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차혜영 윤계상 아내 집안 나이 직업

'결혼' 윤계상 "아내, 주변 따뜻하게 하는 좋은 사람" [전문]

    •  

안에 혼인신고를 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일반인인 아내를 향해 쏠리는 관심에 대한 걱정스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윤계상은 "제 아내가 될 사람은 비연예인이기에 갑작스럽게 과도한 관심에 노출되는 것이 너무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이라며 " 각자의 자리...

    •  

스포츠투데이8시간전다음뉴스

    •  

    •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다. 다음은 윤계상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연인 식구들. 윤계상입니다. 더위와 코로나 때문에 몸과 마음...먼저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저...

    •  

뉴스엔9시간전다음뉴스

    •  

    •  

그래서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고 강조했다. 윤계상은 "결혼식은 코로나 시국으로 사실상 어려운 부분이 많아 아쉽지만...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다"고 전했다. 아내의 신상에 대한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줄 것도 요청했다...

    •  

마이데일리9시간전다음뉴스

    •  

    •  

나 결혼한다. 긴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에게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고 적었다. 윤계상은 “내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내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날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  

스포츠동아9시간전다음뉴스

    •  

    •  

윤계상 (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1세대 아이돌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윤계상은 11일 오전 팬카페를 통해 “저 결혼합니다”라며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저의 몸과...

    •  

이데일리9시간전다음뉴스

    •  

    •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비연예인인 아내에 대한 걱정도 조심스레 전했다. 윤계상은 "설레는 마음과 함께 조금 걱정되는 부분도 있다. 저는 긴 시간 동안 연예인이라는 특수한 직업으로 살아온...

    •  

뉴시스8시간전다음뉴스

    •  

    •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배우 윤계상 /사진=최부석 기자 my2eye@ 배우 윤계상이 직접 결혼 소감을 팬들에게 전했다. 윤계상은 11일...글을 쓰게 됐습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저...

    •  

스타뉴스9시간전다음뉴스

    •  

    •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43)이 5살 연하의 뷰티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윤계상은 11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미숙한 부분이 너무 많은 제가 정말 귀한 사람을 만나 좋은 연을 맺게 됐다"라고 말했다.그는 예비신부에 대해...

    •  

패션엔9시간전

    •  

    •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 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비연예인 아내에 대한 과도한 관심에는 우려를 나타냈다. 윤계상은 "설레는 마음과 함께 조금 걱정되는 부분도 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린 적이 있듯이 저는 긴 시간...

    •  

노컷뉴스5시간전다음뉴스

    •  

    •  

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다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윤계상은 일반인인 아내를 향해 쏠리는 관심에 대한 걱정스러운 마음도 비쳤다. 그는 "제 아내가 될 사람은 비연예인이기에 갑작스럽게...

    •  

스포츠투데이4시간전다음뉴스

    •  

    •  

않을까 고민하다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습니다"라고 전했다. 윤계상은 비연예인인 아내를 향한 과도한 관심이 "너무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라며 배려를 당부하기도 했다. 이로써 윤계상은 2011...

    •  

엑스포츠뉴스1시간전다음뉴스

    •  

    •  

면서 결혼을 기념하기 위해 기부를 하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 윤계상의 예비 신부는 유명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는 사업가로 알려졌다...동안 연예인이라는 특수한 직업으로 살아온 사람이지만 제 아내가 될 사람은 비 연예인 이기에 갑작스럽게 과도한 관심에 노출...

    •  

한국경제8시간전다음뉴스

    •  

    •  

냈다. 윤계상이 영화계를 너무 정치적으로 바라본다는 비판도 나왔다. 이에 윤계상은 자신의 팬카페에 "좌파 발언은 무지에서 비롯된...공인'과 같아서 관심을 받을 수는 있지만 예비 아내는 보호해달라고 말이다. 하지만 대중과 호흡하고 소통해야 하는 직업을...

    •  

스포티비뉴스3시간전다음뉴스

    •  

    •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다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다”고 알렸다. 윤계상은 또 “저는 긴 시간 동안 연예인이라는 특수한 직업으로 살아온 사람이지만 제 아내가 될 사람은 비연예인이기에 갑작스럽게...

    •  

스타투데이8시간전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