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은이 전남편

혜은이 "전남편 김동현은 착한사람..이혼 후 참담했다"

나는 패배자 같은 생각이 들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혼을 한 이후에도 혜은이는 전 남편 김동현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내조를 잘했다면 내 남편이...


극단적 선택까지 생각했던 혜은이, 전 남편 김동현과 이혼 후 "패배자 된 것 같았다"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가수 혜은이가 출연해 전남편 김동현과의 이혼 후 심경을 전했다. 29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마이웨이' 혜은이 이혼 "전 남편 김동현, 잘 지낸다는 말 밖에는" [TV온에어]

최근 개인적으로 불행한 일을 겪었다며 '인생다큐 마이웨이' 제작진을 찾았다. 혜은이는 지난해 남편 김동현과 이혼을 했다고 밝혔다. 김동현이 만든 200억대 빚이 그의...

 
"친구 같은 이별을 했다"..혜은이, 이혼 후 '홀로서기'

악한 사람 같으면 그렇게 안 했을 것이다. 그는 잘 될 것"이라고 전 남편을 감쌌다. 혜은이는 전날 방송에서 1975년 데뷔 후 누렸던 전성기와, 힘들 때 자신의 곁을 지켜준...


'마이웨이' 혜은이, 김동현과 이혼 심경 "친구 같은 이별"

했다. 이어서 혜은이는 “처음에는 자식 때문에 참고 살았다. 또 ‘이렇게 열심히 하다...했을 것이다. 그는 잘 될 것”이라며 전 남편의 마음을 헤아렸다. 또 “지난해...


혜은이 측근 "혜은이·김동현, 서로 원수지고 헤어진 것 아냐"

바란다’며 이혼을 요청했고, 혜은이는 고심 끝 남편의 의견을 수용한 것으로 전해졌다...김동현 씨가 오래 전부터 이혼에 대한 얘기를 꺼냈지만 혜은이 씨는 묵묵부답하며...


'마이웨이' 혜은이, 김동현과 30년만 이혼 "난 패배자..행복해질 것" 눈물 [종합]

착한 사람이다. 악한 사람 같으면 그렇게 안 했다. 잘 살 거다. 잘 될 거다"라며 전 남편의 행복을 빌었다. 신곡 '그래'를 발표한 혜은이는 여전히 갚아야할 빚이 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