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인나 전남자친구 집 아파트 위치

  • 유인나 " 남자친구 母 '상처 주면 지구 끝까지 괴롭힐 것' 위협"

    [동아닷컴] 유인나  남자친구 母 ‘상처 주면 지구 끝까지 괴롭힐 것’ 위협” 배우 유인나  남자친구 어머니와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유인나는 9일 오후 방송된...

    2020.3.10.스포츠동아다음뉴스

     

  •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 두 남자 흔든 매력만점 '강아름' 변신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가 문정혁, 임주환 두 남자를 홀린 매력 만점 '강아름'으로...발휘하기도 했다. 극 말미 강아름은 친구인 안소피(윤소희 분)에게 선물할 면사포...

    9시간전뉴시스다음뉴스

  • '착한 배우' 유인나, 드레스 디자이너 변신

    주인공의 친구 역할만 해오던 유인나가 처음으로 주요배역을 맡게 된 작품이었다. 많은...2012년에 방영된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다. 조선시대 선비와 무명 여배우의...

    2020.10.21.오마이뉴스다음뉴스

  • 서지석, 유인나  남자친구 추억담에 "나와 사귀었나?" 망언

    [서울신문NTN] 배우 서지석이 유인나  남자친구 이야기를 경청하던 중 "내가 유인나 씨와 사귄 줄 알았다"고 망언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서지석은 지난 7일 오후...

    2011.3.8.서울신문다음뉴스

  • '스파이' 로코장인 문정혁-유인나-임주환표 유쾌첩보전[종합]

    주변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기대된다고 했다. 생각했던 이미지는...간간히 나와 좋았다"고 말했다. 유인나는 "'드디어'란 생각이 들었다. 이전에도...

    2020.10.21.일간스포츠다음뉴스

     

  • '나사스' 문정혁X유인나, 공조하다가 사랑하고 그러려고? 짜릿 첩보전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케미스트리는 차원이 다른 로맨틱 첩보물의 서막을 짜릿하게...기막힌 재회가 그려졌다. 5년 , 작전 수행 중이던 전지훈이 위기에 처한 강아름...

    7시간전enews24다음뉴스

     

  • '나를 사랑한 스파이' 문정혁X유인나, 윤소희 찾기 위해 뜻밖의 공조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의 '케미'는 차원이 다른 로맨틱 첩보물의 서막을 열었다. 지난...기막힌 재회가 그려졌다. 5년 , 작전 수행 중이던 전지훈이 위기에 처한 강아름...

    4시간전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 유인나 "아이유와 노홍철  자주 가..6시간씩 수다"

    떤다"라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유희열은 "노홍철이 유인나, 아이유 에서 만난다니 불쾌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유인나는 "가끔 '이...

    2019.8.26.한국경제다음뉴스

     

  • '가요광장' 아이유 "절친 유인나, 같이 사는 정도..든든해"

    ‘가요광장’ 아이유, 유인나 강한나 언급 사진=KBS 쿨FM ‘가요광장’ 캡처 ‘가요광장...아이유가 출연했다. 이날 아이유는 절친 강한나에 대해 “강한나와는 주로 에서...

    2020.4.13.MBN다음뉴스

'가요광장' 아이유 "유인나와 거의 같이 산다..같은 건물 위, 아래층"

나눈데 이어 한 청취자가 아이유에게 평소 친하기로 유명한 강한나와 유인나와 만나면 뭘하고 지내느냐 물었다. 아이유는 "강한나 씨랑은 주로 에서 영화를 보며 뭘 시켜...

2020.4.13.뉴스인사이드

 

  • '가요광장' 아이유 "유인나와 이웃, 든든해..강한나 장난기多"

    13일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이유는 이날 유인나에 대해선 "유인나와 같은 건물에 산다. 위아래 층에 살아서 TV보고 만나서 뭘 하는 것은...

    2020.4.13.스포츠동아다음뉴스

  • '가요광장' 아이유 "절친 유인나, 같이 사는 정도..든든해"

    ‘가요광장’ 아이유, 유인나 강한나 언급 사진=KBS 쿨FM ‘가요광장’ 캡처 ‘가요광장...유인나에 대해서는 “유인나는 거의 같이 사는 정도다. 같은 건물에 산다”고 말...

    2020.4.13.MBN다음뉴스

  • 아이유 "독특한 강한나·가족 같은 유인나" 친분 자랑(가요광장)

    만남에 관해서는 "거의 같이 산다"고 표현했다. 아이유는 "실제로 같은 건물에 위, 아래층으로 산다"며 "유인나 씨와는 만나서 뭘 하는 부류의 친함이 아니다. 만나서 자기...

    2020.4.13.스포츠투데이다음뉴스

  • '가요광장' 아이유가 밝힌 #정은지 #유인나 #강한나 #모토 #이상형 [종합]

    밝혔다. 아이유는 ‘절친’ 유인나, 강한나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아이유는 “강한나...며 “유인나는 거의 같이 사는 정도다. 같은 건물에 산다. TV 보고, 만나서 뭔가를...

  • '효리네 민박' 아이유 "유인나와 같은 아파트" 발언에 '유럽여행+반지' 눈길

    17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는 “혼자 살고 있지만 유인나 언니와 같은 아파트 이웃사촌”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하지만 서로의...

    2017.9.18.서울신문다음뉴스

     

  • 아이유.유인나 여전히 달달♡ 같은 아파트 살 정도? "각자 개인적인 시간은 필요"

    아이유.유인나 여전히 달달♡ 같은 아파트 살 정도? “각자 개인적인 시간은 필요” [서울경제] 가수 아이유와 배우 유인나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과거...

    2017.9.29.서울경제다음뉴스

유인나 아이유가 사는곳 동부이촌동 래미안 첼리투스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