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8

(141)
아베 총리 사임 [아시아 라운드업 8/29] 日 언론들"아베 장기집권으로 훼손된 민주주의 다시 세워야" 아사히(朝日)신문은 29일 '아베 정치의 폐해를 청산할 때' 제목 사설에서 “아베 총리 사임을 계기로 깊은 상처를 입은 일본 민주주의를 다시 세우는 한 걸음을 내디뎌야... 2분전아시아엔 '숟가락 초능력자' 유리겔러, 아베 일본 총리와 찍은 사진 공개 능력자’로 알려진 유리 겔러(74)가 29일(현지 시각) 건강 악화로 전날 사임 의사를 밝힌 아베 신조 일본 총리를 “나의 친구”라고 부르며 쾌유를 기원했다. 유리 겔러는... 3분전조선일보다음뉴스 中 외무부 "아베, 중일관계 구축 위한 노력 긍정 평가" 자오 대변인은 '아베 총리가 건강상 이유로 사의를 밝혔다. 중국은 중일 관계에서 아베...전날 정례 브리핑에서는 "이..
배우 신국 별세 사망원인 '사극 레전드 배우' 신국, 루게릭병으로 별세했다 74세 배우 신국(사진=MBC)[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배우 신국이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이데일리 취재 결과, 신국이 29일 오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지인... 17분전위키트리 '허준' '대장금' 출연 배우 신국, 루게릭병 투병 끝에 별세…향년 74세 신국은 이날 오전 루게릭병 투병 끝에 별세했다. 그는 지난 4~5년 간 루게릭병을 앓아...마련됐다. 한편 1947년생인 배우 신국은 1969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 다수의... 58분전일요신문 '허준'·'대장금' 신국, 루게릭병으로 오늘(29일) 별세..향년 74세 신국 /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배우 신국이 지병으로 별세했다. 29일 한 매체는 이날 오전..
청와대 시무 7조 상소문 전문 내용 문정부 비판 '시무7조' 청원 청와대 처리 통상적? 거쳐 '진행중 청원'에 올라간다는 것이 청와대의 설명인데 청원들이 사전동의자 100명을...塵人 조은산이 시무7조를 주청하는 상소문을 올리니 삼가 굽어 살펴주시옵소서... 9시간전한국NGO신문 SNS '후끈'...청와대 국민청원 '시무 7조 주청 상소문' 무슨 내용? 청와대가 게시글을 숨겼다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지만 청와대는 사실이 아니라고...게시글 전문이다. 진인(塵人) 조은산이 시무 7조를 주청하는 상소문을 올리니... 11시간전여성경제신문 [화재] 청와대 국민청원 시무7조 상소문 진인 조은산이 시무 7조를 주청하는 상소문을 조선시대 상소문 형태를 빌어 올렸다...하고 있다. 다음 링크는 청와대 국민청원 인터넷 주소이며 청원전문이다. https:..
전봉민 국회의원 재산 프로필 나이 [재산공개] 21대 국회 최고 부자 전봉민..100억 넘는 국회의원 8명 국회의 신규 재산등록 의원 175인 중 최고 자산가는 미래통합당 전봉민(48) 의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국회 공직자윤리위원회가 28일 공개한 21대 국회 신규등록 국회의원... 7시간전연합뉴스다음뉴스 베일 벗은 '초선 의원' 재산..최고부자는 914억 전봉민 21대 국회에서 가장 많은 재산을 보유한 초선 국회의원은 전봉민 미래통합당 의원으로...4년 전 20대 국회가 시작할 때 같은 기준으로 집계한 의원들의 평균 재산은 19억... 7시간전머니투데이다음뉴스 [2020재산공개] 신규 등록 의원, 전봉민 914억 최고..평균 재산 23억 밝혔다. 재산 신고액 평균을 살펴보면, 신고총액이 500억원 이상인 전봉민 의원을 제외한 신규등록 ..
은평구청장 주옥순 명예훼손 고소에 구상권 청구권 검토 김미경 은평구청장, 엄마부대 주옥순 명예훼손 고소에..구상권 청구권 검토 구청장이 불광천 일대에서 현장점검 하고 있는 모습이다.(제공=은평구) [아시아뉴스통신=박민규 기자] 주옥순 엄마부대 대표가 자신의 실명과 동선을 인터넷에 공개했다는... 3시간전아시아뉴스통신 주옥순 "'실명공개' 은평구청장 고소" 은평구"구상권 청구" 단체인 ‘엄마부대’ 대표 주옥순씨가 25일 유튜브 ‘주옥순TV 엄마방송’에서 "역학...서울 은평구청장을 검찰에 고소했다. 은평구는 주 대표를 상대로 구상권을 청구... 3시간전중앙일보다음뉴스 은평구 "엄마부대 주옥순에 구상권·손배 청구 검토" 보수 성향 단체 ‘엄마부대’ 주옥순대표가 기자회견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구청장 등이 고소 당한 서울 은평구가 주 대표에 대한 구..
내년 2021년 건강보험료율 인상률 내년 건보료율 2.89% 인상…‘3%대’ 원하던 정부·‘동결’ 외치던 경영계 기대 어긋나 올해 인상율 3.20%보다 소폭 감소 [사진=게티이미지뱅크]내년 건강보험료율이 2.89% 인상된다. 올해 인상률 3.20%보다 인상 폭은 감소했다.보건복지부는 27일 제15차 건강... 2분전아주경제신문 내년 건강보험료 2.89% 오른다 13만3400원에서 내년 13만7200원으로 3800원 오른다. 내년 건보료 인상률은 올해(3.2%...열린 제15차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에서 2021년도 건강보험료를 2.89% 인상하기로... 10분전한국경제다음뉴스 내년 건보료율 2.89% 인상에..경영계 "과도해..수혜자·공급자만 고려"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를 열고 2021년 건강보험료율을 2.89% 인상하기로 결정했다. 내년 ..
대구의료원 화재 대구의료원 화재..코로나 환자 등 40여 명 대피 소동 6명 등 40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대구의료원은 레벨D 방호복을 입은 의료진이 4층...또 대피한 뒤 30분 정도 지난 뒤 화재 수습이 이뤄져 전용 통로를 따라 병실로... 4분전YTN다음뉴스 대구의료원 화재..인명피해 없어 (대구=연합뉴스) 26일 오후 대구서구 중리동 대구의료원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은 약 15분만에 병원관계자들이 자체적으로 진화 했으며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8시간전연합뉴스다음뉴스 코로나 전담병원 대구의료원 화재…"확진자, 전용 동선으로 대피" 어제(26일) 오후 11시 56분쯤 대구의료원 본관 4층 병실 에어컨에서 불이 났다. 불이...6분 만에 자체 진화됐다. 화재가 난 4층에는 밀접 접촉자 14명이 있..
김미애 망사마스크 정은경 면담 때 망사마스크 쓴 김미애, "신중하지 못했다" 사과 [아이뉴스24 권준영 기자] 망사형 마스크를 쓰고 질병관리본부(이하 질본)를 방문해 논란에 휩싸였던 미래통합당 김미애 의원이 "신중하지 못했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18분전아이뉴스24다음뉴스 "정은경 앞에서 망사 마스크를.." 비판 쏟아진 김미애 "스스로를 돌아보는 계기" 미래통합당 의원/연합뉴스 [서울경제] ‘비말 차단’ 효과가 입증되지 않은 ‘망사형’ 마스크를 쓰고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을 만나 이른바 ‘방역 민폐’ 논란의 중심에... 41분전서울경제다음뉴스 [영상]정은경 앞 '망사 마스크' 논란 김미애 "말과 행동 조심" 미래통합당 김미애 의원이 최근 질병관리본부 방문 당시 망사형 마스크 착용으로 벌어진 논란에 대해 "항상 말과 행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