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김성준 앵커 몰카 입건 퇴사 하차 나이 부인 고향

8일 sbs 김성준 전 앵커를  몰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늩 보도가 나왔다.김씨는 지난 3일 늦은 밤 영등포구청역에서 여성 하체를 몰래 촬영하다  이르 목격한 한시민이 피해자에게 이 사실에 알린 뒤 경찰에 신고했고 김씨는 출동한 경찰에게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현재 김성준 전 앵커는 불구속 수사 중이며 범행 사실을 부인했으나 그의 휴대전화에서 몰래 찍은 여성의 사진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몰카 혐의로 김성준 전 앵커가 현행범으로 체포된 사실이 알려지자 김 전 앵커는 SBS에 사표 제출해 자진 퇴사를 했으며 라디오도 하차했다. 또한 그는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까지 모두 폐쇄하며 모습을 감췄다.SBS는 8일 불법촬영으로 논란이 됐던 김성준 앵커에 대해 "사직서를 제출해 수리됐다"고 밝혔다.


김성준 앵커는 자신이 진행을 맡았던 SBS 러브FM '김성준의 시사 전망대'에 4일부터 출연하지 않았다.
한편 김성준 전 SBS 앵커가 지하철역에서 여성 신체를 몰래 촬영하다 입건된 가운데, SBS가 이 소식을 기사로 보도했다가 삭제한 사실이 알려졌다.

SBS는 8일 오전 뉴스 앵커 출신 언론인이 지하철역서 '몰래카메라'를 찍다가 덜미가 잡혔습니다"라며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상파 메인뉴스 앵커 출신 언론인 A씨를 성폭력범죄 처벌특별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8일 밝혔습니다"라고 보도했다.


1991년에 SBS에 입사한 김성준 앵커는 보도국 기자를 거쳐 보도국 앵커, 보도본부장까지 맡았다. ‘SBS 8뉴스’를 오래 진행했으며, 2017년 8월부터 SBS 보도본부 논설위원으로 재직하며 라디오를 진행했다.




김성준 앵커 몰카 입건 퇴사 하차 나이 부인 고향

김성준 앵커,김성준의 시사전망대,sbs 김성준,김성준 몰카,sbs 시사전망대,너목보 김성준,sbs 김성준,김성준 앵커 하차,김성준앵커 나이,김성준 앵커 좌천,김성준 앵커 부인,김성준 앵커 홍준표,김성준 앵커고향,김성준 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