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11

(7)
조동연 프로필 고향 학력 나이 서경대 군사학과 '기본소득 설계자' 최배근, 조동연·이수정 사진 올리고 "차이는?" 페이스북 캡처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측 최배근 건국대 교수는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두 여성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조동연(39) 서경대 군사학과 교수와 이수정(57)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의 사진을 나란히 올리고 “차이는?”이라고 썼다. 그 ‘차이... 조선일보6시간전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이재명 '1호 영입인사' 30대 여성 과학자..공동상임선대위원장 선임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에 참여하는 첫 외부인사로 30대 여성 과학자 조동연 서경대 교수를 영입했습니다. 조 교수는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한 뒤 한·미 연합 사령부 등에서 복무한 군 출신 우주산업 전문가로, 현재 서경대학교에서 군사학과... YTN7시간전다음뉴스..
우범곤 순경 총기 난사 사건 '꼬꼬무' 레드벨벳 슬기·김동현·서영희 '우범곤 순경의령 총기사건' 전말 듣는다 '꼬꼬무'에서 레드벨벳 슬기·김동현·서영희가 '우범곤 순경의령 총기사건'의 전말을 듣는다. 25일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벨벳 슬기, 배우 서영희에게 ‘대한민국 악인열전, 우범곤 총기 난사사건’ 이야기를 전했다. 1982년 4월 26일 밤. 경상남도... 국제뉴스3분전 개별문서메뉴 39년 전 오늘(26일), 하루 동안 '62명' 살해한 대한민국 최악의 '총기난사' 사건 나가 길을 지나던 행인들을 쏴 죽였다. 그러고 곧바로 우체국으로 향했다. 그곳에 있는 이를 죽이기 위해서였다.'우범곤 순경 총기 난사사건'으로 아들을 잃은 전병태(83)씨는 지난해 KBS2 '속보이는TV 人사이드'에서 "그가 살육을 한 이유는 ..
윤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잔나비 윤결 프로필 가수 출생1992년 6월 15일 나이30세 (만 29세) 그룹잔나비소속사페포니뮤직사이트인스타그램 경력사항 그룹 '잔나비' 멤버 잔나비 최정훈 "멤버들 군복무 중..시간 너무 금방 간다"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을 언급했다. 1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는 잔나비 최정훈, 윤결이 출연했다. 7월 소집해제한 윤결은 이날 "두 달 정도 됐다"라며 "지금 친구들이 가 있는데, 사실 저는 공익을 다녀와서 크게 할 말이 없다... 뉴스12021.10.1.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잔나비, 3주간 무려 91번 무대인사..대기록 세우고 2달간 휴식선언 [Oh!쎈 레터] [OSEN=박소영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최정훈, 김도형, 윤결, 장경준)가 콘서트 실황 상영 무대 인사 ..
김병찬 신상 정보 고향 나이 직장 스토킹 살해범 [속보]신변보호 여성 '스토킹 살인범'은 35세 김병찬 [경향신문] 피의자 김병찬. 서울경찰청 제공 경찰이 신변보호를 받던 여성을 스토킹해 살해한 피의자 김병찬(35)의 신상을 공개했다. 서울경찰청은 24일 ‘특정강력범죄 피의자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열고 살인혐의를 받는 김씨의 신상공개를 결정했다. 심의위는... 경향신문1시간전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스토킹 살해 피의자 35세 김병찬 신상 공개 [매일안전신문] 서울 중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전 여자친구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 뒤 도주한 혐의를 받는 피의자 김병찬(35)의 신상정보가 공개됐다. 서울경찰청은 24일 "오후 4시 30분부터 특정강력범죄 피의자 신상공개심의위원회를 열고 김씨의 이름과 사진 등을... 매일안전신문1시간전 개별문서메뉴 "잔인하게 살해"....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 "넥타이 묻은 음식물 핥아먹어라"...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 갑질 논란 친인척도 처벌 대상에 포함하는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개정안이 지난 14일 시행됐지만, 갈 길은 아직 멀어 보입니다.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의 갑질 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직원들이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직원들은 지회장이 '넥타이에 묻은 음식을 핥으라'고... 경인방송2021.10.15. 개별문서메뉴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 구속하라"...시민단체, 릴레이 1인 시위·행진 나선다 평택지역 시민사회단체, 정당 등 62개의 단체와 도·시의원 등 62명이 이름을 올렸습니다.이들은 기자회견 후 의견서를 검찰에 제출하고, 오는 8~14일 수원지검 평택지청 앞에서, 15~24일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 앞에서 각각 릴레이 1인 시위를 이어갈 계획..
홍장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 홍장근 평택시지회장 2019 사회공헌부문 대상 2개 동시에 수상 행안위 사회공헌 대상 받아홍 지회장 “경로당 회장단에 감사…독립 회관건립 등 핵심사업 적극 추진”[백세시대=김순근기자] 홍장근(82) 대한노인회 경기 평택시지회장이 2019년 12월 26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한국신문방송인클럽 주관 ‘제4... 백세시대2020.4.1. 개별문서메뉴 홍장근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 재선 [평택시민신문] 제9대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장에 홍장근 현 지회장이 다시 선출됐다.사단법인 대한노인회 평택시지회는 지난 6일 평택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제26차 정기총회를 열고 평택시지회장 선거를 진행했다.이날 선거는 총 대의원 579명 중 544명이... 평택시민신문2020.2.7. 개별문서메뉴 제9대 대..
박주민 프로필 국회의원 학력 고향 집 변호사 아내 자녀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뉴시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장동 의혹'은 기대처럼, 진흙탕 싸움으로 흘러가고 있다.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5일 자신이 부산저축은행 의뢰로 대장동 개발 부지 관련 변호를 맡았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라고 반발... 파이낸셜뉴스3분전다음뉴스 박 의원, 부산저축은행 의뢰로 대장동 개발 관련 법률 검토해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5일 자신이 변호사 시절 부산저축은행 의뢰로 대장동 개발 부지 관련 법률 검토를 맡았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서 유감을 표명하며 법적 조치를 시사했다.박 의원 측은 이날... 아주경제신문9분전 해보자”는 암묵적 합의가 오간 것으로 알려졌다. 박완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국민의힘에 공동토론회 개최를 제안했고, 법제사법위원회의 간사이자 차별금지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