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동성 어머니 유재웅 나이 아버지

  • 김동성, 배드파더스 해명 "양육비, 월급에서 2백만 원 계속 보냈다" (우이혼)[종합]

    지켜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김동성 어머니의 속내도 전해졌다. 김동성 어머니 김동성과 집에서 만나 "아직 방송에 네 얼굴을 비칠 때가...

    4시간전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김동성, "300벌어 200 보내줘, 루머 억울"..여자친구 인민정 소개 (우리 이혼했어요)

    나라도 오빠를 지켜주고 싶었다"고 답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김동성 어머니가 등장했다. 어머니는 "엄마랑 상의도 없이 니가 일을 저질렀다"면서 "애들 양육비 해결됐어...

    10분전아시아경제다음뉴스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연인 인민정과 '우이혼' 합류 "출연료로 양육비 충당"

    있는 여자친구 인민정씨와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김동성 어머니는 TV 출연은 아직 이르다며 아들을 걱정했다. 김동성 어머니는 그동안 여러...

    4시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우이혼' 김동성X인민정 커플 첫 등장 "늪에 빠졌을 때 날 구해준 사람" [종합]

    등록금도 만들어줘야 되고 그렇게 해 보려고 한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에 김동성 어머니는 “아빠로서 할 일이 많지. 그러니까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해야지”라고 답했다...

    4시간전TV리포트다음뉴스

  • "양육비위해 출연" '우리이혼' 김동성, 여자친구♥인민정 최초공개 "곧 혼인신고 할 것" [종합]

    싶었다"며 김동성을 향한 깊은 마음을 보였다. 보름 뒤 김동성의 집 모습이 그려졌고, 어머니도 함께 등장했다. 김동성母는 "엄마랑 상의없이 방송출연 일을 저질렀다"며 운...

    4시간전OSEN다음뉴스

     

  • 인민정 "♥김동성 지켜줄 것"..양육비 미지급 해명→재혼 고백까지 (ft.배드파더스) ('우이혼') [Oh!쎈 종합]

    싶었다"며 김동성을 향한 깊은 마음을 보였다. 보름 뒤 김동성의 집 모습이 그려졌고, 어머니도 함께 등장했다. 김동성母는 "엄마랑 상의없이 방송출연 일을 저질렀다"며 운...

    4시간전OSEN다음뉴스

  • '김동성♥' 인민정 등장 [TV체크]

    에 출연했다. 김동성은 1일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배드파더스 의혹을 해명했다. 김동성...사람 있다. 저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다. 어머니도 좋아하신다. 혼인신고는 아직...

    5시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 쇼트트랙 김동성 '배드파더스' 논란 해명.."애들한테 미안해"

    배드파더스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김동성은 "사건 터지기 전에는 (양육비가) 지급 가능...기를 세워주는 친구"라며 "저희 어머니도 좋아하신다. 혼인신고는 안 했고, 문제...

    3시간전중앙일보다음뉴스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매달 200만원씩 양육비 보내줬다"

    방송에서 김동성은 이혼 4년차라며 "초중고 애들 위주로 코치하고 있다"라고 근황을...저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라며 "어머니도 좋아하신다. 혼인신고는 아직 안 했는데 다...

    5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해명 "200만 원씩 매달 지급"..연인 인민정 공개(우이혼)

    있다. 나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라 어머니도 좋아한다. 혼인신고는 아직 안했는데 다...이후 인민정과 재차 미팅 자리를 갖게 된 김동성에게 제작진은 프로그램 취지를 소개...

    2시간전MBN다음뉴스

  • 김동성 "배드파머스? 코로나19 탓 수입 줄어, 현재 재혼할 여자 있다"(우리이혼했어요) [TV캡처]

    김동성 / 사진=TVCHOSUN 우리 이혼했어요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 쇼트트랙 선수...저의 기를 세워주는 친구"라며 "어머니도 좋아하신다. 혼인신고는 아직 안 했는데...

    5시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 김동성 전 부인 "양육비 미지급, 애인에겐 코트 선물"vs김동성 "사정有, 어머니 옷" [종합]

    애인에게 비싼 코트를 사줄 돈이 있음에도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았다는 것. 김동성은 "사실 어머니한테 옷 한 벌을 해드렸다"면서 전 부인의 주장에 반박했다. 그는 "제가...

    2020.4.1.TV리포트다음뉴스

  • "최순실 조카랑..." 역대급 불륜 스캔들 냈던 국가대표, 방송 출연한다

    오갈 데가 없어 이모(최순실) 집에서 머물며 같이 살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이후 김동성은 친어머니 청부 살해를 시도한 여성과 불륜을 저질렀다는 의혹에도 휩싸이며...

    2020.11.21.위키트리

  • 김동성, 어머니와 'EBS 리얼극장' 출연..이혼 언급하나

    3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손주 둘을 낳고 잘 살던 김동성의 이혼 선언에 어머니는 큰 상심감을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