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유선 이하늘 나이 이혼한 이유 사유 근황 고향 프로필

  • 이하늘, 17살차 전처 박유선과 '우이혼' 동반 출연

    [한국경제TV 이휘경 기자] 그룹 DJ DOC의 이하늘이 이혼 10개월 만에 이혼한 아내와 방송에 출연한다. TV조선은 23일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우이혼)에 이하늘과 박유선 씨...

    40분전한국경제TV다음뉴스

     

  • 이하늘·박유선, 왜 이혼했을까?..'우이혼' 4호 커플 등장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는 그룹 'DJ DOC' 이하늘 (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제공:) 2020.12.23. photo@newsis.com [서울...

    1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 이하늘-박유선, 나이 17살차 “힘들 때 옆에 있어준 친구”

    이하늘과 전 아내 박유선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 DJ DOC 이하늘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합류한다.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0월 결혼했으나, 1년...

    15분전뉴스인사이드

  • 이하늘, 이혼 10개월 만에 '우이혼' 합류

    사진=TV조선 제공 그룹 DJ DOC 출신 가수 이하늘이 이혼 10개월 만에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에 합류한다. 23일 '우이혼' 제작진에 따르면 이하늘은 오는...

    1시간전노컷뉴스다음뉴스

     

  • 이하늘 ‘우이혼’ 합류한 이유?

    그룹 DJ DOC의 멤버 이하늘이 ‘우이혼’에 합류한다. 오는 25일 방송될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6회에서는 이하늘이 전처와 ‘4호 커플’로 등장할 예정...

    58분전여성경제신문

     

  • 이하늘 '우이혼' 합류..연애 11년→결혼 1년4개월 '이혼 후에야 동반 예능'

    [enews24 최신애 기자]이하늘 '우이혼' 합류 소식이 전해졌다.DJ DOC 이하늘이 '우리 이혼했어요' 4호 커플로 합류하기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15분전enews24

     

  • DJ DOC 이하늘, `우리 이혼했어요` 합류... 전 아내 박유선 방송 첫 출연

    [경북신문=김보람 기자] 그룹 'DJ DOC' 이하늘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합류한다. 23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 10개월 차인 이하늘·박유선 커플이 오는 25일 방송...

    26분전경북신문

  • DJ DOC 이하늘-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합류

    그룹 'DJ DOC' 가수 이하늘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합류한다. ▲ DJ DOC 이하늘 [TV조선 제공]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는 이혼 부부의...

    1시간전UPI 뉴스

     

  • "원진살 있어 잘 안 맞아"..'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이하늘, 박유선과 궁합 발언 재조명

    ‘우리 이혼했어요’에 그룹 DJ DOC 이하늘(50)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과거 전처인 박유선과의 궁합을 언급한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0월10...

    1시간전세계일보다음뉴스

  • 이하늘, 17살 연하 전처와 '우이혼' 출격..'11년♥→16개월만 이혼' 속사정 최초 공개[종합]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그룹 DJ DOC 이하늘이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4호 커플로 전격 합류한다.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1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이하늘, '11년 열애' 전 부인과 '우이혼' 출연 결정

    [SBS 연예뉴스 l 강경윤 기자] 가수 이하늘이 10개월 전 이혼한 전 부인 박유선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재회한다. 23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제작진은 "이하늘이 17세...

    3시간전SBS연예뉴스다음뉴스

  • '초고속 이혼' 이하늘, 17세 차이 전처 '모과'와 '우이혼' 합류[공식]

     이하늘. 제공ㅣTV조선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그룹 DJ DOC 이하늘이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4호 커플로 전격 합류한다. TV조선 리얼 타임...

    3시간전스포티비뉴스다음뉴스

  • 이하늘-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합류..17세 나이차-11년 연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DJ DOC’ 이하늘이 ‘우리 이혼했어요’ 4호 커플로 전격 합류한다.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는...

    3시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DJ DOC 이하늘X박유선, '우리 이혼했어요' 합류 "25일 방송" [공식]

    그룹 'DJ DOC' 가수 이하늘이 '우리 이혼했어요' 4호 커플로 합류한다.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는 이혼 부부의 재회와 짧은 여행이라는...

    3시간전일간스포츠다음뉴스

     

  • '이하늘 동생' 이현배, 유승준 저격.."미국인 유튜버가 한국말로 웃겨"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DJ DOC 이하늘의 동생인 래퍼 이현배가 일명 '유승준법'에 분노한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를 저격했다. 이현배는 지난 22일...

    43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