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08

(13)
솔비 소속사 사장 대표 기안84 저격? 솔비 소속사 대표, 기안84 저격? 양측 "드릴 말씀 없다" [DA:이슈](종합) [동아닷컴] [DA:이슈] 솔비 소속사 대표, 기안84 저격? 양측 "드릴 말씀 없다" (종합) 만화가 기안84가 여성 혐오 논란에 이어 이번에는 가수 겸 화가 솔비를 무시하는 말을... 18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솔비 소속사 대표, 기안84 저격? "'그림 왜 그리냐' 무안줘"[전문] [enews24 김지연 기자] 솔비 소속사 대표, 기안84 저격? 그림 왜 그리냐 무안줘[전문] 가수 솔비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화가로서의 삶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44분전enews24다음뉴스 [영상] 기안84, 이번에도 순수로 무례함 포장하나 SNS에서는 솔비 소속사 엠에이피크루 이정권 대표가 올린 글이 회자되고 있..
나는자연인이다 심마니 타살 의혹 사망 국민청원 나는자연인이다 심마니 타살 의혹에 국민청원 2 나는자연인이다 캡처본 채널 MBN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했던 60대 심마니 A씨가 의문사로 인하여 유족이 타살 의혹을 제기하며 국민청원을 제기했다고 한다. 국민청원 캡처 오는 8일 경찰 등의 말을 종합하면 지난달 26일 오전에 강원 춘천시 북산면 추곡리 한 야산에서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한다. 이웃... 이슈는 이슈로 덮는다40분전 나는 자연인이다 심마니 타살? 국민청원 주소 3 이번시간에는 나는 자연인이다 심마니 사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에 나왔던 심마니가 숨졌습니다. 타살의혹이 있는데요. 아래에서 유족이 올린 청와대 국민청원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심마니협회장 사망 산에서 홀로 지내던 A씨는 같은 달 24일 집 앞에 휴대폰을 두..
가영 나이 스텔라 데뷔 어머니 MBN 새 예능프로그램 미쓰백 녹화에서 스텔라 출신 가영은 가수 활동 당시는 물론, 활동을 안 하는 지금까지도 겪고 있는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했다.2011년 그룹 스텔라로 데뷔한 가영은 청순한 걸그룹을 꿈꿨지만 별다른 반응이 없자, 파격적인 19금 콘셉트로 이미지 변신해 활동했다. 방송에서 가영은 "너무 기뻐할 수도 슬퍼할 수도 없는 게, 스케줄이 많이 생겼다. 더 자극적으로 하게 됐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당일 갑자기 바뀐 파격적인 의상에 강력한 거부 의사를 표했지만, 결국 사진이 공개되고 말았다고 털어놨다. 학창 시절 명문대 진학이 목표일 정도로 우등생이었던 딸의 가수 데뷔를 반대했던 엄마 박명남 씨는 "정말 많이 울었다. 왜 그렇게까지 해야 했는지..."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
장동윤 데뷔 학교 나이 집 인스타그램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 5회에서는 배우 장동윤이 출연한다.OCN 써치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앞둔 다섯 번째 게스트 장동윤이 등장하자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가 장동윤에게 집중하며 관심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장동윤은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의 관심에 보답하듯 ‘식스센스’ 찐팬의 면모를 드러냈다.또한 제시의 독특한 화법을 다 알아들을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낸 것은 물론, “공부를 너무 많이 하고 왔다”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예리한 촉을 드러냈다고... 한편 장동윤은 올해 나이 29세로 지난 2016년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데뷔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경제금융학부로 장동윤은 부모님의 배우 반대에도 불구하고 연기자의 길에 뛰어들었다. 같은 해에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뮤직비..
정태옥 국회의원 나이 프로필 고향 부인 유명희 [글로벌-Biz 24] WTO 첫 여성·한국인 사무총장 결선 진출 유명희는 누구? 임명되면서 후임자가 된 것이다. 유 본부장의 남편은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정태옥 전 의원이다. 야당 소속이던 남편이 20대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소속돼 있을 때... 2시간전글로벌이코노믹 유명희 남편 정태옥, 새삼 화제.."사표까지 고려" 화제다. 유 본부장의 남편은 제1야당인 국민의힘의 전신, 자유한국당 소속 정태옥 전 의원이다. 유 본부장은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면서 사표까지 고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2시간전이데일리다음뉴스 '통상 외길 25년' 유명희 "지금도 매일 외신 분석하며 공부해요" 유 본부장은 늘 ‘첫’ 수식어를 달고 다니며 유리천장을 깼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태옥 전 자유한국당(현 국민의힘) 의원 통상..
유명희 남편 프로필 나이 고향 WTO 사무총장 선거 통상교섭본부장 로이터 통신은 현지시간 7일 세계무역기구 WTO 사무총장 선거전에서 유명희 본부장과 함께 나이지리아의 응고지 오콘조-이웰라 후보가 결선에서 맞붙게 됐다고 밝혔다.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 선거에서 최종 라운드에 진출하면서 그의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통상교섭본부장으로 산업통상자원부 70년 역사상 첫 여성 차관급 공무원이다.1967년 울산 출생으로 올해나이 54세이다. 그는 정신여자고등학교를 나와 서울대학교 영문학과에 진학했다. 이후 같은 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행정학 석사 학위를 받은 후 미국 밴더빌트 대학교 로스쿨을 나왔다. 1991년 제35회 행정고시에 합격하여 공직에 입문했다. 1995년 통상산업부가 선발한 첫 번째 여성 통상 전문가로 1998년 통상 기능이 ..
드라마 사생활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서현 고경표 첫방 '도도솔솔라라솔', '사생활' 간발의 차 제쳤다…'내가예' 바짝 추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도도솔솔라라솔'이 '사생활'을 시청률 간발의 차로 제치며 첫 포문을 열었다.7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2분전조이뉴스24 김효진 복귀소감 "아이들 키우다 보니 시간 훌쩍 지나" 김효진이 복귀 소감을 밝혔다. 김효진은 7일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여했다. '사생활'에서 정복기 역할을 맡은 김효진은 지난 2010년 방영된 KBS2... 2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첫방 '구미호뎐', '도도솔솔라라솔'·'사생활' 꺾고 수목극 1위..시청률 5.8% 은 모두 2%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아쉬운 성적표를 안게 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
유명희 관련주 유명희 관련주, 어보브반도체·하나마이크론..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 선거 결선 블룸버그 통신이 소식통을 인용해 7일(현지시간) 보도했기 때문이다. 유명희 관련주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증권가에서는 어보브반도체와 하나마이크론, 스니텍스 등이... 3분전한국정경신문 유명희 WTO사무총장 최종 2인에 깜짝... 관련주 어보브반도체 하나마이크론 시그네틱스 주목 위축되면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았다는 우려를 사고 있다. 주식시장에서 유명희 관련주는 어보브반도체 하나마이크론 시그네틱스 등이 거론되고 있다. 지난 6일 하나... 7분전핀포인트뉴스 유명희, WTO 신임 사무총장 될까...유명희 관련주 '화두' 유명희, WTO 신임 사무총장 될까...유명희 관련주 '화두'/아시아뉴스통신=김나윤 기자 유명희 산업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