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05

(9)
배슬기 나이 키 프로필 몸무게 '결혼' 배슬기 "나이는 어리지만 멋진 남자, 베풀며 살겠다"(전문) 결혼 배슬기 사진=DB 배우 배슬기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배슬기는 27일 자신의...20년이 넘어버렸다. 아무것도 모를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뜻하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기... 2020.8.27.MBN다음뉴스 [전문] 배슬기 "나이 어리지만 따뜻한 마음 가진 남자 만나.. 행복한 가정 꾸리겠다" 라는 내용의 손편지 사진을 게재했다. 배슬기는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2020.8.27.아시아경제다음뉴스 배슬기♥심리섭, 코로나19로 결혼식 연기..날짜는 미정 지난달 27일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웨딩 사진을 올리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배슬기 심리섭 집 아파트 위치 '아맛' 배슬기, 으리으리한 신혼집..연하 남편 심리섭과 러브스토리 공개 이유는 무엇일지, 남편과 첫 만남은 어땠는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한 배슬기는 PC방까지 갖춘 으리으리한 신혼집을 처음으로 소개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특히 42만 원... 8시간전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아내의 맛' 배슬기♥심리섭 신혼생활 공개..'복고여신'→'짠슬기' 등극 스토리부터 PC방, 용도 미상의 방 등 있을 거 다 있는 으리으리한 신혼집까지 최초로 선보인다. 배슬기는 비혼주의를 선언했던 과거를 뒤로하고, 2살 연하 남편과 3개월 만... 9시간전세계일보다음뉴스 '아내의 맛' 배슬기♥심리섭, "복고댄스 열풍 주역, '신혼의 맛'으로 돌아왔다!" 을 찾아, PC방부터 용도 미상의 방까지 있을 거 다 있는 으리으리한 신혼집을..
류이서 인스타그램 전진 부인 성형전 대학 만원의행복 '전진♥' 류이서, 16년 전 '만원의 행복' 출연 모습 보니..'본명 유주현' 다시보기에 나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영상에서 류이서를 소개하는 자막에 류이서가 아닌 본명이 유주현으로 기재돼 눈길을 끈다. 개명을 통해 현재 류이서라는 이름... 2020.9.29.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동상이몽2' 전진♥前 승무원 신부 류이서 집·나이·케미 공개 [종합]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전진 신부 나이 류이서 결혼식 강경준 장신영 아들 결혼 재혼...2-너는 내 운명’ 결혼 신화 전진(본명 박충재), 승무원 출신 신부 화제성을 견인... 2020.9.28.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전진 "♥류이서와 결혼 결심 순간? 입원했을 때 일주일 내내 병간호" 과거발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전진(본명..
한글날 광화문 집회 생중계 시간 장소 인원 文대통령, '재인산성' 논란 반박.."경찰, 방역 구멍 안 생기게 최선 다해" 그러면서 "특히 우려가 컸던 개천절 불법집회와 관련, 코로나 재확산을 유발하지 않도록...이같은 언급은 지난 3일 경찰이 광화문을 차량으로 봉쇄한 것을 놓고 여야의 공방... 2분전아시아경제다음뉴스 [뉴스큐브] 개천절 집회 큰 충돌 없이 마무리..차벽 설치는 논란 그런데 일부 단체에서 다가오는 한글날에도 집회를 계획하고 있다고 해 논란이 되고...1> 개천절 보수단체의 집회를 막고자 경찰이 광화문일대를 차벽으로 둘러싼 것을... 8분전연합뉴스TV다음뉴스 서울시 “한글날 집회 52건 신고…원천 차단할 것” 투데이 김서경 기자 = 오는 9일 한글날에도 서울 광화문 광장에 이른바 ‘경찰 차벽’이...봉쇄 하는 등 경찰과 함께 강력히..
전진 아파트 위치 몇평 시세 '동상이몽2' 전진 아파트 공개, 류이서♥ 위한 클래시컬 신혼집..."아내 위해 저층 선택" 깔끔한 드레스룸에는 선글라스, 팔찌 등 액세서리들이 정리돼 있었습니다. 특히 전진의 아파트는 저층으로 창 밖에는 초록나무 뷰가 펼쳐졌습니다. 전진은 "높은 층을... 2020.10.2.매일경제TV 전진♥류이서 아파트 공개, 나이 마흔 하나에 3세 연하 승무원 출신 류이서와 결혼! 이 사람도 사람이구나 생각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일산의 신혼집 아파트도 공개했다. 전진과 류이서 씨는 채광이 돋보이는 안방에 베이지색 침대를 뒀다. 주방의 경우... 2020.10.2.내외뉴스통신 [나이트포커스] 해경이 '피살 공무원'을 월북으로 결론 내린 이유는? 대한민국에서 아파트 1채 정도 가지고 있으면 보통 이 정도 빚은 다..
한원주 별세 사망원인 '국내 최고령 현역 의사' 한원주씨 별세..향년 94세 '국내 최고령 현역의사' 고(故) 한원주 의사 [매그너스요양병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남양주=연합뉴스) 권숙희 기자 = 국내 최고령 현역 의사로 활동한 한원주... 1시간전연합뉴스다음뉴스 [부고] 김상준(서울아산병원 교수)씨 모친상 ▲ 한원주씨 별세, 김건화·김명화·김상준(서울아산병원 교수)씨 모친상 = 9월 30일,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4호실, 발인 3일 오전 7시. ☎ 02-3010-2000... 2020.10.2.연합뉴스다음뉴스 한원주 '93세 최고령 의사' 장수 비결은? "소식, 자주 움직이는 것"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93세 한원주 의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원주 의사는 부모님이 "시집가지 말고 공부하는..
10대 무면허 운전 국민청원 신원정보 '추석날 울음바다' 고교생 무면허 질주로 여대생 숨져..유족 "뺑소니는 살인" 경찰에 따르면 A군은 운전면허 없이 승용차를 빌려 운전하다 지난 1일 오후 11시 40분께...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추석날 무면허 뺑소니 사고로 스물두 살 조카를 죽인... 1분전더팩트다음뉴스 고교생 '무면허 뺑소니'에 횡단보도 건너던 20대 여성 숨져 1 김일환 디자이너 (화순=뉴스1) 허단비 기자 = 추석 연휴에 무면허 운전을 하다 20대 여성을 치고 달아난 10대 남학생이 구속됐다. 5일 전남 화순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일... 5분전뉴스1다음뉴스 추석날 사망한 조카.. "무면허 10대 운전자 처벌해주세요" 지난 1일 밤 11시40분쯤 18세 A군이 운전면허 없이 렌터카를 몰다 사고를 내 20대...당해 목숨을 잃었..
이일병 교수 나이 프로필 "강경화 남편 미국행, 강로남불인가" vs "미국 간 민경욱은?" 세 번째 이슈의 인물은 뜻밖의 인물이이에요. 강경화 장관의 남편인 연세대학교 이일병 교수가 연휴 마지막 즈음에 굉장히 화제가 됐습니다. 그중에 트럼프 대통령 얘기... 5분전노컷뉴스다음뉴스 강경화 남편 美여행.."고향도 못갔는데" 비난 속 "사생활인데 뭔 상관"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남편인 이일병 연세대 명예교수가 요트 구입을 위해 미국 여행을 떠나 논란이 되는 가운데 누리꾼들 사이... 6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與, 강경화 장관 남편에 '유감'..연일 비판 서울경제] 집권여당인 더불어민주당에서 연일 강경화 외교부 장관 남편인 이일병 연세대 명예교수의 미국여행 논란과 관련해 비판 목소리가 나오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