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강성훈 박솔잎 비투비 여자친구 임신 사진 망언

12일 젝스키스의멤버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들의 외모를 비하하는 강성훈 망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온라인상에 떠돌면서 논란을 빚고 있다.


약 1분 5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서 강성훈은 "키가 좀 컸으면 좋겠다. 키 크는 수술은 왜 안 나오지? 8cm 늘려야 되는데. 8cm만 크면 자신 있다고 말한다.


그러다  강성훈은 요즘 아이돌 못생긴 거 같다. 샵에서 보면 진짜 못생겼다. 피부도 더럽고 못생겼다며 누구라고 특정 지을 수는 없다. 동방신기 이후로 잘생긴 아이돌이 하나도 없다고 외모 지적을 했다.


이에 한 팬은 저번에 봤던 비투비는 어떠냐고 물었고, 강성훈은 내가 걔네라고 어떻게 말을 하겠냐고 답했다. 그러면서 난 제작하면 얼굴 보고 뽑을 거다. 연예인이 좀 괜찮게 생겨야 되는 거 아니냐. 피부도 좋고, 아우라도 나야 하는 거 아니냐며 난 활동을 너무 안 하니까 아우라가 죽었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이 영상을 올린이는 오늘 하루 지켜보니 아직 멀었구나. 타 아이돌 이름은 백만 번 들어도 모르겠다며 10분 영상 중 10분의 1 잘라옴 이라고 덧붙여 추가영상이 더 있음을 시사했다.


강성훈은 작년 9월 사기 혐의 및 팬 기만 팬클럽 회장 여자친구설 논란 등으로 구설에 올라 젝스키스 콘서트에도 불참했다.



또 일부 팬들에게 고소를 당하는 등 계속된 논란을 면치 못한 그는 결국  YG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 팀에서 탈퇴했다.



강성훈 여자친구 임신,강성훈 여자친구 사진, 강성훈 여자친구,강성훈 갤러리,강성훈 인성,강성훈 집안,강서훈 논란,강성훈 여자친구 박솔잎,강성훈 열애 증거,강성훈 여친,강성훈 탈덕,강성훈 라이브 여친, 강성훈 박솔잎,비투비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시안 확인방법  (0) 2018.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