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1/07

(5)
전유진 프로필 나이 고향 집 학교 포항은 지금 '미스트롯2 전유진' 앓이 중 경북 포항은 지금 '전유진' 앓이 중이다. 14세의 나이에도 깊은 울림의 목소리로 부르는 트로트 노래에 포항시민들은 흠뻑 빠져버렸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 2... 2021.1.3.매일신문 '미스트롯2' 전유진, 예고부터 핫하다.. 제2의 송가인? 박주희로 구성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천상의 목소리로 불리는 전유진은 2006년생으로 올해 나이 15세며, 벌써부터 4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팬카페까지 만들어지는 등... 2020.12.24.머니S다음뉴스 '미스트롯2' 전유진→성민지 중고등부vs임서원→김다현 초등부, 팀무대 반전 예고 다운 모습으로 훈훈함을 드리웠다.이어 전유진, 이예은, 성민지 등 대부분의 멤버가 올...흘릴 수밖에 없던 이유는 무..
박기량 집 할머니 강아지 알레르기 몽이 '비행소녀' 박기량, 집 공개 "야구 여신의 친근한 화장대·침실" [스포츠서울] 치어리더 박기량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박기량이 23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 스페셜 비행소녀로... 2018.4.24.스포츠서울다음뉴스 치어리더 박기량, 의외로 친근한 집 내부 공개.. "내 방도 저런데" 치어리더 박기량이 가족들과 함께 살고 있는 집의 내부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이하 비행소녀)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2018.4.24.쿠키뉴스다음뉴스 박기량 SNS로 알려진 최현석 셰프 근황..부산 오시리아서 맛집 운영 718’을 방문한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 박기량은 최현석·유현수·여경래 셰프와 함께....
하나고 입시 비리 [단독] 동아일보 사장 딸 '하나고 입시비리 의혹' 재수사 이 모 교사를 불러 조사했습니다. 동아일보 김재호 사장 딸 김 모 씨의 2014년 하나고 편입 당시, 입시를 총괄했던 입학홍보부장이었습니다. [이 모 씨/하나고 전 입학홍보... 7분전MBC다음뉴스 [주장] 보수언론의 위선적인 '공정 프레임' 사학도 동일한 족벌 구조 때문에 사학 비리로 몸살을 앓고 있다. 요즘 공영형 사립대학...사장의 딸은 검찰이 수사중인 '하나고 부정 편입 혐의 고발 사건' 당사자이기도... 2020.12.31.오마이뉴스다음뉴스 윤석열 업무 복귀·정경심 중형 선고..논란과 파장은? 특히 입시비리와 관련된 부분은 대부분 문서로 이루어진 거거든요. 문서로 이루어진 거기 때문에 그 문서로 이루어진 것에 대해서 사실 인정을 번복시켜..
김재호 동아일보 사장 딸 하나고 입시비리 김재호 동아일보 사장 딸 "사회 향해 목소리 낼 수 있는 사람 될 것" 동아일보 기자로 합격했다는 사실을 보도했다. 당시 사측은 “최종합격자 발표가 아직...흘러나왔다. 동아미디어그룹 사정에 밝은 인사들은 “딸도 입사 후 경영 관련 부서... 2020.12.16.미디어오늘다음뉴스 '동아 기자 합격' 김재호 사장 딸은 하나고 '부정 합격 의혹' 당사자 사건' 당사자인 것으로 확인됐다. 동아일보 사장 딸이 2020년 동아일보에 입사한 것과, 2014년 하나고 부정 편입 의혹에 동아일보 사장 딸이 연루된 것은 이미 각각 알려진... 2020.12.10.오마이뉴스다음뉴스 검찰, ‘하나고 입시비리 의혹’ 관련 자료 확보...수사 속도 내나 김재호 동아일보 사장 딸 김모씨가 자율형사립고인 하나고를 부정 편입했다는 ..
이규민 프로필 고향 나이 학력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검찰,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규민 의원에 벌금 700만원 구형 앞두고 상대 후보에 대한 허위사실을 공표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기소된 이규민(더불어민주당·안성) 의원에게 벌금 700만원을 구형했다. 6일 수원지법 평택지원 제1... 4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민주당 이규민, "전 국민 재난지원금, 1차 지원 때보다 규모 커야" 전 국민 재난지원금’ 지급 가능성을 시사한 가운데 ‘이재명계’ 핵심으로 꼽히는 이규민 의원(초선, 안성)이 6일 “1차 재난지원금 규모와 비교해 같거나 더 많아야 할 것... 5시간전경기일보 검찰, 이규민 의원에 당선무효형 구형 앞두고 상대 후보에 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공직선거법 위반)로 기소된 이규민(민·안성)국회의원에게 검찰이 벌금 700만 원을 구형했다. 6일 수원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