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19

(8)
신지예 프로필 나이 고향 성폭행 가해자 엄벌촉구 “녹색당 전 당직자 준강간 치상 사건, 재판부는 엄벌해야” [여성신문 = 진혜민 기자] 신지예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 대표를 성폭행한 녹색당 전 당직자 준강간치상 1심 재판을 앞두고 시민단체·학계에서 엄벌을 촉구하고 나섰다.시민... 4시간전여성신문 [금일 사건사고 주요기사]검찰, 조국 동생 '근로기준법'위반 추가적용...특수단 "세월호 수사 외압 없어" 外 신청했다. 부산성폭력상담소와 부산여성단체연합 등 여성단체는 19일 성명서를 내고 신지예 한국여성정치네트워크 대표(전 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를 성폭행한 혐의로 기소... 4시간전청년일보 [W정치인사이드] 나만 아니면 될까? [여성신문 = 신지예 젠더폴리틱스 연구소장] 한때 인기 방송을 통해 ‘나만 아니면 돼’ 라는 말이 유행했다. 해당 방송의 참여자들은 ..
기아차 애플카 생산설 주가 애플카 생산기지, 기아차 미국 조지아 공장 '유력' 기아차 미국 조지아공장./ 기아차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은 애플카 협력과 관련된 검토와 사업 진행을 기아가 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 19일 이데일리와 업계에 따르면... 33분전아시아뉴스통신 애플카 생산설에 기아차 주가 8만원 돌파...9년만에 처음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기아자동차 주가가 19일 9년만에 처음으로 8만원...전기차역량을 집중하는 현대차 대신 기아차가 애플카 생산을 직접 맡게 될 것... 39분전아주경제신문 [글로벌-Biz 24] 애플 CEO 팀 쿡, 전기차 질문에 침묵...애플 카는 미국 기아차 공장에서 생산될 가능성 있어 차와 논의 중이라고 알려졌다.두 회사가 파트너십을 맺는다면 현대차는 미국 기아차 ..
공수처 1호 대상 윤석열? 야 "공수처 중립성 지킬 수 있나"..김진욱 "국민 편만 들겠다" 못한다”고 했다. 같은 당 조수진 의원은 “이 자리에 있는 여권 의원도 공수처 1호 대상을 윤 총장으로 꼽았다”면서 후보자 견해를 물었다. 최강욱 열린민주당 의원을... 6분전경향신문다음뉴스 공수처 1호 윤석열?…여야 김진욱청문회 공방 있을지 의문"이라고 질문했다.특히 이날 청문 과정에서 '윤석열 검찰총장이 공수처 1호 수사 대상이 될 것'이란 여권 인사의 발언을 놓고 여야 간 공방이 펼쳐지기도 했다... 16분전경인일보 김진욱 "공수처 1호 수사 모든 가능성 열려 있어 성역 없이 수사" 경제신문 이원희 기자] 김진욱 초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처장 후보자는 ‘공수처 1호 수사대상’에 대해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되 정치적 고려를 ..
노선영 프로필 나이 고향 김보름 [단독] 김보름, 노선영에 '2억 손해배상' 소송 올림픽 여자 팀 추월에서 '왕따 주행' 논란으로 큰 비난을 받았던 김보름 선수가 노선영 선수를 상대로 2억 원의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했습니다. 노선영 선수의 발언 때문에... 48분전SBS다음뉴스 [속보]김보름, 노선영에 왜 2억 청구했나? [속보]김보름, 노선영에 왜 2억 청구했나? 김보름이 노선영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SBS 보도에 따르면 김보름이 지난해 11월 서울... 8분전아시아뉴스통신 2018.2.20.한국경제TV다음뉴스 노선영은 왜 혼자 뒤처져서 달리게 됐나? 평창 올림픽 여자 팀 추월 준준결승에서 노선영이 뒤처져 들어오는 모습. [연합뉴스] '노선영 왕따 주행'은 사실이 아니었다. 코칭스태프의 미스와 선..
이만복 프로필 고향 나이 아들 딸 이만복 가수 프로필 출생:1973년 6월 27일, 서울 종로구 나이:49세 (만 47세) 신체:170cm, 65kg, O형 소속사:아트코리아네트워크/가족 딸정우/아들범빈 데뷔:1993년 잉크 정규 앨범 'No More Contaminated World' 학력사항 경신고등학교 졸업 경력사항 1993.~1995. 그룹 '잉크' 멤버 '물어보살' 잉크 이만복 "혼혈이라 군대 가고 싶어도 못가..아들이 이뤄졌으면"‘물어보살’ 잉크 이만복 사진=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물어보살’ 혼혈 가수 잉크 이만복이 아들이 군 입대를 하기 바라는 이유를 고백했다... 2시간전MBN다음뉴스 그룹 잉크 출신 이만복이 아들에게 해병대와 UDT를 강권하는 건 자신이 군대가지 못 한 아쉬움 때문이다그룹 ..
손담비 비 목걸이 다이아몬드 가격 손담비X비 착용한 목걸이 뭐길래? 7천만원대 다이아몬드 '화제'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가수이자 배우 비와 손담비가 착용한 목걸이가 화제다.손담비는 지난해 12월 29일에 열린 2020 MBC '연예대상'에서 블랙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8시간전조이뉴스24 손담비-비, 시상식 다이아몬드 목걸이 화제..가격 7천만원대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 비가 착용한 목걸이 가격이 화제다. 비는 지난 1월 10일 진행된 '제35회 2021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에서 박진영... 8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비-손담비, 시상식서 같은 목걸이?..화려한 다이아몬드 장식까지 무려 7146만원 가수 비(40본명 정지훈)와 손담비(39)가 각각 시상식에서 같은 목걸이를 착용해 눈길을 끌고 ..
이무진 나이 고향 프로필 학력 아버지 어머니 집 63호 가 싱어게인 TOP6 결정전에서 이소정에게 아쉽게 패하면서 탈락 후보에 오른 이무진은 패자부활전 전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탈락 후보가 돼서 응원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에 아버지는 "솔직히 말하면 조금 더 힘내서 잘됐으면 좋겠지만 안 된다고 해도 그 누구도 너의 부족함을 탓할 사람은 전혀 없을거다"라고 진심어린 격려를 전했다.이어 "너 이만큼 올라온거 정말 대단했다. 후회하지 않게 마음껏 질러버리고 오는게 좋을 것 같다"고 조언해 뭉클함을 안겼다. 이무진은 "올라가야될 이유가 생겼다"며 각오를 다졌고, 그 결과 극적으로 톱6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한편 매번 화제가 되고있는 63호 이무진은 한영애의 ‘누구 없소’ 신해철의 ‘연극 속에서’로 30호와 멋진 케미를 선보이고, 이문세의 ‘휘파람’을 부르..
김준휘 나이 프로필 고향 집 아내 싱어게인 10호가수 싱어게인 10호가수 김준휘(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7 남성가수임에도 불구하고, 여성대중들의 마음은 말할 것도 없고, 남성대중들의 마음을 끌어당기고 있는 싱어게인이 출연중인 10호 가수의 이름은 김준휘 입니다. 김준희씨의 나이는 만 45세 입니다. 과거 2016년도에 출연한 너목보3(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했을 당시에 만 나이가 41세 였습니다. 모두가 예상한 음치... 오늘보다더나은내일을위하여2021.01.04. 싱어게인 10호 가수 김준휘 - 살아야지 (원곡 : 임재범), 이해리 슈퍼 어게인 10 유희열, 이선희, 전인권, 김종진,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 10호 가수 그는 누구인가 JTBC 싱어게인 일명 압구정 허도사로 유명한 가수 이름 김준휘.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