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살림남2 김승현 가족광고 동생 작은아버지 노

8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시청률이 7.5%(닐슨코리아, 전국기준)로 29주 연속 동시간대 압도적 1위와 4주 연속 수요 예능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형외과를 찾아간 김승현 어머니가 아버지와의 외모 비교에 굴욕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승현은 행사비 대신 받아온 성형외과 VIP 할인쿠폰을 어머니께 선물로 드렸다. 늘어나는 흰머리와 주름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던 어머니는 성형시술을 받고 싶어 했지만,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혔다. 이에 어머니는 아버지가 끔찍이 아끼는 고모와 함께 아버지를 설득해 결국 다 같이 성형외과를 방문하게된다.

병원에서 아버지는 잘못 손댔다가 기존보다 못해지면 어떡하냐고 걱정했다.
한편 의사는 김승현의 잘생긴 코가 어머니가 아닌 아버지의 코를 닮은 것이라고 하며, 아버지를 미남’이라고 추켜세우며 객관적인 인물로 따지면 아버지가 어머니보다 낫다며  예상치 못한 평가를한다.

이에 어머니가 할 말을 잃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고 두 사람의 입장이 역전되면서 폭풍 웃음을 주었다.

외모 칭찬에 의기양양해진 아버지가 뒤늦게 성형 시술에 욕심을 내면서 결국 의사의 객관적인 판단으로 어머니는 아버지와 고모에게 시술권을 양보하게 됐다.허탈해하는 어머니의 모습에 김승현은 다음 번에 더 좋은 선물을 해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방송이후 시청자들은 의외의 번전에 재미있다면서도 성형 의사가 눈이좀 이상한거 아나냐 의사 맞느냐 돌파리 아니냐 는등의 반응을 보였다.



살림남2 김승현 가족광고,살림남2 김승현 동생,살림남2 김승현 작은아버지 노래,살림남2 김승현 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