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07

(18)
지주연 집 '우다사3' 현우, ♥지주연 집에서 하룻밤→달달한 스킨십 온 가족의 지원사격 하에 본격적인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앞서 현우는 지주연의 집에서 ‘예비 사위 테스트’를 치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늦었으니 집... 2020.9.23.스포츠동아다음뉴스 '우다사3' 현우, 지주연 집에서 상견례 후 잠자리까지 온 가족의 지원사격 하에 본격적인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앞서 현우는 지주연의 집에서 '예비 사위 테스트'를 치른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늦었으니 집... 2020.9.23.스타뉴스다음뉴스 현우, 지주연 집에서 1박2일..아슬아슬 거침없는 스킨십 수 있을까3' 3회에서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주연의 집에서 예비 사위 테스트를 치른 현..
지주연 나이 '우다사' 김용건·황신혜·탁재훈·오현경·이지훈·김선경·현우·지주연 나이 향한 뜨거운 관심 '우다사' 김용건·황신혜·탁재훈·오현경·이지훈·김선경·현우·지주연 나이향한 뜨거운 관심 '우다사' 김용건·황신혜·탁재훈·오현경&middo 2020.9.30.아시아뉴스통신 현우, '가정환경' 꺼낸 이유…지주연 나이 걱정에 솔직 답변 '우다사3' 현우가 지주연과 나이 차이에 대한 걱정에 오히려 잘 됐다는 뜻을 보였다. 전날(16일) 방송된 MBN '우다사3'에서 현우가 지주연 가족과 식사를 갖는 장면이 전파... 2020.9.17.이투데이 '우다사' 김용건·황신혜·탁재훈·오현경·이지훈·김선경·현우·지주연 나이는?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김용건, 황신혜, 탁재훈, 오현경, 이지훈, 김선경, 현우, 지주연의 나이에 대..
구미호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구미호뎐, "등장인물·인물관계도" 궁금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이 7일 밤 22시40분 첫방송한다. 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남자 구미호다. 당장 간이라도 빼주고 싶게 만드는 신비한 얼굴로, 오직 한 여자만을... 3분전아시아뉴스통신 구미호뎐, 출연진과 인물관계도 궁금, 총 몇부작? 구미호뎐, 출연진과 인물관계도 궁금, 총 몇부작?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의 출연진과 상세한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7일(수) 오후 10시 30분에 첫 방송... 37분전아시아뉴스통신 '구미호뎐' 이동욱-조보아 나이 화제...인물관계도·OTT 다시보기 관심 ↑ 방송 직후 OTT 플랫폼 '티빙'(TVING)을 통해 서비스된다. -- '구미호뎐' 이동욱, 조보아 나이 화제...인물관계도·OTT 다시보기 관..
구미호뎐 원작 웹툰 공포물은 여름용? 올해는 다르다 지금 우리 학교는’ 역시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좀비물로 늦어도 올겨울 공개...으로 변신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는 ‘판타지 액션 로맨스’라는 제작진의... 2020.9.28.동아일보다음뉴스 좀비에 구미호..가을바람과 함께 오싹해진 안방극장 된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그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코피를 쏟는 전조증상을 시작으로...과 다음 달 선보일 tvN 수목극 '구미호뎐'은 타 장르와의 결합을 시도해 돋보인다... 2020.9.26.연합뉴스다음뉴스 ['악의 꽃' 종영] 이준기♥문채원, 연기 장인들의 만남은 옳았다 인기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으로, 원작의 완성도를 넘지 못하고 ‘한국적인...김범 주연의 tvN 새 수목드라마 ‘구미호뎐’(극본 한우리,..
권동호 수어통역사 나이 '유퀴즈' 권동호 "문재인 대통령 '덕분에 챌린지' 지목, 수어통역사 알린 계기" [뉴스엔 이하나 기자] 권동호 수어 통역사가 덕분에 챌린지에 자신을 지목한 문재인 대통령에게 감사를 전했다. 10월 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수어... 11분전뉴스엔다음뉴스 권동호 수어 통역사 "농인 분들, 코로나19 검사 받으러 갔다가 그냥 가" ('유퀴즈')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15년 차 경력의 권동호 수어 통역사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농인 분들의 불편함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13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유퀴즈' 권동호 수어 통역사 "문재인 대통령 덕분에 챌린지 감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권동호수어 통역사가 문재인 대통령..
가수 최진희 나이 이혼 재혼 남편 직업 최진희, 나이 53세에 재혼 “인간미와 정을 가진 사람” 7일 방송되는 KBS 2TV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가수 최진희가 출연한다. 1957년생 가수 최진희 나이는 올해 64세(만63세). 익산 출신의 최진희는 ‘그대는 나의 인생... 57분전뉴스인사이드 가수 최진희, 꽃다운 나이 함께한 '한울타리' 찾나(TV는 사랑을 싣고) 가수 최진희는 그리웠던 한울타리 멤버들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iMBC 연예뉴스 사진 7일 저녁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무대 위에 선 최진희의... 4시간전MBC연예다음뉴스 최진희 나이+근황 공개… 남편 누구? 그런 면에 반해 결혼을 하게 됐다”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최진희는 1957년생 올해 나이 64세로 경기도 의왕시 백운호수..
임영웅 어머니 미용실 고향 아버지 사고 '뽕숭아학당' 임영웅 소속사 대표 "임영웅 밥 굶고 다녀 카드 줬더니.." 같고 아버지같다고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신정훈 대표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진이 될 거라 생각했었냐"는 질문에 "그런 생각 한 번도 안 해봤다"고 말했다. 그는 요즘... 2020.9.30.스타투데이다음뉴스 [종합] '뽕숭아학당' 신정훈 대표 "임영웅, 노래도 외모도 출중하지 않았지만 건실해 보여 뽑았다" 같고 아버지같다고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대표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진이 될 거라 생각했었냐"는 질문에 "그런 생각 한 번도 안 해봤다"고 말했다. 그는 요즘 임영웅... 2020.9.30.스타투데이다음뉴스 임영웅 “아버지 사고로 돌아가시고 엄마와 2년간 생이별… 유치원 가방에 엄마 사진 달고 다녀” 하자 MC가 “아..
임영웅 새이사집 위치 자취방 "최소 15개 이상"···기억도 안 날 정도로 광고 많이 찍고 새집으로 이사 간 임영웅 이상 찍었다는 것이다.또한 그는 최근 옥탑방에서 20평대 집으로 이사를 갔다고 밝히기도 했다.임영웅은 "아침에 일어나서 집을 보는데 우리 집 맞나 싶더라. 아직 새집에... 2020.7.17.인사이트 [댓글 뉴스] 임영웅이 이사한 곳은.. 댓글 뉴스’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이사에 관한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봤다.지난 16일...우리 집이 맞나?' 싶더라. 아직 새집에 적응이 안 됐다"고 밝혔다.특히 임영웅이... 2020.7.21.텐아시아다음뉴스 ‘찬또’ 이찬원도 이사, 임영웅X이찬원X장민호 이사 완료…. 영탁은?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 등이 새 집으로 이사했다. 이찬원도 최근 이사한 것으로 전해...집을 보는데 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