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자연인이다 심마니 타살 의혹 사망 국민청원

  • 나는자연인이다 심마니 타살 의혹에 국민청원

    2

    나는자연인이다 캡처본 채널 MBN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했던 60대 심마니 A씨가 의문사로 인하여 유족이 타살 의혹을 제기하며 국민청원을 제기했다고 한다. 국민청원 캡처 오는 8일 경찰 등의 말을 종합하면 지난달 26일 오전에 강원 춘천시 북산면 추곡리 한 야산에서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한다. 이웃...

    이슈는 이슈로 덮는다40분전

  • 나는 자연인이다 심마니 타살? 국민청원 주소

    3

    이번시간에는 나는 자연인이다 심마니 사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에 나왔던 심마니가 숨졌습니다. 타살의혹이 있는데요. 아래에서 유족이 올린 청와대 국민청원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심마니협회장 사망 산에서 홀로 지내던 A씨는 같은 달 24일 집 앞에 휴대폰을 두고 집에 돌아오지 않는다는 이웃 주민...

    News moa1시간전

  • 나는 자연인이다 심마니협회장 사망원인 청개구리편 나이 가족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한 적이 있는 60대 심마니가 숨진 사건과 관련, 유족이 타살 의혹을 제기하며 국민청원을 제기했답니다. 2020년 10월 8일 경찰 등의 말을 종합하면, 지난 2020년 9월 26일 오전 경에 강원 춘천시 북산면에 위치한 추곡리의 한 야산에서 한국심마니협회장 ㄱ(나이는 62세)씨가 숨진 채 발견...

    7리어터1시간전

  •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했던 60대 의문의 죽음

    10

    의심되는 부분이 있다'고 주장하며 경찰 측에 재수사를 요구했다. 숨진 A의 유족이라고 밝힌 B는 지난 7일 청와대 국민청원을 통해 “TV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 에도 출연한 저의 삼촌의 죽음이 석연치 않습니다.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했다. B는 “한국심마니협회 회장인 삼촌의 사망사고 소식을 듣고...

    지식의 정석4시간전

  • 나는 자연인이다 심마니협회장 의문사? 유족들 국민청원 제기

    2

    국민청원 한국심마니협회장 의문사? 유족들 국민청원 제기 최근 강원 춘천에서 숨진 채 발견된 한국심마니협회장의 유족 측이 타살 의혹을 제기하며 경찰 재수사...타살 가능성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재수사를 요청했습니다. A 씨의 유족이라고 밝힌 B 씨는 지난 7일 청와대 국민청원을 통해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

    정보가가득한세상2020.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