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27

(5)
에스파 윈터 나이 본명 레드벨벳 이후 SM 6년만에 걸그룹 에스파, 미모의 첫 멤버 '윈터' 공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첫 멤버를 공개했다. 사진과 함께 '#WINTER#윈터#aespa#æspa#에스파' 등의 해시태그를 붙여 첫 멤버의 이름이 윈터임을 짐작케 했다. 공개된 사진... 5분전뉴스인사이드 SM 새 걸그룹 에스파, 첫 멤버 '윈터' 기습공개..미모 봤더니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날 SM엔터테인먼트가 에스파 첫 멤버 윈터를 공개함에 따라 추후 비슷한 방식으로 다른 멤버들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40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SM엔터 새 걸그룹 '에스파', 데뷔 전부터 글로벌 관심↑ 소녀시대, F(x), 레드벨벳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을 이어갈 새 걸그룹 에스파의 데뷔를 예고했다. /더팩트..
김순옥 작가 작품 김순옥 작가의 귀환 '펜트하우스' 뜻·인물관계도·등장인물까지...관전 포인트 정리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왔다 장보리', '내딸 금사월'의 김순옥 작가가 이지아와 함께 돌아온다. 26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 4시간전문화뉴스 "돌아온 순옥킴"..'펜트하우스', 첫방 90분 특별 편성 관전포인트5 의 ‘관전 포인트 NO.5’를 정리했다. # 또 한 번의 신화창조를 예고한 ‘김순옥 작가-주동민 감독’ ‘황후의 품격’으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5시간전enews24다음뉴스 '펜트하우스' 욕망의 쟁투가 시작됐다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다.무엇보다 김순옥 작가, 주동민 감독이 ‘황후의 품..
이건희 사인 사망원인 외톨이 막내아들, 삼성왕국 일구기까지...이건희 회장 78년사 | 이 회장의 사인, CJ 이재현 회장도 앓아 모두 패소했고 상고는 포기했다. 가장 먼저 빈소를 찾은 이재현 회장, 뉴시스 이건희 회장의 사인은 신부전, CJ 이재현 회장도 앓아 현재 CJ를 일군 건 이병철 회장의 장손... 1시간전톱클래스 [10월 26일 21시 03] 이건희 회장 사인은 '신부전'..신장이 노폐물 걸러내지 못하는 병 것으로 의료계는 보고 있습니다. 삼성측은 아직 이건희 회장의 직접적인 사인을 공개하지 않고 있는데요. 앞서 이 회장은 급성심근경색으로 쓰러지기 전에는 잦은 폐 질환을... 3시간전연합뉴스다음뉴스 [10월 26일 21시 01] 뉴스 브리핑 백신을 맞은 뒤 사망하는 사례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가 사..
홍석천 딸 입양 홍석천 딸 입양한 이유? '결혼 할 수 없는데 자식처럼 생각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홍석천 딸이 실검에 오르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홍석천을 앞서 방송에 출연해 누나의 아들 딸을 입양했다고 고백하며 "아이들에게 제대로 된 보호자가 필요하다고 생각... 9분전국제뉴스 '아이콘텍트' 홍석천 딸, 친누나로부터 입양한 이유는? '아이콘텍트' 홍석천 딸, 친누나로부터 입양한 이유는?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방송화면 캡처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지난 11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12분전아시아뉴스통신 홍석천 딸 입양에 대한 진심은? '어차피 나는 결혼을 할 수 없는데...' 홍석천이 방송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홍석천 딸 또한 주목을 받고 있다. 홍석천을 앞서 방송에 출연해 누나의 아..
쿠쿠 갑질 "연판장? 바로 계약해지"에 F평가 압박..쿠쿠 '갑질' 의혹 [앵커] 우리 사회의 갑질과 을의 목소리를 보도합니다. 유명 가전회사인 쿠쿠의 점주들이 본사에 목소리를 내겠다며 협의회를 만들자 본사는 이렇게 압박했습니다. [쿠쿠... 1시간전JTBC다음뉴스 쿠쿠, 점주협의회장 'F' 압박 의혹..공정위에 조사 요청 조승우 / 영상그래픽 : 이정신) ◆ 관련 리포트"점주들 연판장? 바로 계약해지"…쿠쿠 '갑질' 의혹→ 기사 바로가기 : 2시간전JTBC다음뉴스 "점주들 연판장? 바로 계약해지"..쿠쿠 '갑질' 의혹 [앵커] 우리 사회의 갑질과 을의 목소리를 보도합니다. 유명 가전회사인 쿠쿠의 점주들이 본사에 목소리를 내겠다며 협의회를 만들자 본사는 이렇게 압박했습니다. [쿠쿠... 2시간전JTBC다음뉴스 쿠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