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데이비드 스테파니 올리버 이사벨 남매

  •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미국 주부 스테파니, 한국 치과 첫 방문에 충격

    에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 데이비드 가족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았다. 올리버가 “저는 가고...

    2시간전e뉴스페이퍼

  • '어서와' 스테파니, 한국 치과 첫 방문에 충격 "소문대로야"

    에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 데이비드 가족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았다. 올리버가 “저는 가고...

    3시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올리버x이사벨 남매, 첫 한국 치과 진료기 (어서와)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 데이비드 가족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았다. 올리버가...

    7시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어서와' 올리버×이사벨, 두근두근 첫 한국 치과 방문기

    에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 데이비드 가족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았다. 올리버가 “저는 가고...

    8시간전스포츠경향다음뉴스

  • '어서와' 데이비드 가족, 韓 치과 첫 방문..스테파니 "소문대로" 충격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 데이비드 가족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았다. 올리버가 "저는 가고...

    8시간전한국일보다음뉴스

  • '어서와' 미국 주부 스테파니, 한국 치과 방문후 "소문대로야" 극찬

    에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 데이비드 가족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았다. 올리버가 “저는 가고...

    8시간전MBC연예다음뉴스

  • '어서와' 美 주부 스테파니, 한국 치과 첫 방문에 충격 "소문대로"

    에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 데이비드 가족은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찾았다. 올리버가 “저는 가고...

    8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 “무역의존도 높은 韓 경제, CPTPP 가입이 유리”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권태신 전경련 부회장, 피터 페트리(Peter Petri) 브루킹스연구소 선임연구원(온라인), 정재원 단국대 무역학과 교수...

    2021.2.24.스카이데일리

  •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데이비드 가족, 새해부터 경찰서行...긴장감 폭발! 미국 오빠 올리버, "가면 안 돼!"

    에서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데이비드 가족이 아이들과 함께 경찰서를 찾았다. 한살 더 업그레이드 된...

    2021.2.24.e뉴스페이퍼

  • "韓, CPTPP 美·中 3국 모두 가입이 이득...“美 바이든 취임에도 빠른 복귀 장담 못해”

    CPTPP 복귀 가능성 및 시기에 대해 오바마 정부 시절 TPP의 경제효과를 분석한 피터 페트리 미국 브루킹스 연구소 선임연구위원은 미국의 CPTPP 재참여는 경제적으로는 이익...

    2021.2.24.뉴스워치

  • CPTPP "한국 빨리 가입해라"는데…언제쯤 결정 내릴까

    전경련 회관에서 열린 ‘CPTPP 회원국 확대 전망 및 한국 대응’ 세미나에서 피터 페트리(Peter Petri) 미국 브루킹스 연구소 선임연구위원은 “한국이 CPTPP에 가입하면 약...

    2021.2.24.톱데일리

  • "韓, CPTPP 가입이 이득.. 美 복귀는 2년쯤 걸릴 듯"

    정치적 갈등, 보건 현안 등으로 인해 조속한 복귀는 어려울 것으로 전망됐다. 피터 페트리 미국 브루킹스 연구소 선임연구위원은 “미국의 CPTPP 재참여는 경제적으로는...

    2021.2.24.문화일보다음뉴스

  • 데이비드 가족, 새해부터 경찰서 行→납치 상황극까지 (어서와 한국살이) [포인트:컷]

    에서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 데이비드 가족이 아이들과 함께 경찰서를 찾았다. 한살 더 업그레이드 된...

    2021.2.24.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어서와' 데이비드 가족, 새해부터 경찰서 行?

    에서는 한국살이 2년 차 미국 출신 데이비드, 한국살이 7년 차 핀란드 출신 페트리가 출연한다. 데이비드 가족이 아이들과 함께 경찰서를 찾았다. 한살 더 업그레이드 된...

    2021.2.24.스타투데이다음뉴스

  • CPTPP 회원국 확대 및 한국 대응 세미나

    [서울=뉴시스]피터 페트리 브루킹스 연구소 선임연구원이 24일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