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23

(7)
박상민 나이 이혼 재혼 아내 '백반기행' 박상민, 신혼 근황→'장군의 아들'오디션 비화 "'품바타령 불러 합격" [종합] 먹고 싶은 음식을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다”라는 허영만의 말에 결혼 2년차 박상민은 “저도 아내랑 입맛 없을 대 뭐 먹을까 한참 그랬는데 시장을 돌아다니면 되겠다... 33분전TV리포트다음뉴스 '백반기행' 박상민 "2세 계획? 결혼 2년차 신혼인데 게으르다" 허영만이 "나는 시장을 참 좋아한다. 맛있는 것들이 많지 않나"라고 하자, 박상민은 "아내랑 입맛 없을 떄 뭐 먹을까 고민했었는데 시장을 다니면 참 좋겠다"고 이야기했다... 47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박상민, 아내 누구? 이혼사유 재조명 "어머니 제대로 안 모셔" 사진=ⓒEBS 홈페이지)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배우 박상민의 아내와 이혼사유가 재조..
세얼간이 라면 조리법 군화뽕 맵닭 잡채 카구리 '세 얼간이' 카구리→군화뽕 이색 라면 조리법..이상엽 "카레향 나는데 라면" 볶음짬뽕 컵라면과 짜장 컵라면을 합친 '군화뽕'이다. 설명서대로 각각의 라면을 익힌...3번은 붉닭 컵라면과 잡채 컵라면을 합친 '맵닭 잡채'다. 두 라면을 각자 조리한 뒤... 10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세얼간이' 치킨 쏘고 게임하고,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 (첫방) [종합] 문자 참여를 통해 1위를 꼽은 '얼간이 어워즈'는 라면을 주제로 진행됐다. 카구리, 군화뽕, 맵닭잡채, 눈물샤워라면, 우짜면, 컵라면 볶음밥, 마짜면이 후보로 등장했다... 33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세얼간이' 이상엽X양세찬X광희, 첫 생방송 미션 성공..장예원 MC 활약 [종합] 얼간이어워즈가 진행됐다. 카레라면과 너구리=카구리, 볶음짬뽕과 짜장 컵라..
장예인 아나운서 남편 직업 신혼집 장예원 동생 '장예원 동생' 장예인, 훈남 남편 공개..듬직한 뒷모습 [★SHOT!] 장예인 인스타그램 [OSEN=장우영 기자] 장예원 전 아나운서의 동생 장예인이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장예인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외 촬영”이라는 글과 사진을... 1시간전OSEN다음뉴스 장예인 결혼발표 "예쁘게 살게요"..언니 장예원"축하해♥" [전문] 소감을 밝혔다. 이에 언니 장예원은 “축하해 예니♥”라는 댓글을 남겨 동생의 앞길을 축복했다. 한편 장예인은 장예원 전 SBS 아나운서의 동생이다. MBC 스포츠 플러스... 2020.10.16.스포츠동아다음뉴스 '장예원 동생' 장예인 아나 "저 결혼합니다"..훈남 예비신랑은 누구? 훈훈한 외모에 따뜻한 성품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장예인은 장예원 아나운서의..
류수영 박하선 딸 공개 '편스토랑' 류수영, 딸 위해 케이크 굽는 남자 '제빵왕 류탁구' 보이며 큰 화제를 모은 류수영.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박하선이 정말 부럽다...류수영이 아내 바보에 이어 지극한 딸 사랑으로 똘똘 뭉친 딸 바보 면모까지 보여준다. 딸... 3시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편스토랑' 류수영, 딸바보♥..케이크 굽는 아빠 [DA:클립] 보이며 큰 화제를 모은 류수영.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박하선이 정말 부럽다...류수영이 아내 바보에 이어 지극한 딸 사랑으로 똘똘 뭉친 딸 바보 면모까지 보여준다. 딸... 4시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류수영♥︎박하선 딸 방송 최초 공개? 딸 위해 빵+쿠키 굽는 아빠('편스토랑') 보이며 큰 화제를 모은 류수영.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박하선이 정말 부럽다...류수영이 아내 바보에..
장범준 아내 송승아 나이 딸 조아 '장범준 아내' 송승아, 수지보다 예뻐서 소개받았다던 그녀의 미모 근황 (사진) 사진에는 짧은 단발머리의 송승아씨가 담겼다. 그는 무표정으로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했다.2014년에는 버스커버스커 출신 장범준 씨와 결혼, 슬하에 딸 조아와 아들... 2020.7.4.위키트리 감상 올린 뒤 악플 시달린 女연예인..'82년생 김지영' 개봉 이후 불붙은 논란들 김지영”이라는 글을 게재했다가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다. 가수 장범준씨 아내이자 배우 송승아씨도 지난 22일 영화 개봉을 하루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2년생... 2019.10.30.세계일보다음뉴스 "남자들이 밥도 사주는데"..김나정 아나 발언, '예쁜' 여자들의 생각이라고?[최나영의 포인트어뷰] 보인다. 이 영화에 우회적이든 직접적이든 공감을..
아이린 갑질 인성 사과문 아이린, '갑질' 연예인 맞았다..사과에도 누리꾼 '실망·충격'[MK이슈] 게재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또한 아이린이 A씨를 만나 직접 사과했다며 책임을...다시 보게 됐다”,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도 중요하다. 상처받은 분들에게 평생... 7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철저히 밟히는 을" 아이린 인성 논란..연예계 뿌리 깊은 '갑질 의혹'에 분노ing [종합] 포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한 스타일리스트를 직접 만나 사과했지만 대중의 분노는 쉽게 사그러들지 않고 있다. 22일... 20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난색으로 유명한 어른아이" 저격에..아이린, 직접 사과 행동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아이린은 "부족한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과...비사회..
아이린 스타일리스트 인스타그램 아이린, '갑질' 연예인 맞았다..사과에도 누리꾼 '실망·충격'[MK이슈] 직접 사과했다며 책임을 통감한다는 입장을 내놨다. 아이린은 사과문에서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 2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아이린, "스태프분들 소중함 다시 느껴" 직접 사과→폭로글 삭제 [종합]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아이린은 오늘 오후 해당 스타일리스트와 직접 만나, 경솔한 태도와 감정적인 언행으로 깊은 상처를... 5분전OSEN다음뉴스 레드벨벳 아이린, 스태프 갑질 논란 사과 [연예뉴스 HOT①]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이 스태프에 대한 갑질 논란에 22일 사과했다. 아이린은 전날 스타일리스트 A씨가 “‘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