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엽 검사 얼굴 사진 나이 프로필 고향

  • “김봉현 접대 의혹 검사, 나의엽” 폭로에 여권 인사들 파상공세

    룸살롱에서 접대받은 현직 검사 중 한 명이 나의엽 검사라고 밝혔다”고 했다. 이어...바로 위 팀장은 지난 4월부터 많이 보던 얼굴인데… 한동훈 네가 왜 거기서 나와...

    6분전매일안전신문

  • 검사 실명 공개한 박훈 변호사 "XXX 조선일보야" 맹비난 왜?

    날 어찌해보겠다면 그건 전쟁이길 바란다”면서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 얼굴과 실명을 공개했다. 검사 술접대 의혹은 김 전 회장이 지난 16일 밝힌 1차 옥중...

    38분전미디어오늘다음뉴스

  • 박훈 변호사 "'김봉현 접대 의혹' 검사 나의엽" 실명 공개

    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검사의 실명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그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44분전시사저널다음뉴스

  • 박훈 변호사, '룸살롱 술접대' 검사 실명·얼굴 공개

    지목된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룸살롱 등을 최근 잇달아 압수수색했다. 한편 나의엽 검사는 지난 국감장에서 언급된 적 있다. 22일 대검찰청 국회 국감장에서 신동근 더불어...

    1시간전매일경제다음뉴스

  • "라임 술접대 검사 나의엽"..박훈 변호사 폭로

    검사 중 한 명. 공익적 차원에서 공개한다"라며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 얼굴과 실명을 공개했다. 검사 술접대 의혹은 지난 16일 김 전 회장이 쓴 옥중...

    1시간전노컷뉴스다음뉴스

  • 박훈 변호사, "룸살롱 향응 받은 검사 나의엽 검사"

    박 변호사는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 얼굴과 학력 등을 공개하고 "김봉현이 접대했다는 검사 중 1명"이라고 썼다.그는 "공익적 차원...

    1시간전UPI 뉴스

  • 박훈 "룸살롱 검사 나의엽" 파장.."한동훈, 왜 거기서?"·"공익"

    룸살롱 술접대를 받은 검사의 이름과 얼굴을 공개해 파문이 일고 있다. 법무부 인권국장...룸살롱에서 접대받은 현직 검사 중 한 명이 나의엽 검사라고 밝혔다”고 운을...

    1시간전이데일리다음뉴스

  • "나의엽 검사가 바로 '라임 룸살롱술접대' 검사"..박훈변호사, 실명·얼굴공개

    회장이 폭로한 '검사 룸살롱 술접대'에 참석한 현직 검사 1명의 이름(나의엽)과 얼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검사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로, 지난해 라임...

    1시간전시사뉴스

  • 박훈 변호사, 김봉현 '술접대 의혹' 검사 실명·얼굴 공개

    차원에서 공개한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박 변호사가 공개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로, 올해 8월까지 라임자산운용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서울남부...

    1시간전BBS

  • 박훈, 김봉현 '룸살롱 술접대 의혹' 검사 실명·얼굴 깠다

    박 변호사는 3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 얼굴과 학력 등을 공개하고 "김봉현이 접대했다는 검사 중 1명"이라고 썼다. 그는 "공익적...

    1시간전데일리안다음뉴스

  • 박훈 변호사, '김봉현 술접대' 검사 실명·얼굴 공개

    1명의 이름과 사진을 공개했다. 박 변호사는 30일 자신의 SNS에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의 사진을 올리며 "이 친구가 김봉현이 접대했다는 검사 중 1...

    1시간전뉴스핌

  • 황희석 “한동훈, 니가 왜 거기서 나와?”…드러나는 연결고리

    어, 바로 위 팀장은 지난 4월부터 많이 보던 얼굴인데... 한동훈, 니가 왜 거기서 나와...당시 이주형 검사 바로 옆 오른편에 나의엽 검사가 나란히, 그리고 이들 바로 위...

    1시간전굿모닝충청

  • 김봉현 '룸살롱 접대' 검사 실명·얼굴 공개한 박훈 변호사

    이번에는 이른바 '룸살롱 검사'로 지목된 현직 검사 중 한 명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그는 지난해 라임 사건을...

    2시간전한국일보다음뉴스

  • '김봉현 술접대' 검사 실명·얼굴 전격 공개

    현직 검사 1명의 이름과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 검사입니다. 그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

    2시간전파이낸스투데이

  • '룸살롱 검사' 이름·얼굴 공개…박훈,"공익적 차원"

    보겠다면 그건 전쟁이기를 바랍니다"고 덧붙였다. 공개된 인물은 나의엽 수원지검 안산지청 부부장검사다. 그는 지난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건을 수사한 서울남부지검에...

    2시간전코리아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