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은이 남편 김동현

혜은이, 남편 김동현 상처 염려 "9개월 간 이혼 비밀"

마음'이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혜은이는 남편의 마음을 이해한 뒤 이혼을 결심한...만에 황혼이혼을 했다. 결혼 생활 중 김동현의 사업 실패로 인해 두 사람은 경제적...


혜은이, 김동현과 30년 만에 '이혼'..응원 쏟아지는 이유 [이슈&톡]

평탄하지만은 않았다. 김동현의 사업 실패로 빚을 갚기에 급급했기 때문. 혜은이는 남편 김동현의 보증을 선 탓에 하루아침에 빚쟁이가 돼버렸고, 이를 갚기 위해 방송 출연...


혜은이·김동현 부부 이혼,김동현의 계속되는 사업실패가 원인

싶었다. 법원에서 도장 찍고 난 뒤 '미안하다'는 남편을 보며 펑펑 울었다."고 토로했다. 혜은이는 남편 김동현에 대해 " 어느 부부나 마찬가지겠지만 싸우지 않고 살 수는...


혜은이·김동현 부부, 결혼생활 30년 만에 이혼

김동현은 사기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되기도 했습니다. 혜은이는 한 방송에서 "남편 김동현의 사기로 빚 200억을 10년간 갚았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MBN...


'협의 이혼' 혜은이·김동현 29년 결혼생활 순탄치 않았다는데..혜은이"빚 200억 대신 갚았다"

바람에 혜은이가 오랜 세월에 거쳐 거액의 빚을 갚아 나가는 등의 어려움이 대중에게도...마이웨이’ 등에 출연해 김동현의 사업 실패와 남편이 진 빚을 대신 갚으며 느꼈던...


[종합] 혜은이·김동현, 30년 만에 황혼이혼..과거 발언 돌이켜보니

알려졌다. 혜은이와 김동현은 지난 1990년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김동현의 연이은 사업...그 당시에는 너무 다급하니까 남편과 '죽네, 사네' 할 겨를도 없었다"고 고백하기...


혜은이・김동현, 30년 결혼생활 정리 "지난해 7월 이혼"→오늘(29일) '마이웨이' 출연[종합]

귀가 얇아 자꾸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되곤 했다. 혜은이는 그런 남편을 늘 안타까워했다”고 밝혔다. 혜은이는 김동현과 이혼과 관련된 이야기를 29일 방송되는 TV조선...


[단독] 혜은이, 배우 김동현과 '황혼 이혼'..30년 부부 인연 마침표

일에 연루되곤 했다"면서 "혜은이 씨는 그런 남편을 늘 안타까워했고, 팬들이 생각하는...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현은 70년대 MBC 문화방송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