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진혁 나이 여자친구

  • 최진혁의 코믹연기 돋보인 '좀비탐정' 3.6% 출발

    눈길을 끌었다. 최진혁 특유의 날카로운 외모는 코미디 연기와 만나 '잘생겼지만 어눌한...내면은 38살인 대영을 능청스럽게 소화해 주목받았다. 어린 나이에 임신해...

    2020.9.22.연합뉴스다음뉴스

  • '이슈 피플'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나이와 결혼 남편 최진혁 아내 메이비 들여다보니"

    있다.최근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이 화제가 되면서,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의 나이와 남편 최진혁 아내 메이비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윤상현은 1973년생 올해 나이 48...

    2020.9.5.시민일보

  • [종합]최진혁X박주현 ‘좀비탐정’, B급 감성 담아낸 신개념 K-좀비극

    아니냐고 하자 “얼굴 천재는 제가 아닌 최진혁인 것 같다. 볼때마다 놀란다”고 말했고...저보다 나이가 많은데, ‘좀비탐정’에서는 나이가 어리다보니 많이 때려야했다...

    2020.9.17.브레이크뉴스

  • "잘 안 되면 인생 책임져"..'좀비탐정', 맘껏 망가진 '병맛 B급' 예능 드라마 [종합]

    중 얼굴천재로 최진혁을 꼽기도. 권화운은 “얼굴 천재는 김무영(최진혁) 선배님이신 것...선배님이 저보다 실제로 나이가 많으신데 때리는 신이 많다. 극 중에선 한참...

    2020.9.17.마이데일리다음뉴스

  • '인간수업' 기대주 박주현, 탐정사무소 인턴으로 변신

    품격>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최진혁이 탐정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부활...연기했지만 실제로는 올해 한국나이로 27세가 됐다. 그리고 신작 <좀비탐정>에서는...

    2020.9.21.오마이뉴스다음뉴스

  • '한끼줍쇼' 최진혁 "여자친구 제발 만나고 싶은데.."

    사내 연애 어때?"라고 물었다. 이에 최진혁은 "나는 진짜로 마음이 열려 있다. 여자친구를 진짜 이제 좀 사귀고 싶다. 여자친구를 제발 좀 만나고 싶은데 그러기가 쉽지가...

    2019.11.7.마이데일리다음뉴스

     

  • '한끼줍쇼' 최진혁 "여자친구, 사귀고 싶은데 쉽지 않아"

    최진혁이 JTBC ‘한끼줍쇼’에서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방송 캡처 최진혁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6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2019.11.7.한국일보다음뉴스

     

  • "고기 좋아하는 사람" 좋아하는 최진혁..여자친구 간절한 이 남자

    났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강호동은 최진혁에게 연애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최진혁은 “저는 마음이 열려있다. 여자친구를 제발 사귀고 싶고, 제발 만나고 싶다...

    2019.11.6.bnt뉴스다음뉴스

     

  • '한끼줍쇼' 최진혁 "여자친구 사귀고파..빨리 와줬으면 좋겠다"

    났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강호동은 최진혁에게 연애에 대해 질문 했다. 이에 최진혁은 "저는 마음이 열려있다. 여자친구를 제발 사귀고 싶고, 제발 만나고 싶다"며...

    2019.11.6.스포츠조선다음뉴스

  • '한끼줍쇼' 최진혁 "여자친구 사귀고 싶어..고기 좋아하면 이상형"

    났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강호동은 최진혁에게 연애에 대해 질문 했다. 이에 최진혁은 "저는 마음이 열려있다. 여자친구를 제발 사귀고 싶고, 제발 만나고 싶다...

    2019.11.6.뉴스1다음뉴스

     

  • '한끼줍쇼' 최진혁 "여자친구 제발 사귀고 싶다, 마음 열려있어"

    어렸을 때 시골에서 자랐다"는 최진혁의 말에 이상민은 “진혁이는 지금도 생선을 돈...질문에 "나는 마음이 열려있다. 여자친구를 제발 사귀고 싶고, 제발 만나고 싶다”며...

    2019.11.6.일간스포츠다음뉴스

     

  • '한끼줍쇼' 최진혁 "여자친구 제발 사귀고 싶다, 빨리 와달라"[오늘TV]

    났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강호동은 최진혁에게 연애에 대해 질문 했다. 이에 최진혁은 “저는 마음이 열려있다. 여자친구를 제발 사귀고 싶고, 제발 만나고 싶다...

    2019.11.6.뉴스엔다음뉴스

  • 최진혁 "여자친구 제발 사귀고 싶다, 빨리 와달라" 애절한 고백('한끼줍쇼')

    났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강호동은 최진혁에게 연애에 대해 질문 했다. 이에 최진혁은 “저는 마음이 열려있다. 여자친구를 제발 사귀고 싶고, 제발 만나고 싶다...

    2019.11.6.마이데일리다음뉴스

  • 최진혁 "이제는 여자친구 사귀고파, 연예인 조심스럽다"[결정적장면]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호동은 최진혁에게 "사내 연애는 어떠냐"고 물었다. 최진혁은 "진짜로 마음이 열려 있다. 여자친구를 정말 사귀고 싶다"며 "너무 만나고 싶은데...

    2019.11.7.뉴스엔다음뉴스

  • 송지효,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못하는 게 없는 팔색조 배우 [★파헤치기]

    거절했다가 신채경(윤은혜)의 등장에 여자친구 자리를 되찾고 싶어 하는 민효린을 연기...남녀'(2014)에서는 이혼 후 전 남편(최진혁 분)과 응급실 인턴 동기로 만난 오진희...

    2020.7.26.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여자친구 제발 사귀고 싶다" 최진혁, 연애 향한 간절한 소망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최진혁이 미래의 인연에게 "여자친구 제발 사귀고 싶다"며 영상편지를 보냈다. 6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두 번째 한 끼 도전에...

    2019.11.6.TV리포트다음뉴스

  •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안시성, 킹스맨 골든 서클, 쿵푸팬더, 신의한수, 판도라, 쿵푸팬더

    이도경, 최진혁 조연의 <신의 한수