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찬열 리슨 글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 찬열 사과, 10명의 여성과...?

    멤버 찬열이 사생활 논란과 관련해 사과했다. 찬열은 24일 팬 커뮤니티 리슨에 “오랜...며 “생일에 보내주신 응원의 과 편지들은 잘 받았다. 감사한 마음이 걷잡을...

    6시간전내외일보

  • 찬열 사과, 전 여자친구의 폭로에 4개월간 침묵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24일 찬열은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오랜 만에 인사드린다...생각했다”라며 “생일에 보내주신 응원의 과 편지들은 잘 받았다. 감사한 마음이...

    7시간전내외뉴스통신

  • '사생활 논란' 찬열, 4개월만 사과가 아쉬운 이유[이슈와치]

    논란 이후 4개월만에 입을 열었다. 2월 24일 찬열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리슨을 통해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다. 찬열은 "로 표현이 안될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하다...

    9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 [공식] 엑소 찬열, 사생활 논란 4개월만 심경고백 "믿음에 보답할 것"(전문)

    논란 4개월 여만에 심경을 고백했다. 찬열은 팬커뮤니티 리슨에 "오랜만에 인사드린다...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로 표현이 안될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

    10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엑소 찬열이 사생활 논란 4개월 만에 드디어 팬들을 향한 미안함을 전했다

    약 4개월 만에 입을 열었다. 찬열은 24일 팬 커뮤니티 리슨에 ”오랜만에 인사 드린다...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었다”는 을 적었다. 앞서 그는 지난해 10월 전 연인과...

    10시간전허핑턴포스트코리아

  • 찬열 사과, 여성 10명과 바람?

    찬열 사과 입장이 전해졌다. 찬열은 24일 팬 커뮤니티 리슨에 “오랜 만에 인사드린다...며 “생일에 보내주신 응원의 과 편지들은 잘 받았다. 감사한 마음이 걷잡을...

    11시간전국제뉴스

  • 찬열, '사생활 논란' 4개월 만에 "기다려준 엑소엘에 미안"

    4개월 만에 입을 연 찬열이다. 찬열은 지난 24일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엑소엘(엑소...밝혔다. 그는 "지난 생일에 보내주신 응원 들과 편지들은 너무 감사히 잘...

    11시간전더팩트다음뉴스

  • 엑소 찬열, 사생활 논란 사과 "제게 보내주신 큰 사랑 꼭 지킬 것"

    찬열이 사생활 논란 이후 4개월 만에 팬들에게 을 올려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찬열은 24일 저녁 팬 커뮤니티 리슨 을 올려 "무엇보다 가장 먼저 오랫동안 기다려...

    11시간전노컷뉴스다음뉴스

  • "10명과 바람" 엑소 찬열 사생활 논란 사과 [전문]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찬열은 24일 팬 커뮤니티 리슨에 “오랜 만에 인사드린다. 무엇...며 “생일에 보내주신 응원의 과 편지들은 잘 받았다. 감사한 마음이 걷잡을...

    12시간전서울신문다음뉴스

  • 찬열, 사생활 논란 4개월 만 입장 밝힌 이유는?

    논란 이후 4개월 만에 심경을 밝혔다. 찬열은 24일 팬 커뮤니티 리슨에 팬들에게 전하는 장문의 을 게재했다. 해당  찬열이 지난해 10월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12시간전한국일보다음뉴스

  • 찬열, 사생활 논란 4개월만 심경고백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전문](종합)

    만에 심경을 고백했다. 찬열은 지난 24일 오후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가장 먼저...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었다”라며 “로 표현이 안 될 정도로 정말 너무나 미안...

    12시간전MBN다음뉴스

  • 엑소 찬열 사생활 논란 4개월만 심경 고백 "심려 끼쳐 죄송" [전문]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찬열은 지난 24일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이어 "지난 생일에 보내주신 응원의 들과 편지들은 정말 감사히 잘 받았다. 하나...

    12시간전서울경제다음뉴스

  • 사생활 논란 엑소 찬열 "심려 끼쳐 죄송"...팬들 '#항상찬열이편' '#박찬열소중해' 해시태그

    엑소 찬열이 논란이 있은지 4개월 만에 팬들을 향한 을 올렸다.24일 찬열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리슨에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엑소 팬덤)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12시간전아주경제신문

  • 찬열, 사생활 논란 4개월 만에 입 열었다 "심려 끼쳐 죄송, 팬들의 사랑 지킬 것"

    4개월 만에 침묵을 깼다. 찬열은 24일 팬 커뮤니티 리슨에 "오랜 만에 인사드린다. 무엇...며 "생일에 보내주신 응원의 과 편지들은 잘 받았다. 감사한 마음이 걷잡을...

    12시간전데일리안다음뉴스

  • '양다리 논란' 찬열, 팬들에게 심경 고백 "심려끼쳐 죄송, 내게 준 과분한 사랑 지키겠다"

    4개월 만에 심경을 밝혔다. 찬열은 24일 팬 커뮤니티 리슨을 통해 "엑소엘(엑소 팬클럽...지난 생일에 보내준 응원의 들과 편지들은 너무 감사히 잘 받았다. 하나...

    13시간전한국면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