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2

(84)
이현주 프로필 나이 에이프릴 탈퇴이유 왕따설? 에이프릴, 前 멤버 이현주 왕따설 [전문] 기자]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 사진=DSP미디어 제공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팀 내에서 왕따를 당했다는 폭로가 나왔다.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前... 5분전텐아시아다음뉴스 이현주, 에이프릴 탈퇴=왕따 때문? 친동생 “누나 극단적 시도도” 폭로 [더셀럽 전예슬 기자]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팀내 왕따를 당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전(前) 에이프릴 멤버 동생입니다”이라는... 6분전더 셀럽 에이프릴 이현주 탈퇴, 그룹 내 왕따 때문?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가 그룹 내 왕따로 팀을 탈퇴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소속사가 확인중이란 입장을 내놨다. 28일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자신이 이현주의 동생이라고... ..
미카엘 셰프 와이프 아내 부인 나이 직업 불가리아 셰프 '미카엘'이 '동상이몽2'에 합류해 한국인 아내를 최초 공개한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불가리아 출신 셰프로 활약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남다른...한다”라며 남편을 자랑했고, 미카엘은 ”와이프는 눈이 너무 예쁘다”라며 애정표현... 2021.2.23.허핑턴포스트코리아 미카엘 셰프, '동상이몽2' 합류..한국인 아내 최초 공개 '스킨십 폭발 신혼부부'[공식] [OSEN=강서정 기자] 미카엘 셰프가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지난 22일 SBS...주려고 한다”고 남편 자랑에 나섰다. 미카엘은 “와이프는 눈이 너무 예쁘지 않냐. 너무... 2021.2.23.OSEN다음뉴스 미카엘 셰프, '동상이몽2'서 한국인 아내와의 신혼 공개..끊임없는 스킨십 '눈길' 아내는 "남편은 항상 모든 걸 총동원..
오은영 프로필 나이 고향 직업 병원 남편 대장암 오은영 의사 소속: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원장, 오은영 아카데미원장 출생:1966년 3월 12일 고향: 서울 나이:56세 학력사항 연세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 연세대학교 의학 학사 경력사항 오은영 아카데미 원장 오은영 소아청소년 클리닉 및 학습발달 연구소 원장 아동학대예방센터 전문위원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학 외래교수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교육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주임교수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 교수 성균관대학교 서울삼성병원 소아청소년정신과 임상교수 성균관대학교 서울삼성병원 소아청소년정신과 전임의 연세대학교 의료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수련의, 정신과 전공의 수료 대한 신경정신과학회 정회원 ‘라디오스타’ 오은영 박사 나이 56…“대장암 선고 당시 수술실 가며 통곡” [CBC뉴스]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
이지혜 아버지 직업 어머니 남동생 이지혜, 아버지께 새 택시 선물…통 큰 효도 가수 이지혜가 아버지에게 새 택시를 선물하며 남다른 효도 클래스를 보여줬다.가수 이지혜가 아버지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 12월 24일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 2020.12.26.여성조선 이지혜, 코수술 셀프디스→얼굴 뭉개기 춤추며 "코는 지켰다" 폭소 [★SHOT!] 혼성그룹 샵 출신이자 DJ로 활동 중인 이지혜가 코믹 댄스로 팬들에게 빅웃음을 선사...별명이었다고 말하면서 "고등학교 시절 아버지가 여자는 코가 높아야 팔자가 좋아... 2021.2.24.OSEN다음뉴스 주셨지만 어머니의 건강악화로 문을 닫고 아버지는 배달 아르바이트까지 하셨다. 이지혜는 자신이 살던 아파트를 정리해 아버지에게 중고 개인 택시를 선물하는 효녀였다... 14시간..
허은아 고향 프로필 학력 나이 허은아 프로필 출생:1972년 5월 26일 (48세) 고향:서울특별시 학력: 무학여자고등학교 (졸업)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 / 전문학사) 성균관대학교 (한국철학 / 학사) 연세대학교 (광고홍보학 / 석사)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 박사) 가족관계:남편, 딸 소속:국민의힘지역구비례대표 비례 출생:1972년 5월 26일 (48세) 고향:서울특별시 학력: 무학여자고등학교 (졸업)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 / 전문학사) 성균관대학교 (한국철학 / 학사) 연세대학교 (광고홍보학 / 석사) 성균관대학교 (경영학 / 박사) 가족관계:남편, 딸 학력사항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졸업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 졸업 성균관대학교 한국철학 학사 졸업 경력사항 2020.05.~제21대 국회의원 경일대학교 ..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사망 [팩트체크] 영국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4만건? 사실 아니다 1월부터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도 함께 이뤄져, 2월 23일 기준으로 약 1천600만 명에...지는 새로운 백신에 대한 접종이므로, 부작용에 대한 경계는 지속적이고 능동적... 1시간전뉴스톱 [백신 접종시작] 아스트라·화이자 "안전해" 접종 독려 나선 의료계 강조했다. 학회는 "정부는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외에도 얀센, 모더나, 노바백신...98.9% 줄었다. 학회는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우려에 대해서도 "가장 흔한 부작용... 1시간전머니S다음뉴스 [뉴스앤이슈] 국내 백신 접종 시작..'11월 집단면역' 목표 심각한 부작용은 더 적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스트라제네카를 맞는다는 것 자체가 그렇게 나쁜 것은 아니다. 이런 인식의 전..
김광규 라면요리 요거트 가게 '나혼산' 김광규, 1초컷 기억력? [채널예약]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핫 피플’을 꿈꾸는 김광규의 핫플 순례기와 환상 궁합 라면 요리의 정체는 2월 26일(금)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3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나 혼자 산다' 김광규, 핫 피플 등극 위해 '핫플레이스' 순례 나섰다 항공샷과 인증샷까지 남긴다고. 김광규는 음식과 함께 나온 빈 그릇을 보고 “이건 뭐지...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라면 요리를 선보인다. 비주얼 폭발하는 라면 요리와... 4시간전서울경제다음뉴스 '나혼자산다' 김광규, 그릭 요거트 재해석..'핫피플' 되기 힘드네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핫 피플'을 꿈꾸는 김광규의 핫 플레이스 순례기와 환상 궁합 라면 요리의 정체는 이날 오후 11시10분..
화이자 백신 부작용 "일상 되찾길 vs 부작용 불안" 백신 접종 반응 제각각 며 "부작용 사례가 없다고 하면 그때 접종을 서두르게 될 것 같다"고 밝혔다. 제주공항에서 일하는 C(47)씨는 "백신에 대한 안정성이 검증되면 접종하고 싶다"며 "서둘러서... 6분전뉴시스다음뉴스 [황출새]질병청"코로나 백신 첫 접종, 감회 새로워.. 일상으로 빨리 돌아가길" 백신이고요. 화이자나 모더나 백신같은 경우 해외에서 도입돼서 공항에서부터, 외국에서 올 때부터 아주 초저온의 냉동 상태로 공항에서 우리나라로 오고, 국내에서도... 26분전YTN다음뉴스 백신 접종해보니 "통증없다" "안심된다" "홀가분하다" 한목소리 없고 부작용도 못 느꼈다"라고 말했다. 접종시에도 큰 표정 변화 없이 차분하게 맞았다. 백신접종은 어깨쪽 삼각근에 근육주사 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