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함소원 진화 결별설 근황

  •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에 "침묵..아무 말 안하고 싶다"

    함소원 진화 결별설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배우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에 침묵을 택했다. 함소원은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침묵”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

    2분전MBN다음뉴스

  • 함소원, 중국인 남편 진화와 결별설에 "오늘은 아무말 하고 싶지 않아"

    방송인 함소원이 '파오차이' 발언 논란에 이어 남편 진화와 결별설에 휩싸였다. 24일 스포츠조선은 함소원, 진화 부부의 측근의 말을 빌어 두 사람이 최근 결별을 택했다고...

    2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함소원 "진화와 결별? 아무 말도 안하고 싶다" 심경

    가운데 함소원이 직접 심경을 고백했다. 24일 한 매체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함소원 진화가 최근 관계악화로 결별을 택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4분전TV리포트다음뉴스

  • "진화 中 출국 준비" 결별설에 함소원 "아무말 안 하고 싶다"

    진화(27)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24일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의 측근은 “최근 함소원 진화의 관계가 급속도로 안 좋아지면서 결별을 택한 것으로 안다. 그간 곪았던 것이...

    4분전서울신문다음뉴스

  • '아내의맛' 측, 함소원진화 결별설에 "사생활이라.."

    침묵. 오늘은 아무 말도 안 하고 싶다"고 적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함소원 또한 진화와의 결별설에 대한 사실 확인을 요청한 스타뉴스에 "힘들다. 드릴 말씀이 없다"고...

    8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함소원진화, 결별설에 SNS에 심경 "아무말 안하고 싶다" 의미심장

    함소원이 SNS에 글을 남겼다.24일 스포츠조선은 한 측근의 말을 인용해 "최근 함소원 진화의 관계가 급속도로 안좋아지면서 결별을 택한 것으로 안다"고 보도했다.또 이...

    8분전조이뉴스24

  •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에 심경 고백 "아무 말도 안하고 싶어"

    결정했고, 진화가 중국으로 출국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함소원은 지난 2018년 중국인 진화와 18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 슬하엔 딸 혜정 양을 두고...

    16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함소원, 남편 진화와 결별설?.."아무 말도 안하고 싶다"

    함소원 인스타그램)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배우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의 결별설에 "아무 말도 안 하고 싶다"고 글을 남겼다. 함소원은 24일 자신의...

    19분전뉴시스다음뉴스

  •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에 "힘들다, 나올 거 다 나와"[인터뷰]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결별설에 휩싸인 가운데 힘든 심경을 전했다. 함소원은 24일 '파오차이'(泡菜, 중국식 절임...

    20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에 "아무 말도 안 하고 싶다"

    침묵. 오늘은 아무 말도 안 하고 싶으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한 매체는 함소원 진화 부부의 결별설을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최근 함소원과...

    29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함소원·진화 부부 최근 결별했다"...측근이 전한 두 사람의 충격적 근황

    Instagram 'ham_so1'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방송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또 결별설에 휩싸였다.24일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두 사람의 측근은 "최근 함소원 진화의...

    32분전인사이트

  • 함소원, '파오차이' 발언에 국민청원 등장…♥진화와 불화설까지

    이럴 일인가"라며 함소원의 입장을 이해하는 댓글도 많아 눈길을 끌고 있다. 함소원·진화 측근 "최근 결별 택한 것으로 안다" 한편 이날 한 매체는 측근의 말을 빌려...

    32분전여성조선

  •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에 "오늘은 아무 말도 안 하고 싶네요" 의미심장 심경

    함소원 진화와의 결별설에 대해 "아무 말도 안 하고 싶다"고 심경을 밝혔다. TV조선 화면 캡처 배우 겸 방송인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의 결별설에 대해 "아무 말도 안 하고...

    37분전한국일보다음뉴스

  • 함소원이 최근 들어 남편 진화와 사이가 안 좋아져 결국 결별 택했다는 보도에 입을 열었다

    방송인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 사이가 안 좋아져 결별을 택했다는 보도에 입을 열었다. 스포츠조선은 24일 이들의 한 측근이”최근 함소원 진화의 관계가 급속도로 안좋아...

    37분전허핑턴포스트코리아

  • 함소원, ♥진화와 결별설.."아무 말도 않겠다"

    칭했다며 논란에 올라 곤혹을 치른 가운데, 이번엔 남편 진화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24일 스포츠조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