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1

(98)
제이쓴 매형 천뚱 이름 나이 먹방 '전참시' 홍현희, 다이어트 선언 무색한 '먹방' [TV온에어] 놀랐다. 그러다가 이 다 버린다"고 홍현희를 걱정하기도 했다. 특히 홍현희와 제이쓴 매형의 '케미'가 웃음을 선사했다. 두 사람은 앞다투어 음식을 먹었다. 홍현희가 게장... 2020.1.26.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전지적 참견 시점' "게딱지까진 먹지 말랬는데.."시어머니 당부에도 펼친 홍현희 '먹방' 위한 상차림을 잔뜩 한 시댁에는 제이쓴의 누나와 매형 부부도 찾아왔다. 홍현희는 “제이쓴의 매형이 절 경계한다. 전에는 매형에게 무척 잘해줬는데 이젠 저한테 잘해... 2020.1.26.MBC연예다음뉴스 '전참시'홍현희, 시어머니표 밥상 '잠뚱'이 돌격..송가인 팬들과 생일파티(종합) 준 게장, 소라장을 비롯해 각종 반찬들과 족발까지 시켜 먹..
홍현희 새매니저 황정철 나이 키 '전참시' 홍현희 수난시대..新 매니저, 지옥에서 온 헬스장 개장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전참시' 홍현희 매니저가 홍현희의 식탐 관리에 나선다. / 사진제공=MBC '전참시' 홍현희 매니저가 지옥에서 온 헬스장을 개장한다.오는 28일 방송... 2020.11.26.텐아시아다음뉴스 '전참시' 홍현희 새 매니저, '지옥의 헬스장' 개장.."다람쥐 된 것 같아" / 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경제] 홍현희 매니저가 지옥에서 온 헬스장을 개장한다. 오는 28일 방송예정인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2020.11.26.서울경제다음뉴스 '전참시' 홍현희, 新매니저 등장에 수난시대 "식욕 감퇴 작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가 새 매니저..
남규리 나이 시구 아파트 집 위치 근황 결혼 남편 이상형 21일 가수겸 배우 남규리가 tvN ‘온앤오프’에 출연하면서 과거 그녀가 의상때문에 겪은 해프닝이 새삼 눈길을 끌었다.남규리는 과거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2011 롯데카드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에 시구자로 초청됐다. 이날 남규리는 왼쪽다리를 시원하게 번쩍 들어 올리는 일명 ‘하이킥 시구’를 선보였다.그러나 짧은 핫팬츠 때문에 양쪽 엉덩이 살이 노출되는 굴욕을 당했고 해당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번졌다. 이에 관해 남규리는 “(시구 연습한) 후에 바로 경기장에 들어가게 되어 땀에 옷이 말려 올라간 줄도 몰랐다”고 설명했다. 특히 그녀는 “즐거운 마음으로 시구를 마치고 나왔는데 이렇게 물의를 일으켜 너무 죄송하다. 스타일리스트분도 너무 속상해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앞으로..
카이 아파트 집 위치 평수 가격 조카 엑소 '나혼산' 카이, 패셔니스타.."옷에는 진심, 옷 사랑해" [별별TV] 나 혼자 산다'에서 엑소 멤버 카이가 '옷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이날 카이는 "집에 상의 방, 하의 방이 따로 있다"며 "옷에 진심이다. 진심. 옷을 사랑한다"며 말했다... 1분전스타뉴스다음뉴스 "혼자 산 지 4개월" 엑소 카이, 개성 넘치는 일체형 집 공개(나혼자산다) [TV캡처] 카이 / 사진=MBC 나혼자산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엑소 카이가 집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그룹 엑소 카이의 일상... 2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카이 "삼촌이 엑소 멤버, 조카들도 알지만 '그게 뭐?' 반응" ('나혼자산다') 나 혼자 산다'에선 10여 년간의 숙소 생활을 청산하고 독립에..
강부자 남편 이묵원 나이 외도 근황 강부자 "남편 이묵원, 바람 많이 피워..무서운 사람" [MK★TV픽]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우 강부자가 남편인 배우 이묵원과의 결혼 생활을 고백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8분전MK스포츠다음뉴스 강부자 "남편 이묵원 화나면 무서워 '계속된 불륜+재떨이도 던져'..애들 위해 참아"[종합] 말했다. 오랜만에 남해 세 자매와 만난 강부자는 "보디가드로 함께 왔다"며 남편 이묵원을 소개했다. 강부자는 "나도 회원이 되고 싶은데 회원이 되려면 혼자여야 되지 않냐... 8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강부자 “이묵원 호텔서 외도녀와 사흘씩… 불결하지 않아” 강부자가 이묵원의 외도로 힘들었던 때를 언급했다. 강부자는 지난 18일 방송된 ‘박원숙의 같이 ..
김건희 프로필 나이 고향 페이스북 학력 삭제 윤석열 검찰총장 부인 김건희, 페이스북 학력 삭제 ‘논란’ 총장의 부인 김건희 코바나컨텐츠 대표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학력 관련 2건의 기재사항을 삭제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한 트위터리안이 공개한 자료... 2019.9.9.CNB뉴스 '윤석열 부인 의혹' 반부패부가 수사..秋-尹 대립 영향? 부패범죄를 다루는 부서에 배당했습니다. 최주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윤석열 검찰총장과 아내 김건희 씨를 상대로 검찰에 고발장이 접수된 건 지난 9월입니다. 김 씨가... 2020.11.6.채널A다음뉴스 [11.06.(금) 신문클리핑]뉴스를 읽다 배우자 김건희 연루 의혹을 받고 있는 코바나콘텐츠의 협찬금 의혹과 도이치모터스 주가...장관이 국회법사위 전체회의서 윤석열 검찰총장의 특수활동비를 문제..
김건희 코바나컨텐츠 압수수색 기각 이성윤 수사팀, 윤석열 부인 회사 압수수색 영장 청구했다가 통기각 윤석열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의 전시회 관련 대기업 협찬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부인 김씨가 대표를 맡고 있는 코바나컨텐츠와 전시회 협찬 대기업 관련 압수수색... 9분전조선일보다음뉴스 [단독]중앙지검, 윤석열 부인 회사 압수수색 영장 통째 기각당했다 연합뉴스·뉴스1] 서울중앙지검이 9일 윤석열 검찰총장의 부인 김건희씨가 운영하는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청구했다가 통째로 기각된 것으로 확인... 21분전중앙일보다음뉴스 '수십조원 날린' 이명박 자원외교 비리엔 천하태평, 정당한 절차 거친 '노후원전(월성 1호기) 폐쇄'엔 속전속결! (feat. "MB가 쿨했다"는 윤석열) 배우자인 김건희씨 관련 사건을 배당한 바 있..
라니아 혜미 맥심 인스타 성형 사기 혐의 피소 블랙스완 혜미, 반박 "잠자리 요구에 기피" 이어지고 있다. 블랙스완은 우선 11일로 공식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혜미는 2015년 걸그룹 라니아로 데뷔했다. 최근 이 팀을 기반으로 재편성된 블랙스완으로 재데뷔했다... 18분전비욘드포스트 혜미 법적대응 "잠자리 요구해" 사실을 입증할 증인과 증거가 다 있다“고 강조했다. 디알뮤직은 “혜미양은 2015년부터 라니아로 계약이 돼있었고, 6개월 계약기간을 남긴 상태에서 블랙스완 데뷔 첫곡... 23분전내외일보 사기혐의로 피소된 블랙스완 혜미, 법적 대응 예고 그룹 블랙스완 멤버로 활동 중인 상황이다. 디알 뮤직은 “2015년부터 라니아로 계약이 돼있던 혜미는 계약기간 6개월을 남긴 상태였고 블랙스완 활동은 첫 곡만 하는 조건... 40분전스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