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7

(37)
현빈 송혜교 교제설 열애 루머 나이 최근 중국에서 웨이보 등 SNS를 통해 배우 현빈과, 송혜교가 다시 교제를 하고 있다는 루머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두사람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시글의 게시자는 배우 현빈, 송혜교로 추정되는 인물들이 밤중에 개와 함께 산책을 했다고 주장하면 사진도 공개했으나 이어 사진을 삭제했다고 알려지는 등 황당하고 무분별한 중국발 루머가 국내 팬들에게 불쾌함을 안기고 있다. 이에 대해 현빈과 송혜교 양측은 31일 모두 사실무근이다. 대응할 가치가 없다 라고 루머를 일축했다.송혜교 소속사는 중국 매체들이 그냥 마구잡이로 기사를 내는 게 하루 이틀 일이 아니다라며 그동안 중국 매체들은 계속 상상의 나래를 펼쳐왔다고 밝혔다. 앞서 송혜교와 현빈은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면서 실제 연..
윤희숙 국회의원 나이 프로필 임대차 3법'을 '단독 처리'한 가운데 의결에 앞서 윤희숙 미래통합당 의원의 '5분 발언'이 포털 실검에 올라 화제가 되고있다. 윤 의원은 임대차 3법 처리를 앞둔 지난 30일 국회 본회의 단상에 올라 저는 임차인입니다 라며 발언을 시작했다. 이어 오늘 표결된 법안을 보면서 제가 기분이 좋았는가, 그렇지 않다. 저에게 든 생각은 4년 있다가 꼼짝없이 월세로 들어가게 되는구나, 이제 더 이상 전세는 없겠구나, 그게 제 고민 이라며 제가 임차인을 보호하는 것을 반대하느냐, 절대 찬성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많은 사람들은 전세를 선호한다며 그런데 이 법 때문에 너무나 빠르게 전세가 소멸되는 길로 들어설 수밖에 없게 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윤희숙 의원은 1970년 출생으로 올해 나이51세 이다.그는 서울대 ..
주호영23억 반포아파트 시세차익 온라인에서 '#주호영23억' 해시태그 운동이 확산되고 있다. 미래통합당 주호영 원내대표가 부동산 3법의 특혜로 23억 원에 달하는 시세차익을 얻은 사실을 공론화하겠다는 취지다. 지난 26일 MBC '스트레이트 에서 최근 집값 폭등의 주된원인이 2014년 박근혜 정부 당시 통과된 부동산 3법이라고 보도했다. 부동산 3법은 민간 주택 분양가 상한제를 사실상 폐지하는 법안과 재건축 초과 이익 환수를 3년간 유예해주는 법안, 재건축 조합원에게 최대 3개의 주택을 허용하는 법안 등을 담고 있다. 부동산 3법은 여당이던 새누리당 주도로 통과됐다. 법안에 찬성표를 던진 의원은 주 원내대표를 포함한 127명. 이 중 49명이 강남에 아파트를 가지고 있었고, 재건축 대상인 아파트를 보유한 의원도 21명에 달했다. 주 원..
남윤수 나이 비 깡 남친짤 남자수업 남윤수 나이 비 남친짤 남자수업 29일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광희, 아유미, 제시, 남윤수와 함께하는‘노 필터 노 브레이크’ 특집으로 꾸며졌다.이날 방송에서 배우 남윤수가 드라마 후유증을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넥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으로 라이징 배우 대열에 합류한 남윤수는 인간수업 으로 인한 후유증에 대해서 털어놨다. 그는 일진 역이었는데, 자신이 친구들이랑 술을 마시면 욕을 많이 하더라. 그전에는 안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가 녹화 전 남윤수를 보고 약간 느낌이 건달 느낌이 있더라 라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또한 김구라는 비, 붐, 여럿이 공존한다. 2PM 준호도 보인다라며 ’닮은꼴‘ 부자 남윤수의 면모를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그는 “웃을 때는 조커 느낌도 난다”라고 덧붙여 웃..
아유미 남자친구 연애 열애 나이 성형 국적 삭발 아유미 남자친구 연애 열애 나이 성형 국적 삭발 29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노 필터 노 브레이크’ 특집으로 입만 열면 시한 폭탄급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는 광희, 아유미, 제시, 남윤수가 출연했다.이날 아유미는 일본 활동 당시 머리를 잘라 화제가 된 것과 관련해 애기했다. 이날 아유미는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는데 콘셉트가 삭발이었다고 밝혀 시선을 끌었다. 한국에서 걸그룹 슈가와 여러 예능에서 활동하며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면, 일본에서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활동했다고 밝혔다. 당시 아유미는 스타일리쉬한 삭발을 예상했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피부가 그대로 드러나는 임팩트 만점 스킨헤드, 이른바 ‘빡구 스타일’ 삭발을 제안했다고 한다. 아유미는 빡구같이 하라는 거다. 2mm만 남게 해..
정진웅 한동훈 검사 나이 고소 정진웅(52·사법연수원 29기)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장이 한동훈(47·27기) 검사장을 폭행했다는 주장에 대해 감찰에 착수했다.이에 정진웅 부장검사는 입원 사진을 공개하며, 한 검사장을 무고 및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죄로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한 검사장은 이날 오전 10시30분께 휴대전화 유심칩 압수수색 과정에서 정 부장으로부터 일방적으로 폭행당했다고 주장했다. 수사팀은 한 검사장이 증거인멸을 시도하는 정황이 있어 제지하는 과정에서 벌어진 일이며 직무집행에 문제가 없었다고 반박했다. 한 검사장 측은 이날 독직 폭행 혐의로 정 부장검사를 서울고검에 고소하고 감찰 요청을 했다. 한 검사장 측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오늘 정 부장으로부터 법무연수원 압수수색 절차 과정에서 일방적인 신체적 폭행을 당했다..
이상옥 별세 사망원인 췌장암 투병 이상옥 별세 나이 사망원인 췌장암 투병 배우 이상옥이 췌장암 투병 중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췌장암 말기로 투병 중이었던 이상옥은 상태가 악화되면서 응급실로 옮겨졌으나 회복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췌장암 진단을 받고 불과 1년 2개월 만에 찾아온 비보였다.향년 46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더한다. 이상옥은 2005년 영화 '연애'를 시작으로 '뜨거운 것이 좋아' '부산행' '가려진 시간' 등 다수의 작품에 크고 작은 역할로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했다.연기에 대한 열정이 그 누구보다 뜨거웠던 고인은 생전 영화 '소원'(감독 이준익) '맨홀'(감독 신재영) '순정'(감독 이은희) '부산행'(감독 연상호) '가려진 시간'(감독 엄태화) '판도라'(감독 박정우) '여고생'(감독 박근범) '장산범..
최수린 유혜리 자매 나이 남편 최수린 유혜리 자매 나이 남편 28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체험! 시월드 오픈 특집 시벤져스에 시어머니 전문 배우' 김청, 유혜리, 최수린, 곽정희가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배우 최수린은 실제 나이보다 더 나이든 역할을 맡아왔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최수린은 최근엔 불륜녀 역할에서 시어머니 역할까지 맡게 됐다고 밝히자 옆에 있던 친언니 유혜리는 30대 후반부터 40대 중반까지 여배우들에게는 엄마도 아가씨 역할도 애매해진다. 동생한테 젊어 보이는 옷 입지 말고 아예 엄마로 빨리 가라고 했다고 말했다. 최수린은 나이대에 비해 빨리 엄마 역할을 많이 했었다. 30대 때도 40대를, 40대 때는 50대 역할을 했었다. 시청자 분들도 제 나이를 더 많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라 고 털어놨다. 최수린은 19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