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

(230)
허쉬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작가 촬영지 장소 황정민 임윤아 박성일 "20초면 충분"..'허쉬' 황정민X임윤아, 존재감 가득한 1차 티저 공개 평범한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로 공감 저격에 나선다.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극본 김정민·연출 최규식) 측은 30일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누군가를... 1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허쉬' 황정민X임윤아의 美친 존재감 20초면 충분! ‘입틀막’ 부르는 1차 티저 공개 저격에 나선다. ‘경우의 수’ 후속으로 오는 12월 1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허쉬’(연출 최규식, 극본 김정민, 제작 키이스트·JTBC스튜디오) 측은 30... 20분전뉴스웨이브 "20초면 충분" 황정민X임윤아의 美친 존재감, '허쉬' 1차 티저 공개 나선다. ‘경우의 수’ 후속으로 오는 12월 1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김주혁 이유영 아버지 김무영 사망 3주기 [TF사진관] 김주혁 3주기.. '그리운 그의 미소' 배우 김주혁이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지 3년이 흘렀지만 김주혁을 향한 기억과 그리움은 여전히 남아있다. 사진은 2017년 고 김주혁의 발인식 당시 운구차에 담긴... 1시간전더팩트다음뉴스 [1분 연예] 故 김주혁 3주기 "여전히 그리워"..동생들 위해 미쓰백 하차한 소연 하면서 인생곡을 뺏고 싶지 않았다“라고 ‘미쓰백’ 하차 이유를 밝혔습니다. 배우 김주혁이 떠난지도 벌써 3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故 김주혁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10분전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故 김주혁 3주기, 봉태규·데프콘·한정수 추모 물결 "그리운 구탱이형"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故 김주혁이 세상을 떠난 지 3년이 된 가운데, 봉태규 데프콘 한정수 ..
두억시니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구미호뎐' 녹즙 아줌마의 정체는? 몰입감 높이며 실검 올라..배우 심소영 꼬맹이"라며 달려와 이연을 구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녹즙아줌마를 '두억시니'로 추측했다. 두억시니는 사나운 귀신의 일종으로 야차의 유의어다. 첫 등장 이후 포털... 26분전스포츠서울다음뉴스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누구? '엄혜란 닮은꼴' 심소영에 관심 급증 라며 한쪽 문으로 향했다. 녹즙아줌마 정체에 대해 시청자들은 '두억시니'로 추정하고 있다. 두억시니는 모질고 악한 귀신의 하나다. 녹즙아줌마로 분한 심소영에 대한 관심... 32분전더 셀럽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누구?..배우 심소영 주목 등장, 이랑을 구해냈다. 한편 방송 후 시청자들은 녹즙 아줌마를 '두억시니'로 추정하고 있다. '두억시니'는 사나운 귀신의 일종으로 사..
제주MBC 오디오맨 갑질폭로 영상센터장 보직해임 "터질 게 터져" 제주MBC 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지역적 특성 탓에 영상기자들이 견제 받지 않고 갑질을 지속했다는 지적도 나온다. B씨는 제주MBC 영상센터 내 오디오맨 갑질 관행을 시인하며 “서울 (방송사)에서는 이런... 2시간전미디어오늘다음뉴스 제주MBC, 영상기자 '오디오맨 직장내 괴롭힘' 조사 관행 포착… "영상센터장 보직해임 뒤 면밀조사 중" [미디어오늘 김예리 기자] 제주MBC 소속 영상 기자들이 오디오맨을 상대로 직장 내 괴롭힘을 가해온 정황이 파악돼 사측... 2020.10.16.미디어오늘다음뉴스 '유퀴즈→집사부' 예능 출연자 검증 미흡, 도대체 언제까지? [TV와치] 보유, 제주맥주 투자 지분 등 카걸, 피터 부부가 거짓말을 했다는 의혹까지 제기됐다. 이에 카걸, 피터 부부는 "조회..
나의엽 검사 얼굴 사진 나이 프로필 고향 “김봉현 접대 의혹 검사, 나의엽” 폭로에 여권 인사들 파상공세 룸살롱에서 접대받은 현직 검사 중 한 명이 나의엽 검사라고 밝혔다”고 했다. 이어...바로 위 팀장은 지난 4월부터 많이 보던 얼굴인데… 한동훈 네가 왜 거기서 나와... 6분전매일안전신문 검사 실명 공개한 박훈 변호사 "XXX 조선일보야" 맹비난 왜? 날 어찌해보겠다면 그건 전쟁이길 바란다”면서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 얼굴과 실명을 공개했다. 검사 술접대 의혹은 김 전 회장이 지난 16일 밝힌 1차 옥중... 38분전미디어오늘다음뉴스 박훈 변호사 "'김봉현 접대 의혹' 검사는 나의엽" 실명 공개 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검사의 실명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그는 지난해 ..
주이삭 구의원 나이 프로필 고향 탈당 국민의당 떠나는 청년 "안철수 대권? 개인기로 집권 못해" 열린 최고위원회의 겸 확대당직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 국민의당 소속 주이삭 서울 서대문구 구의원이 탈당하며 안철수 대표를 향해 쓴소리를 남겼다. 안 대표가... 10분전국민일보다음뉴스 [레이더P] 국민의당 부대변인 탈당..안철수 서울시장 불출마 반발 첫 자성의 목소리가 나왔다. 88년생 '젊은피'로 국민의당 부대변인을 맡고 있는 주이삭 서대문구의원이 "안 대표 스스로 서울시장 기회를 차버렸다"며 탈당의사를 밝혔다... 52분전매일경제다음뉴스 안철수에 실망한 '청년' 기초의원 탈당 "판 흔들 줄 몰라" 사진) 2020.10.2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박준호 기자 = 국민의당 소속 주이삭 서울 서대문구의원이 서울시장..
문인숙 나이 남편 집 아파트 위치 직업 노래강사 '동치미' 문인숙 "남편, 나이 들수록 무뚝뚝해져" 동안 문인숙의 남편은 분리수거를 하며 시간을 보냈다. 문인숙의 조교가 수업 준비를 위해 집을 방문했다. 이에 문인숙의 남편은 손수 과일을 준비해 대접했다. 또한 문인숙... 2020.10.24.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동치미' 문인숙, 조카 이하늬에 짠돌이 남편 폭로 "'극한직업' 못 보게 해" 폭로했다. 29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는 문인숙과 남편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문인숙은 집에서 영화 '극한직업'을 보자고 했지만, 남편은 "그 돈을 내고... 2020.8.30.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동치미’ 문인숙, 138시간 된 밥 먹는 ‘짠돌이’ 남편 때문에 속상함+짜증 '눈물' 에서는 문인숙의 일상이 그려진다. 문인숙은 남편이 밥한지 13..
배우 심소영 나이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누구?..배우 심소영 주목 폭력적인 존재로 알려져 있다. 녹즙 아줌마를 연기한 사람은 1970년생 연극배우 심소영이다. 영화 '봉오동 전투',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성난 황소', '암수... 4분전뉴시스다음뉴스 배우 심소영 누구.. '구미호뎐' 녹즙아줌마=두억시니? 배우 심소영이 '구미호뎐' 녹즙아줌마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tvN 방송캡처 배우 심소영이 '구미호뎐' 녹즙아줌마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 7분전머니S다음뉴스 '구미호뎐' 녹즙아줌마 심소영, 실검 장악!..대형 신스틸러의 탄생 [종합] 귀신이다. 그리고 이런 의문의 인물 녹즙 아줌마를 연기한 배우는 심소영이었다. 1970년 생인 심소영은 주로 연극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