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인혜 프로필 고향 나이 리쌍 길 김용준

오인혜 프로필 영화배우탤런트

출생:1984년 1월 4일

사망2020년 9월 14일 (향년 36세)

학력사항
~2011.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졸업
경력사항

2017.09.~제10회 코리아컵 국제요트대회 홍보대사
2016.03.~NGO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 '룸살롱 폭로' 유튜버, 김용호 녹취 또 공개 "내가 오인혜에 소개해줬다"

    •  

부장)'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시끄러운 배경음 사이로 김용호의 목소리가 들린다. 한 남성이 "아니, 오인혜는 왜 죽은거야?"라고 묻자 김용호는 "자살"이라고 단답한다. 이어 "내가 X이를 오인혜에게 소개해줬어"라고 말하는 김용호의...

    •  

개별문서메뉴
김용호, 새 녹취록 공개 파장 "오인혜 내가 소개해...데일리한국6분전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이근 대위, '김용호 저격' 중 故 오인혜 언급→삭제, 무슨 일?

    •  

    •  

영상 캡처 UDT 출신 유튜버 이근(이근 대위)이 자신의 사생활을 폭로한 유튜버 김용호를 저격하던 중 지난해 숨진 배우 고(故) 오인혜를 언급한 뒤 삭제해 눈길을 끌었다. 이근 대위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호야. 많이 힘드냐? 왜 방송에서 그렇게 우냐...

    •  

개별문서메뉴
"언제까지 숨길 수 있을까?" 이근 대위, 김용호 방...세계일보4시간전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이근, 김용호에 숨진 오인혜 거론하며 "숨길 수 있을 것 같아?"

    •  

    •  

저격했다. 이후 이근은 추신'을 달고 "내 여자친구가 나 때문에 죽었다고 거짓말했지? 자기 소개하느냐?"라며 "네가 언제까지 오인혜 상황을 숨길 수 있을 것 같아? 사실은 언젠간 나오게 되어 있다"라는 내용을 덧붙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글을 삭제했다. ⓒ이근...

    •  

개별문서메뉴
이근, 숨진 오인혜 거론하며 "김용호, 숨길수 있을...중앙일보2021.8.29.다음뉴스관련뉴스 5건 전체보기 
김용호 유투브 중단 저격한 이근, 여배우 거론했다 돌연 글 삭제이 전 대위 "네가 언제까지 오인혜 상황을 숨길 수 있을 것 같아?" 올렸다 삭제유투브 서사장TV, 오씨 언급한 김용호 녹취 일부 공개

    •  

    •  

이 전 대위는 이 같은 글 뒤에 “추신. 내 여자친구가 나 때문에 죽었다고 거짓말했지? 자기소개하냐?”라며 “네가 언제까지 오인혜 상황을 숨길 수 있을 것 같아? 사실은 언젠간 나오게 되어 있다”라고 적었지만 곧 지워졌고, 현재는 해당 게시물도 삭제된 상태...

    •  

개별문서메뉴
[영상] "내가 괴물"..김용호가 유튜브 방송 중단한 이유는?

    •  

    •  

기생충이다"고 했다. 이 전 대위는 이 글 뒤에 추신을 덧붙이며 "내 여자친구가 나 때문에 죽었다고 거짓말했지? 네가 언제까지 오인혜 상황을 숨길 수 있을 것 같아? 사실은 언젠간 나오게 되어 있다"라고 적었다. 그러나 현재 추신 부분은 삭제된 상태다. 그런데도...

    •  

개별문서메뉴
"내가 괴물" 하루 만에 김용호, 유튜브 중단 선언 ...헤럴드경제2021.8.29.다음뉴스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리쌍 길, 故오인혜에 폭언·욕설".. 프로듀서 탱크 폭로 논란"프로듀서 등 감금·폭행" 주장도 길 측 "사실 아니다.. 법적 조치"

    •  

    •  

사람들을 계약서 없이 노예처럼 부렸으나 어떠한 돈도 지불하지 않았다”고 했다. 그는 “(길의) 여자친구 중 한 분이 고(故) 오인혜 누나였다”며 “집 청소를 해주는 오인혜를 향해 그 프로듀서는 ‘X나 시끄럽네 XX’라며 욕설을 했다”고 주장했다. 또 아이유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