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상혁 이혼 이유 송다예 결혼 송다혜 아님


김상혁 송다예 이혼 이유 송다혜 아님 

7일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예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두 사람은 결혼 1년 만에 이혼했다.

 

 

 

 

 


소속사는 김상혁이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 모두 이혼 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혼소감에 대해 김상혁은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다며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글을 인스타에 게재했다.

 

 

 

 


또 다 저의 불찰 이라며 잘해준 거보다 못해준 게 많은 거 같아 마음이 무겁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정말 죄송하고 힘들다고 적었다.

 

 

 

 


이로서 가수와 얼짱 CEO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7일 결혼했으나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1년 만에 이혼 절차를 밟게 됐다.

 

 

 

 

 



김상혁은 지난 1999년 그룹 클릭비로 데뷔해 활동하다 2005년 음주운전으로 논란을 빚으며 공백기를 보내다  2013년 클릭비가 재결합하면서 다시 활동했다.

 

 



김상혁 송다예 이혼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