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29

(10)
다미선교회 이장림 목사 고향 근황 '1992년 북한에서 순교' 메모? 다미선교회 이장림 죄목 보니, 휴거 뜻 한국정경신문 정성연 기자 kcsn@daum.net 다미선교회 이장림 목사의 휴거 사건을 집중 조명했다. 29일 방송된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에서는 '인간증발 휴거 1992... 8분전한국정경신문 이장림 휴거, 검찰수사까지 부른 사기극? "종교 자유 침해"(꼬꼬무) 삶까지 내놓은 사람들이 있었다. 무려 10만 명이었다. 다미선교회 시한부종말론 사건은 대한민국에서 이장림 등이 1992년 10월 28일에 세계가 종말하면서 휴거, 즉 예수가... 23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꼬꼬무’ 10.28 휴거 사건, 다미선교회 이장림목사 사기죄로 체포…김이나 ‘답답’ [더셀럽 김지영 기자] ‘꼬꼬무’에서 1992년 10월 28일 휴거..
송은이 회사 위치 비보 '당나귀 귀' 김숙 "송은이 섭외하고파, 갑갑함 풀고 싶다" 29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KBS 별관 TS-D 스튜디오에서 열렸다...하는 '셀럽 보스'로 송은이를 꼽았다. 김숙은 "송은이의 회사에 직원이 벌써 10... 2019.10.29.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JJ핫산, 빌라 대신 오피스텔 매입 선택→국민연금 꿀팁 '정산회담' [어제TV] 회사를 다녔는데 퇴직을 했다. 회사에서 선물이 안 오니까 의심을 하셨다. 그런데 밴드...용이한 서울 지하철 2호선 라인에 위치한 오피스텔을 매입할지, 빌라를 매입할지... 2020.4.29.뉴스엔다음뉴스 '전참시' 송은이 "회사 식구 10명..일 원동력은 책임감" 매니저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직업정신 투철한 모습을 보여줬다. 각자의 위치에서 열 ..
이명박 출소 나이 17년형 징역 [이슈 완전정복] "도대체 다스는 누구 것입니까?" 결론..이명박 17년형 확정 이로써 이명박 전 대통령은 헌정 사상 세 번째로 실형 선고가 확정된 전직 대통령으로 남게 됐습니다. 인권사법팀 강연섭 기자와 자세한 이야기 짚어보겠습니다. 어서오세요... 4시간전MBC다음뉴스 다시 감옥가는 ‘MB’ 대법원 징역 17년 확정 기자] 이명박 전 대통령이 두 차례의 보석으로 감옥 생활을 면한 가운데 결국 3~4일 후 다시 감옥에 가게 됐다. 대법원이 이 전 대통령 사건에 대해 징역 17년을 확정했기... 5시간전중앙뉴스 이명박 전 대통령, 징역 17년 살고 나오면 97세…'다스' 실소유주 논란도 종결 이명박 전 대통령의 나이는 80세(만 78세)로 징역 17년을 살게 될 경우 출소 나이는 97세이다. 이명박 전 ..
헬렌 루소 배구선수 나이 연봉 국적 현대건설 여자배구단 [스파이크PICK]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든든한 ‘뉴 페이스’ 케이타&루소 케이타, 여자부는 공수 팔방미인 현대건설 루소가 그 주인공이다. 남자부 이주의 PICK...뛰어난 탄력을 갖췄다. 다만 2001년생으로 나이가 어려 경험이나 기술은 보완이... 2020.10.26.더스파이크 '한 번 졌을 뿐'.. 흥국생명은 우승후보 0순위 FA시장에서 국가대표 주전세터 이다영을 연봉 4억 원에 영입하며 '슈퍼 쌍둥이'를 합체...라자레바(기업은행) 또는 헬렌 루소(현대건설 힐스테이트)를 뽑기 위해 루시아와의... 2020.10.14.오마이뉴스다음뉴스 [D-1] 이정철&이선규 해설위원이 내다본 2020-2021시즌, 챔프전에 진출할 팀은? 부담감이 없다는 후문이다. 황택의는 연봉킹도 찍었고 후배 선수들을 ..
이수지 집 위치 전세 탈출 3층짜리 자택 남편 이수지, 연하 남편과 전세 탈출→으리으리 3층짜리 자택 공개[종합] 3배 큰 집으로 이사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이수지는 "주택...출처ㅣ이수지 유튜브 캡처 이수지가 이사한 경기도에 위치한 3층 주택은 잔디가... 2020.8.18.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이수지, 서울 아파트 전세→경기도 초호화 3층 저택 이사 "훨씬 저렴" 쀼티비'를 통해 "같은 값에 3배 큰 집으로 이사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수지는 경기도에 위치한 3층 주택을 소개했다. 잔디가... 2020.8.18.뉴스엔다음뉴스 '라스' 나문희→이수지, 예능 접수한 '늦망주'들..매력 넘치는 입담 사서 집으로 보내줬는데 눈물이 났다"고 미담을 전했습니다. 정일우는 "나문희 선생님..
배우 이재욱 나이 혈액형 키 학력 집 아파트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 고아라와의 로맨스 변화 예고... 직진 시작 선우준(이재욱 분)의 `직진 본능`이 깨어나면서, 구라라와의 로맨스에 변화를 예고했다.이날 구라라는 도도솔솔라라솔과 약속한 한 달이 되어 카페에서 그를 기다렸다. 이번... 1시간전스타데일리뉴스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 로맨스 변화 예고 선우준(이재욱 분)의 ‘직진 본능’이 깨어나면서, 구라라와의 로맨스에 변화를 예고했다. 이날 구라라는 도도솔솔라라솔과 약속한 한 달이 되어 카페에서 그를 기다렸다... 5시간전국민일보다음뉴스 '도도솔솔라라솔' 고아라X이재욱, 달콤한 ‘직진’ 시작 선우준(이재욱 분)의 ‘직진 본능’이 깨어나면서, 구라라와의 로맨스에 변화를 예고했다.이날 구라라는 도도솔솔라라솔과 약속한 한 달이 되어 카페에서 ..
조보아 집 아파트 위치 나이 결혼 이상형 온주완 열애설 ‘구미호뎐’이동욱X조보아, 집 데이트 현장 공개 소름 엔딩’이 펼쳐지면서 휘몰아칠 파란을 예고했다.이와 관련 이동욱과 조보아가 알콩달콩 집 데이트로 ‘설렘 투샷’을 선보인다. 극중 이연과 남지아가 남지아의 집에서... 2020.10.27.톱데일리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 집 투샷..으르렁→쓰담쓰담 핑크빛 기류? 드러낸 제스처는 우연일지, 운명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동욱, 조보아의 ‘로맨스 전조, 집 초대’ 장면은 지난 7월에 촬영됐다. 극중 이연과 남지아의 관계처럼... 2020.10.15.이데일리다음뉴스 '구미호뎐', 앞치마 두른 이동욱X민초파 입성 조보아..달달 집 데이트 소름 엔딩이 펼쳐지면서 휘몰아칠 파란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이동욱과 조보아가 알콩달콩 집 데이트로 '설렘 투 샷'을..
홍석천 집 위치 이태원 가게 '이태원 가게 접은' 홍석천 '신박한 정리'서 인생 2막 새출발 생기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집을 공개하는 날, 홍석천은 딸 주은 양과 함께 했다...작품을 두고 TV장의 위치를 바꾸는 변화를 줬다.신애라는 “홍석천씨가 변화의 중심에... 2020.10.27.스포츠경향다음뉴스 [SC리뷰] "다시 나갈 수 있는 에너지"..'신박한정리' 홍석천, 정리가 준 위로 안겼다. 비단 이뿐만이 아니다. 홍석천 집의 게스트룸에는 마치 박물관을 연상케할 정도...깃든 조명, 작품, 가구들이 적절한 위치를 찾아 빛을 내고 있었기 때문. 신애라는... 2020.10.27.스포츠조선다음뉴스 [SC리뷰]'신박한 정리' 홍석천의 '인생 2막'을 열어준 '정리=선물' (ft 딸 주은) 더했다. 특히 이날 홍석천은 딸 주은 양과 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