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03

(13)
강경화 장관 남편 이일병 교수 강경화 장관 배우자, 코로나19에도 미국 여행 목적은 요트 구입 [천지일보=김성완 기자] 외교부의 수장인 강경화 장관의 배우자인 이일병 연세대 명예교수가 2억원이 넘는 요트 구입을 위해 미국 여행에 나선 것으로 3일... 6분전천지일보 "강경화 남편, 코로나 와중 미국 여행..고가 요트 사러 갔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지난달 2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생각에 잠겨 있다. 뉴스1 강경화 외교부 장관의 배우자인 이일병 연세대... 22분전중앙일보다음뉴스 ​강경화 배우자, 코로나 와중 요트 구입 위해 미국行 이일병 명예교수, 이날 미국 출국…블로그에 요트 구입 목적 강경화 외교부 장관의 배우자 이일병 연세대 명예교수가 요트 구입을 위해 미국으로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마마무 아재개그 가사 '놀토' 마마무 아재개그, 이동욱 "아예 못들었다" 당황 '놀라운 토요일'에서 그룹 마마무의 '아재개그'가 등장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옷 가게에서 티파니'를 포함해 가장 많은 가사를 쓴 이동욱이 선정됐다. 스포츠한국... 41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마마무 아재개그 가사 맞추기에 김동욱·김범·조보아 활약 마마무 아재개그 가사 맞추기에 김동욱·김범·조보아 활약 김동욱, 김범, 조보아가 마마무 아재개그 가사맞추기에 성공했다.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1시간전아시아뉴스통신 [종합] '놀토' 김동현, 아내의 임신 소식 전해.. "태명은 나무" 비빔면을 걸고 펼쳐졌다. 선택된 곡은 마마무의 2017년 미니 5집 앨범 수록곡 ‘아재개그’가 문제로 출제됐다. 가사 자체가 아재개그..
추대엽 부인 이은미 직업 집 딸 '불후의 명곡' 추대엽X이은미, 무명생활 딛고 '황혼의 문턱'으로 심금 울려 개그 스타 부부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네번째 무대에는 '카피추' 추대엽과 일반인 아내 이은미가 '황혼의 문턱'을 선곡해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추대엽은 아내와의... 34분전한국경제다음뉴스 '불후의 명곡' 추대엽, 아내 이은미·딸과 감동 무대 '불후의 명곡' 추대엽이 아내와 감동 무대를 꾸몄다. KBS 방송캡처 개그맨 추대엽이 아내 이은미와 함께 애틋한 무대를 꾸몄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1시간전한국일보다음뉴스 '불후의 명곡' 정경미♥윤형빈, 6년만 둘째 임신 천생연분 부부 "이만한 남자 없어"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는 윤형빈-정경미, 김원효-심진화, 박준형-김지혜, 추대엽-이은미, ..
고은아 엄마 동생 나이 '전참시' 고은아, 엄마와 살벌한 물티슈 전쟁.."화끈한 DNA도 유전?" 하면, 바닥 청소까지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에 고은아는 "왜 그러는 거야 엄마!"라며 폭발했다는데. 고은아 못지않은 화통한 성격의 어머니 역시 "물티슈 몇 개... 4분전스포츠서울다음뉴스 '전참시' 고은아 모녀, 도플갱어 수준 붕어빵 외모 공개...아들 미르도 헷갈려 [OBC더원방송] '전지적 참견 시점' 고은아가 엄마와 놀라운 싱크로율을 드러낸다. 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24회에서는 인간복제 수준의... 25분전OBC더원방송 '전참시' 고은아, 어머니와 물티슈 전쟁 "붕어빵 100% 외모" 청소까지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에 고은아는 "왜 그러는 거야 엄마!"라고 사자후를 ..
고은아 남양주 집 위치 '전참시' 고은아, 럭셔리 남양주 집 공개 '모던+깔끔'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고은아가 럭셔리한 남양주 집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최근... 2020.8.15.뉴스1다음뉴스 '전참시' 고은아 "공황장애 때문에 연예계 은퇴까지 고려..유튜브로 풀려" 이에 고은아는 "언니도 예쁘다라고 해달라"고 요청했다. 고은아의 남양주 집이 공개됐다. 1층에는 언니와 고은아의 방이, 2층에는 미르의 방이 있는 구조. 생각보다 깨끗한... 2020.8.16.아시아경제다음뉴스 '전참시' 고은아 "목에서 때+방귀+팬티 2장" 리얼 야생美 '충격' 나왔고, 고은아는 "언니도 예쁘다라고 해달라"고 요청했다. 고은아의 남양주 집이 공개..
영화 블랙머니 실화 줄거리 결말 영화 블랙머니 속 '론스타 스캔들' 사실일까? 금융권의 막후를 다루고 있다. 영화제목인 블랙머니(검은 돈)는 이들 사이에서 유통된...알게 되고, 이를 세상에 폭로하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극중에서 스타펀드(론스타... 2019.11.23.한국일보다음뉴스 [시시콜콜 What] 영화 '블랙머니' 속 론스타 사건이 뭐길래? 헐값 매각에 먹튀’ 논란 미제 사건 법적 공방 중 영화 '블랙머니' 촬영 현장 ※스포일러를 조심하세요! 영화 ‘블랙머니’의 줄거리를 아예 모르는 상태로 관람하고 싶으신... 2019.11.28.한국일보다음뉴스 실화 영화 '블랙머니' 이하늬 "조진웅 연기력, 리스펙트" (영화가좋다) 공개됐다.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공승연 우결 신혼집 결혼 이상형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공승연, 깨 쏟아지는 신혼집 공개 MBC 제공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공승연, 깨 쏟아지는 신혼집 공개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배우 공승연과 이종현 커플이 신혼집을 장만했다. 2일 MBC 예능 프로그램... 2015.5.2.스포츠동아다음뉴스 [★FULL인터뷰]공승연 "신인시절 작품 없어 두려움..다작 배우되고파" 공승연은 의외로 집에선 무뚝뚝한 딸이라고 털어놨다. 반면, 동생 정연은 아빠에게...없어 막연히 다작하는 배우가 되는 게 꿈이었던 공승연은 이제 좀 쉬어가고 싶다고 말... 2017.7.1.스타뉴스다음뉴스 '꽃파당' 서지훈, 김민재 향한 공승연 고백 들었다..'엇갈리는 사랑' 위해 집을 나왔다는 소문의 진위를 물었다. 이에 임씨 부인은 “제가 나간 것이 아닌 숙부께서..
공승연 동생 정연 나이 키 집 결혼 이상형 정연 불참, 건강상태 어떤가? [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건강 상태로 인해 시상식에 불참한다...걸그룹 트와이스의 구성원으로 데뷔하였다. 배우 공승연의 동생이다. 사진 연합뉴스 2020.8.13.폴리뉴스 공승연, 동생 정연과 민낯 투샷 공승연, 동생 정연과 민낯 투샷 [천지일보=박혜민 기자] 배우 공승연이 동생 트와이스 정연과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공승연은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클로젯... 2020.8.13.천지일보 스타 자매들 닮은 듯 안 닮은 패션 언니는 배우 동생은 월드스타!: 털털한 자매 공승연과 정연 2012년 CF로 데뷔한 배우 공승연과 핫한 월드 스타 트와이스의 정연은 서로 각별한 애정을 나타내는 소문난 자매... 2020.7.14.bnt뉴스다음뉴스 [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