, 비키니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 오또맘스 부티크(OTTOMOM’s Boutique)를 운영 중이다. 오또맘은 식단 관리와 운동 비법 등 자신의 노하우를 자세히 설명하며 네티즌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오또맘의 본명은 오태화로 나이는 만 30세 현대무용을 전공했으며 6년 차 전업주부로 키 169cm에 몸무게 54kg, 36-23-37.5 사이즈로 최근 이혼했으며, 다섯 살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다고 알려졌다.

오또맘은 평소에 꾸준한 운동으로 관리한 탄탄한 몸매를 인스타그램에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게재해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또맘,오또맘 이혼,오또맘 인스타그램,오또맘 몸매,오또맘 남편,오또맘 비키니,오또맘 인스타,오또맘 남편,오또맘 실물,오태화,오또맘 인스타 탈퇴,오또맘 나이,오또맘 몸매,오또맘 성형전,오또맘 블로그 오또맘 나이 과거 가슴수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