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9

(362)
 스테파니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 나이차이 가수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과 연인으로 발전한 계기 '말다툼' 가수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과 연인으로 발전한 계기 '말다툼' 가수 스테파니가 남자친구인 전 메이저리거 브래디 앤더슨을 언급했다. 30일 재방송된 KBS 2TV 예능... 19분전아시아뉴스통신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과 말다툼 하다 연인 발전" 스테파니에게 "데뷔 이후 첫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스테파니는 남자친구와 첫 만남을 떠올리며 "처음 만난 건 8년 전 발레리나로 활동하고 있을 때... 14시간전아이뉴스24다음뉴스 '불후' 스테파니♡, 브래디 앤더슨 '23살 연상'...싸우다 발전 [매일경제TV] 가수 스테파니가 23살 연상의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스테파니는 어제(26일) ..
박찬이 수영선수 나이 박찬이, 이근 대위 유튜브 출연 "포박 수영 우습게 봤다가.." [M+★SNS] 박찬이 이근 대위 사진=수영선수 박찬이 인스타그램 수영선수 박찬이가 이근 대위 유튜브를 홍보했다. 박찬이는 3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제가 이근 대위님... 44분전MBN다음뉴스 박찬이, 여배우 뺨치는 실내 수영복 화보 "청순미+건강미" 수영선수 박찬이의 실내 수영복 화보가 조명되고 있다. 앞서 박찬이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가진 배럴 스윔 론칭부터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당시 화보를 통해 박찬이는 건강미... 1시간전데일리한국 박찬이, 물 속에서 보여준 순박한 미소 박찬이, 물 속에서 보여준 순박한 미소 수영선수 박찬이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30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는 박찬이 선수의 이름이 올랐다. 최근 박찬..
려욱 아리 열애 공식사과 루머부인 신천지+카페개업NO 려욱♥아리, 열애 인정하자마자 사과→커플링·카페 의혹 해명(전문)[종합] 사과의 말을 전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DB 이하 타히티 아리 려욱 열애 관련 글 전문. 안녕하세요 아리입니다. 여러분 마음에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사과를 드리고... 21분전MK스포츠다음뉴스 슈주 려욱X타히티 출신 아리 열애 인정 "친한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 하수나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33)과 타히티 출신 아리(26)가 열애중임을 인정했다. 앞서 슈퍼주니어 려욱은 아리와의 열애설이 제기되자 SM엔터테인먼트 팬... 33분전TV리포트다음뉴스 '♥려욱' 타히티 아리, 의혹 공개 해명 .."신천지 아니에요" 나의 짧은 생각과 행동으로 일어난 일"이라고 사과했다. 앞서 려욱은 소속사를 통해 이날 아리와의 공개..
부산 서면 음주운전 사고 운전자 시민에게 잡혀 부산 서면 음주운전자, 10명 부상 입히고 도주.. 시민에게 잡혀 부산 서면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포장마차를 들이받은 뒤 10여명에게 부상은 입히고 도주한 20대 운전자가 시민들에게 붙잡혔다./사진=이미지투데이 부산 서면에서 음주운전... 1시간전머니S다음뉴스 부산 서면 음주 운전자, 시민이 잡았다.."50여명이 둘러싸" 경찰청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음주운전을 하다 포장마차를 들이받은 뒤 도주한...27분 K3 차량을 몰던 A씨는 부산 부산진구 서면 인근 포장마차 거리에서 행인 2명... 2시간전쿠키뉴스다음뉴스 '조용한 추석' 보내는 文대통령...여야, 추미애-공무원 피살 공방 '계속' 사는 부산 영도를 찾아 추석 연휴를 보냈다.정치권도 추석 연휴 외부 일정을 잡지 않고 서면을 통해 추석 인사를..
함연지 아빠 함영준 오뚜기 회장 함연지 "아빠 병실에서 라면을...아빠 분노" 함연지 "아빠 병실에서 라면을...아빠 분노" 함연지가 자신의 친부 병실에서 라면을 먹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추석 특집 '볼빨간 라면연구소'에서는... 14분전아시아뉴스통신 오뚜기 회장 딸 재벌 3세 함연지…신라면 먹었다가 아버지 극대노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 함연지가 타사 라면인 신라면과 관련된 일화를 밝혔다.지난...함연지는 "한 번 먹어봤다. 근데 심지어 아빠가 아파서 입원하셨는데 그 앞에서... 40분전위키트리 "돈 벌려고 한 거?"..'볼빨간 라면연구소' 서장훈x성시경, 돌직구 저격수[종합] 설명했다. 네 사람은 다섯 번째 주인공 함연지의 집으로 향했다. 그녀의 신혼집은 한강...여기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빠가 ..
강은탁 본명 신슬기 나이 쌍절곤 아버지 강은탁 "'미안하다 사랑한다' 작가, 대본 인물 이름을 예명으로 줘"(문제아들)[TV캡처] 에서는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의 두 히로인, 엄현경과 강은탁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은탁은 본명 '신슬기'를 공개했다. 이에 대해 "데뷔 직전 슬기라는 이름이... 29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옥문아들' 강은탁 "본명 신슬기, '미사' 이경희 작가 예명 지어줘" 문제아들’에서는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 두 주인공인 엄현경과 강은탁이 출연했다. 이날 강은탁은 본명이 신슬기라고 밝혔다. 그는 “이름이 슬기니까 소속사 대표님이... 36분전뉴스엔다음뉴스 '옥문아들' 강은탁 "본명 신슬기, 이경희 작가가 예명 지어줬다" 문제아들'에서는 강은탁이 예명에 얽힌 비하인드스토리를 밝힌 장면이 이날 강은탁은 본명이 ..
엄현경 성형전 전남친 '쇼오디오자키' 한담희, 나나-현아-엄현경 닮은꼴 [결정적장면] 트로트가수 한담희가 나나 현아 엄현경 닮은꼴이라고 밝혔다. 5월 5일 방송된 tvN ‘쇼...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명수가 성형여부를 묻자 한담희는 부모님이 놀라실까... 2019.5.6.뉴스엔다음뉴스 '스매싱' 엄현경, 힘겨운 일상 끝 가면뮤지션 연주듣고 눈물[종합] [OSEN=박판석 기자] '스매싱'의 엄현경과 권오중의 일상에도 볕뜰 날이 올까. 18일 오후...권오중은 아내인 장도연의 미앤왕 성형외과 광고를 맡는다. 영화감독인 그는 특별... 2017.12.18.OSEN다음뉴스 화제성 최고 '해투' 박태준, 엄현경 이어 MC 노려볼까요? 꿰찬 엄현경 역시 게스트로 출연했을 당시 엉뚱발랄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 뒤 MC로...그동안..
엄현경 기린덕후 키 '옥문아들' 엄현경, 넘사벽 '기린덕후' 인정.."전 남친이 준 기린 인형 간직" '옥탑방의 문제아들'(사진=KBS)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엄현경이 넘사벽 '기린 덕후'의 면모를 드러냈다. 29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46분전한국경제다음뉴스 '옥탑방의 문제아들' 엄현경, 기린 덕후 매력 발산 [MK★TV컷] 커다란 기린 인형과 함께 프로포즈하는 장면을 본 이후 기린을 좋아하기 시작했다는 것. ‘옥문아’ 엄현경이 기린 덕후 면모를 뽐낸다.사진=KBS 제공 이에 강은탁은... 3시간전MK스포츠다음뉴스 '옥문아' 엄현경, "전 남친 사준 기린인형 버리냐" 질문에 당황[Oh!쎈 예고]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엄현경이 '기린 덕후'의 매력을 선보인다. 29일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