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22

(12)
아이린 에디터 갑질 폭로 인성 인스타그램 사과 스타일리스트 A씨가 갑질 당했다는 연예인으로 레드벨벳 아이린이 거론돼 논란이 불거졌다. 아이린은 갑질 의혹을 인정하고, 성숙하지 못한 행동에 대해 반성한다고 전했다. 또한 A씨를 직접 만나 진심으로 사과했다. 지난 21일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인 A 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난 '을'의 위치에서 한 사람에게 철저하게 밟히고 당하는 경험을 했다"면서 갑질 피해를 폭로했다. 이어 구체적으로 "인사는 생략, 의자에 앉아 서 있는 내 면전에 대고 휴대전화를 손에 끼고 삿대질하며 말을 쏟아냈다"며 "나한테 그러는 건지 그 방에 있던 모두에게 그러는 건지 모를 정도로 흥분 상태였다"고 상황을 전했다. 해당 연예인의 폭주에 A 씨는 "눈물이 흘렀다"며 "나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인간 대 인간, 사람 대 사람으로..
신은수 나이 키 데뷔 고향 집 '도도솔솔라라솔' 이재욱 미성년자 반전, 무리수일까[TV와치] 진하영(신은수 분)에게는 든든하면서도 설레는 오빠미를 발산하고 있었기 때문. 하지만 선우준이 구라라보다 5살이나 어린 '고딩'이었고, 진하영과는 동갑 친구 사이였다는... 11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BLACK OR WHITE 10대인 신은수 배우, 이순재 선생님과 예지원 선배님까지, 로맨틱 코미디인데도 가족극처럼 느껴질 때가 있어요. 구라라가 키우는 강아지인 ‘미미’까지 있어서 촬영장에... 2020.9.9.마리끌레르다음뉴스 [★포토]강동원-신은수, '나이 뛰어넘은 단짝 커플' [스타뉴스 김휘선 인턴기자] [★포토]강동원-신은수, '나이 뛰어넘은 단짝 커플' 배우 강동원, 신은수가 1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가려진 시..
유인나 전남자친구 집 아파트 위치 유인나 "전 남자친구 母 '상처 주면 지구 끝까지 괴롭힐 것' 위협" [동아닷컴] 유인나 “전 남자친구 母 ‘상처 주면 지구 끝까지 괴롭힐 것’ 위협” 배우 유인나가 전 남자친구 어머니와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유인나는 9일 오후 방송된... 2020.3.10.스포츠동아다음뉴스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 두 남자 흔든 매력만점 '강아름' 변신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가 문정혁, 임주환 두 남자를 홀린 매력 만점 '강아름'으로...발휘하기도 했다. 극 말미 강아름은 친구인 안소피(윤소희 분)에게 선물할 면사포... 9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착한 배우' 유인나, 드레스 디자이너 변신 주인공의 친구 역할만 해오던 유인나가 처음으로 주요배역을 맡게 된 작품이었다. 많은...2012년에 방영된 tvN 드..
양준혁 재산 신혼집 아파트 위치 '언니한텐' 박현선, ♥양준혁 실체 폭로 "100억 자산가에 취집? 지독한 짠돌이더라" 19살이라는 나이차 때문에 화제를 많이 모았다. 그런데 사람들이 재산보고 결혼하냐는 오해를 하더라. 양준혁씨보고 100억 자산가라고 하더라. 그래서 '오빠 100억 있어... 32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언니한텐 말해도 돼' 박현선 "♥양준혁과 12월 결혼, 짠돌이더라" 말해도 돼' 양준혁의 그녀, 박현선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양준혁에 대해 이야기를...19세 나이 차이로 화제가 됐던 바, '재산보고 결혼했다'라는 악플을 받기도 했다... 1시간전텐아시아다음뉴스 100억 부자면서 '짠돌이'라는 양준혁, ♥박현선에게 "오빠 죽으면 재산은 전부.." 계약금으로만 72억3900만원의 수입을 올린 것으로 알려져, 재산이 상당할..
양준혁 아내 박현선 직업 재즈 가수 나이 박현선 "100억 자산가 양준혁에 취집?"..'언니한텐 말해도 돼' 플러스 제공) 2020.10.2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재즈가수 출신 박현선이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서 프로야구 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과의... 4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예비신부 박현선 '19살 차이' 양준혁 험담? "100억 자산? 지독한 짠돌이..'취집' 오해도"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는 결혼을 2개월여 앞둔 양준혁과 예비신부인 재즈가수 박현선이 출연한다. 박현선은 “19세 연상에, 100억원대 자산가로 알려진 양준혁과 결혼... 10시간전세계일보다음뉴스 19살 연하와 결혼하는 '52세' 예비 신랑, 독특한 '웨딩 사진' 찍었다 펼치려 합니다. 써니 혀기 크로스!"라는 말도 남겼다.양준혁..
고아라 나이 키 집 아파트 위치 고아라·조이현 투샷… ‘예쁜 애 옆 예쁜 애’ 남기고 있는 조이현, 고아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소속사 선, 후배 사이로 인형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고아라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다. 2020.5.28.천지일보 안다르 '우먼 임파워먼트 부스팅' 메시지 전달 공식 SNS를 통해 고아라 인터뷰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이 영상과 화보는 장애에 대한...최순화의 실제 이야기를 반영, 나이와 상관없이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여성상을... 2020.5.27.일간스포츠다음뉴스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안다르’, 우먼 임파워먼트 강화 앞장 청각장애 발레리나 고아라와 함께한 캠페인부터그라치아 인스파이어링 우먼 후원까지 있다. 실제로 고아라 인터뷰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발..
이재욱 나이 집 아파트 위치 혈액형 몸무게 학력 팬카페 배우 이재욱은 1998년 5월 10일 서울 출생으로 이재욱은 2023년 기준 나이 26세 이다. 서초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입학하여 휴학 중 이다. 그의 데뷔작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천재 해커이자 악역인 마르코 역을 맡았다.이어 2019년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서브 커플의 남자 캐릭터인 설지환 역으로 출연하였다. 이 드라마에서의 역할은 막장 드라마에서 조연 악역으로 출연 중인 무명 배우인데, 드라마 속 실제 모습은 선량함 그 자체인 인물로 연인에게 한없이 순수한 순정남, 연기자 일을 할 땐 악역을 하는 모습을 한 작품에서 동시에 보여주며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았다. 뒤이어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하면서 데뷔 1년 만에 지..
신지 전남친 유병재 다이어트 집 신지, 전 남친 유병재 언급에 쿨한 반응 "찾으면 다 나오는데 뭘 숨겨" 물었다. 두 사람의 알쏭달쏭한 관계에 주변에서는 궁금증이 치솟았다. 신지는 머뭇거리다가 "내 전 남친을 찾으면 나온다. (하승진과) 같은 팀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신지는... 2020.5.6.SBS funE다음뉴스 '퀴음사' 신지, 하승진 등장에 前남친 유병재 언급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퀴음사' 신지가 전 남자친구 유병재를 쿨하게 언급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net '퀴즈와 음악 사이'(이하 퀴음사)에는 농구선수 출신... 2020.5.6.스타투데이다음뉴스 신지, 전 남친 언급에 하승진 '당황' 그럼에도 하승진은 "무슨 말씀인지 모르겠다"며 모른 척 했다. 결국 신지가 진실을 밝혔다. "내 전 남자친구 찾으면 나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