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병현 프로필 집 고향 나이 햄버거 가게

'당나귀귀' 김병현 "연봉 237억원→빚 갚으려고 햄버거  운영중"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연봉 237억 원을 받았던 메이저리거 김병현이 새 보스로 출연했다. 그는 현재 광주에서 햄버거  3개를 운영하는 사장님이다. 이날 김병현은 과거 계약금 27억을 받으며 미국에 진출했던 것에 대해 "당시 IMF가 터져서 환율이 1900원...

    •  

개별문서메뉴
'수백억 연봉 MLB 레전드' 김병헌 "햄버거 가게 오...스포츠조선2021.8.29.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당나귀귀' 김병헌, 양치승도 인정한 극대노 이유 [T-데이]

    •  

    •  

눈빛을 쏜 이유는 무엇일까.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친근한 햄버거 사장님에서 카리스마 보스로 돌변한 메이저리그 레전드 김병현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신입 보스로 합류한 김병현은...

    •  

개별문서메뉴
김병현 "야구장 3호점 1년 관리비 2천만원, 10일 영업→버거집 하루 매출 26만원" ('당나귀 귀') [종합]

    •  

    •  

없는 광주 챔피언스 필드를 찾았다. 뷰는 좋지만 텅 빈 3호점. 김병헌은 정리가 안 된 매장을 둘러본 뒤 "너무 안일하게 해놨다...입맛을 자극했다. 이후 김병현은 광주 시내에 자리한 햄버거 본점을 찾았다. 김병현은 "초반엔 줄 섰다. 코로나19 이후 손님들이...

    •  

개별문서메뉴
'MLB 레전드' 김병현도 코로나 쇼크 "햄버거집 하...스타투데이2021.9.6.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박하나 "무명 시절, 양치승 관장도 힘들 때.." 눈물 (당나귀 귀) [종합]

    •  

    •  

27억원, 연봉 237억원의 월드클래스 선수였다. 그런 그가 햄버거을 운영하고 있는 이유로 "광주에 빚이 있다. 한국에 돌아왔을 때...음식으로 즐거움을 드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김병헌은 "과거 기아타이거즈(광주 야구단)에서 활동했을 때 제 공을 던지면서...

    •  

개별문서메뉴
익숙한 '허재-현주엽' 조합 또 활용하는 '안다행'이 아쉽다[TV 리뷰] MBC 예능 프로그램 <안 싸우면 다행이야>

    •  

한 자리에 모였다. 안정환과 현주엽이 "여기가 형 이 아니지 않냐, 얹혀사는 에 누구를 또 부르냐"고 타박했으나 허재는 "내가...황도에선 만나고 싶지 않았다"고 난감해 했다. 김병헌이 도착하자마자 형들의 구박 속에 맨발로 이불 빨래를 하며 막내의...

    •  

개별문서메뉴
"지옥이었다"..'163cm·45kg' 솔라, 7kg 감량 "인생 가장 마른 몸" ('당나귀귀') [종합]

    •  

    •  

있었다. 으로 간 솔라는 "내 인생 가장 마른 몸이다"라며 반려견과 사진을 찍었다. 언니에게 전화 건 솔라는 "오늘 아침에 죽는 줄 알았다"라고 하소연했다. 무려 3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 정호영. 그는 야마카케 우동면 비법에 대해 "소수의 셰프들만 알고...

    •  

개별문서메뉴
거짓 덩어리 소녀상에 폭탄 떨어졌다

못하고 선뜻 (위안부로) 따라나서게 됐다.” (<정대협 증언집>에 나오는 이용수 증언) “(위안부의 삶을 선택해)중국으로 떠나는 날...전부터 초·중·고 역사 교과서 왜곡을 지적해온 김병헌 소장이 쓴 '30년간의 위안부 왜곡, 빨간 수요일' 책이 주인공이다...

뉴스타운2021.8.26.

개별문서메뉴
'연봉 237억' 전 야구선수 김병현이 고향 광주에 있는 햄버거 가게 사장이 된 이유는 마음의 '빚' 때문이다

라고 소개했다. 김병현은 “현재 전라도 광주에서 작은 햄버거집을 운영 중”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광주에 가게를 차린 이유로...결과도 안 좋았었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김병헌이 낸 햄버거 가게 3곳 모두 광주광역시에 있다. 그의 고향팀이자...

허핑턴포스트코리아2021.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